디아블로 이모탈 무과금 유저분들에게 추천하는 직업에 대해 알아봐요!

안녕하세요.게임이 가득한 세상입니다.반갑습니다.

오늘은 디아블로 이모탈 무과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지난 6월 3일 오전 2시에 디아블로 이모탈 PC버전이 드디어 출시가 되었는데요, 사전 다운로드가 현재 진행되고 있어 서둘러서 받아두셔야 합니다. ( 6월 1일날 모바일이 오픈하였지만 그래픽깨짐 현상과 발열 이슈가 있는 편, 갤럭시s22는 이상은 없는 편)

지금 바로 쌀먹이가 급하신 분들은 모바일 버전으로 플레이 하시고, 6월 3일 오전 2시 글로벌PC버전이 공개되면 계정연동을 통해 이어서 하시면 됩니다.( 배틀넷 아이디는 필수임.)

플레이하시기 전 참고하셔야 하는 부분은 1섭같은 경우 샤코 서버이고, 대기하는 열이 다소 발생하실 수 있으니 주의하시고, 서버가 혼잡한 상황에 배틀넷 계정을 연동하시게 되면 접근 차단에 대한 오류 메시지가 나오게 되는데 당황하지 않고 조금만 기다리시면 풀리실테며, 각각의 서버마다 레어 아이디 생성이 가능하니 본인이 원하고 있는 아이디를 누군가가 선점하여 만들이 않는다면 서버 옮김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이 게임 속엔 직업이 총 6가지가 등장하게 되는데요,

이전 디아블로2 레저렉션보단 다이블로3에 매우 가까울 수 있다는 있으면 직업을 고를 씨 이런 부분도 고려하고 참고하시면 좋은데, 예로 들자면 디아블로2에선 소서리스가 가장 좋으나 이모탈에서 조금 꺼려하는 부분이 존재하다 보니 오늘은 어떤 직업이 좋고 왜 좋은지에 대한 이유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첫번째, 디아블로 이모탈 무과금 1티어의 직업 '성전사'

유저들 중 무과금유저에게 매우 추천드리는 1티어 직업으로는 성전사인데요, 튼튼함을 자랑하고, 강렴함까지 가지고 있는 탱딜 클래스도 보여지며 그중 다수의 버프(아군보호), CC기, 광역 스킬 기술을 가지고 있었어 파티플레이, 솔로플레이, 거기다 pvp에서도 좋고 몸이 튼튼하다는 기본적인 부분으로 인해 웬만해선 죽지 않는다는 특징과 스킬들이 전부 좋아 전혀 버릴 부분이 없습니다.

성전사가 티아블로 이모탈 무과금 유저분들에게 1티어 직업으로 꼽히는 이유로는 스킬 중 능지처참 때문인데요 말을 빠른 이동속도로 타서 달리고, 주변 적들을 사슬로 묶어 끌고 다니면서 피해를 입혀주며 평타 데미지를 매우 증가시켜주며

이 게임은 같은 지역에서 사냥하고 파밍하는 걸 매우 많이 해주어야 하는데 이 과정 중 몰이사냥도 쉬우며 성전사는 기동성이 빨라 일언반구로는 손색없는 직업이 틀림없고, 가장 쉽게 광역사냥, 몰이사냥을 할 수 있다는 직업이다 보니 cbt당시에도 매우 호평이 남달라던 성전사입니다.

|두번째, 디아블로 이모탈 무과금 1.5티어 직업의 '야만용사'

이어서 추천드리는 직업으로는 야만용사인데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서의 야만용사는 트라빈칼 쪽에서만 서식을 하던 삥바바가 전부였지만 이모탈에선 소용돌이(휠윈드)부터 시작하여 여러 가지 광역기술(선조의 망치, 가르기등)을 보유하고 있다 보니 재밌는 경험을 훨씬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웬만해선 잘 죽지 않는 직업인데 강화 효과 불사의 격노를 통해 5.65초 동안에는 격노 상태로 들어가기 때문에 죽지않는데다 모든 피해량 30프로에 해당하는 생명력으로 회복시켜주고 직접 스킬을 사용하는 것도 아니며 강화 효과이기에 죽음에 가까워지는 공격을 받을 시 자동적으로 발동시킵니다.

