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빈티나, 꼬링크, 체리버, 랄토스 진화 방법 총정리

요즘 포켓몬고 진화 연구를 하면서 다양한 포켓몬들을 만나고 있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4가지 포켓몬은 <빈티나>, <꼬링크>, <체리꼬>, <랄토스>다. 이 4가지 포켓몬을 진화하게 되면 굉장히 놀라운 변화가 있는데 특히 빈티나의 경우 정말 하찮은 물고기이지만 진화를 하게 되면 굉장히 모습도 이뻐지면서 CP도 높은 등급으로 나오기 때문에 무조건 진화 시켜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다. 그럼 한번 살펴보도록 하자.

▣ 포켓몬고 빈티나 진화 방법

포켓몬고 빈티나의 경우는 정말 별거 없는 물고기인데 이게 진화를 하게 되면 엄청난 모습을 가진 <밀로틱>으로 진화를 하게 된다. 빈티나가 은근 나오긴 하는데 진화에는 사탕이 100개나 필요하기 때문에 파인애플을 꼭 써서 잡는게 좋고 진화에 필요한 특정 조건은 <파트너 포켓몬과 20km를 걷는다>이기 때문에 파트너로 지정한 뒤 20km를 걸어주면 된다. 주말에 보통 날잡고 걸으면 되기 때문에 크게 어려운건 없지만 사탕 구하기가 생각보다 어려워서 한참을 걸려 진화를 시킨 밀로틱인데, CP도 높고 이쁘게 생겨서 상당히 마음에 드는 포켓몬이다.

▣ 포켓몬고 꼬링크 진화 방법

꼬링크의 경우 얼마전 이벤트 할 때 모자쓴 꼬링크가 나오긴 했지만 이는 진화를 시킬수가 없기 때문에 일반 필드에서 나오는 모자가 없는 꼬링크를 통해 진화를 해주면 된다. 진화 방법은 어렵지가 않고 단순히 사탕만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참고 해주시면 된다. 꼬링크의 경우 전기타입의 포켓몬으로써 꼬링크 -> 럭시오 -> 렌트라 순서로 진화를 할 수 있으니 이부분 참고하셔서 진화 해보시면 될 듯 하다.

▣ 포켓몬고 체리버 진화 방법

체리버는 필자가 구하지 못한걸 딸내미가 구해서 보여주면서 알게된 포켓몬이다. 체리꼬의 경우 랜덤 진화로 2가지 진화를 할 수 있는데 특별한 조건은 없고 맑은 날씨는 체리꼬 포지폼, 흐린 날씨에는 체리꼬 네거폼으로 진화가 가능하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얼굴을 보이는 포지폼 체리꼬를 좀 더 선호하는데 체리버 자체가 야생에서 만나기 힘든 포켓몬이기 때문에 포획한 뒤 진화에 도전 해보시면 되겠다.

▣ 포켓몬고 랄토스 진화 방법

마지막으로 랄토스 진화를 알아보겠다. 랄토스 역시 얼마전 이벤트로 모자쓴 킬리아가 나오게 되었는데 가디안으로 진화는 불가하기 때문에 일반 랄토스를 잡아서 킬리아 -> 가디안 순서로 진화를 시켜주시면 된다. 참고로 킬리아에서 가디안으로 진화를 하게 되면 일반 사탕 100개만 필요하지만 신오의 돌을 사용해서 진화를 하게 되면 엘레이드로 진화가 가능하니 두가지 모습으로 다 진화 해보시길 바란다.

1초면 끝! ▼ 팬 하고 디아블로2 레저렉션 소식을 빠르게 접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