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2.6 버전 신규 비경 암중 협곡 공략
2.6 버전 신규 비경인 소와 아야토의 전용 성유물을 파밍할 수 있는 암중 협곡이 등장함에 따라 이 비경이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열고 어떤 몬스터가 나오는지 알려주기 위해 이 글을 쓴다.
신규 비경 암중 협곡
시작하기에 앞서 종려(없으면 엠버)와 바위행자를 준비하자.
츄츄족이 있지만 없어진 이 장소에 오면 발판 바로 위에 상자가 하나 있을 것이다. 그 상자를 먹은 후, 엠버의 e스킬을 사용하여 발판을 작동 시키면.
뒤에 윈드필드가 뜨며 평범한 상자가 나온다.
먹고 난 후, 종려가 서있는 바위에 바위 원소 공격(바위행자 e스킬)을 하면.
이렇게 뜨는데, 이 상태에서 엠버나 바위 행자로 발판을 활성화 시키면.
이런 컷신과 함께 비경으로 가는 길목이 열린다.
이곳이 새로운 비경의 입구이다.
암중 협곡의 문이 열리며, [축성 비경 - 유적 장치 소굴] 이라는 비경이 활성화 된다.
원래는 고대의 제장이었으나, 지금은 외부에서 온 유적 장치들이 점령하고 있다.
이곳을 점령하고 있는 장치 침입자들을 무찌르면 진귀한 성유물을 획득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비경 설명
비경엔 [파멸의 유적 가디언], [유적 순찰자], [유적 섬멸자]가 나온다,
어떤 식으로 나오는 지 봐보자.
비경은 꽤나 간단하다.
중앙에 [파멸의 유적 가디언]이 있고, 그 양쪽으로 [유적 순찰자]와 [유적 섬멸자]가 자리잡고 있다.
따로 추가적으로 나오는 건 없고, 한 방컷이 센 파티라면, 문제없이 깰 수 있을 것이다.
클리어한 후, 얻는 성유물은 아야토의 전용 성유물인 [제사의 여운]과 소 전용 성유물인 [진사 왕생록]이다.
어차피 둘 다 안 뽑을 예정이라 돌 필요는 없겠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 열어봤다.
층암거연도 이제 다 밀었으니, 차근차근 올리도록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