거기가 질주 스킬 사용 시에는 기동성이 좋은 쪼겡 속하기에 무과금유저분들이 하시기 좋은 직업으로 생각 들고, 야만용사는 성전사와 똑같이 탱커 포지션이다 보니 보스전을 파티 플레이로 하시면 귀족 대우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셨으며 합니다.

|세번째, 디아블로 이모탈 무과금 1.5티어 직업의 '악마사냥꾼(악사)'

악마사냥꾼은 사실 cbt 당시에 복수의 비가 매우 강력하여 너프를 당하기도 하였는데요, 정식 버전에선 어떤 식으로 나오게 될지 기대되고 궁금한 직업 중 하나이며 핵심 스킬이 너프 당하지만, 퓨어딜러이다보니 모든 스킬들이 매우 재밌고 강력합니다.

단점을 들자면 몸이 매우 약해 초반엔 다소 힘들더라도 무과금 유저분들은 짧게는 2일 길게는 3일 정도 육성을 열심히 해준다면 악마사냥꾼(악사)에 매력에 빠지게 될 겁니다.

빠질 수 밖에 없는 악마사냥꾼만의 매력은 기본 공격 강화가 강력하다 할 수 있으며 예로 들 때 폭발 화살을 강화시키면 폭발수류탄으로 대신하여 공격력 증가, 적을 밀치어내는 넉백효과를 가지고 있고 기본적인 공격이 강력하면서 유용하기에 퓨어 딜러는 기본 이상이자 스킬에 조합에 따라 파티 플레이, 솔로 플레이, 보스전 특화 등등 다양한 능력으로 플레이를 하실 수 있답니다.

난사, 멀티샷(타발사격) 등등 광역스킬을 누구든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기에 10초마다 2번씩 사용이 가능하다는 담대한 궤적으로 인해서 적 공격을 피하고 후방으로 포지션을 잡을 수 있어 무빙이 손쉽게 가능하다는 것도 특징이며 악마사냥꾼은 물몸이라 아이템을 파밍할때 엄청 열심히 해주어야하지만, 하면 할수록 엄청 강력해지다 보니 원거리 딜러를 평소에 좋아하시는 무과금 유저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네번째, 디아블로 이모탈 무과금 1.5~2티어 직업의 '강령술사'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직업은 네크로맨스(강력술사)인데요, 해골 소환수는 100프로 수동적으로 컨트롤하는 게임으로 다양한 편리함이 제공되고 시체 폭발 범위가 매우 넓으며 쿨타임이 거의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보니 광역사냥도 빠른 쪽에 속합니다.

그러나 후반으로 이어질수록 시폭의 데미지가 강하담을 느끼기가 힘들고 맞추는 것도 힘들어서 사용을 잘 안하게되고 50레벨 달성 시엔 골렘 소환할 수 있어 이때부턴 매우 강력해진답니다.

제 생각에는 무과금이자 라이트 유저이시라면 강령술사 혹은 성전사를 매우 추천드리고 pvp에서 cc기를 걸어 도망만 다니면서 처음에 잘 버티어준다면 분명 재밌는 직업일겁니다.

여기까지 디아블로 이모탈 무과금 유저분들에게 추천하는 직업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모탈에선 안 좋은 직업들은 없다 생각하며 수도사는 파티플레이시 특화되어 있어 직업 나름의 역할을 하고 마법사도 또한 언급하지 못하였지만 충분히 좋습니다.

앞서서 말씀드린 직업들을 고려하고 참고하여 플레이하시고 직업 변경이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추후에 업데이트를 통하여 가능할 예정이다 보니 직업을 선택 시 많지 않은 고민을 하실 수 있답니다. 오늘도 긴글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