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2개의 새로운 필드 효과, "메테오드라이브"와 "섀도레이"가 등장: 태양과 달의 힘을 활용하세요!

#포켓몬고필드효과 #포켓몬고메테오드라이브 #포켓몬고섀도레이

? 포켓몬고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Pokémon GO ?

블로그 롤붕이

2개의 새로운 필드 효과, "메테오드라이브"와 "섀도레이"가 등장: 태양과 달의 힘을 활용하세요!

트레이너 여러분

“네크로즈마(황혼의 갈기)”와 “네크로즈마(새벽의 날개)”가 “Pokémon GO”에 처음 등장하며 2개의 새로운 필드 효과가 발견되었습니다!

필드 효과란, 배틀 이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포켓몬의 기술로, 일정 시간 동안 “Pokémon GO”의 모험을 도와주는 보너스 효과가 발생합니다. 이번 “네크로즈마(황혼의 갈기)”는 “메테오드라이브”를 사용할 때, “네크로즈마(새벽의 날개)”는 “섀도레이”를 사용할 때 필드 효과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이 놀라운 새로운 사실로 앞으로 어떤 필드 효과가 발견될까요…

필드 효과: 메테오드라이브

“솔가레오”를 흡수한 “네크로즈마(황혼의 갈기)”는 스페셜 어택 “메테오드라이브”를 배웁니다.*

“메테오드라이브” 필드 효과는 “별의모래” 3,000개와 “네크로즈마의 사탕” 3개로 사용할 수 있으며 10분 동안 태양의 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 시간 동안, 평소에는 낮에 출현하기 쉬운 포켓몬이 근처에 이끌려 온다는 “향로”와 비슷한 효과를 발생합니다. 낮에만 진화할 수 있는 포켓몬도 “메테오드라이브”의 이 필드 효과 중에는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 효과로 다음과 같은 포켓몬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