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현상범 쿠작과 파라다이스 시즌패스 등장!
매주 새로운 업데이트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게임 리니지M이 이번에도 다채로운 이벤트와 콘텐츠를 선보인다. 쿠작의 추종자 이벤트, 현상범 쿠작 잡기 이벤트, 파라다이스 시즌 패스 등, 하나하나 살펴보면 참여하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어올 정도로 재미와 매력적인 보상이 함께하는데, 초보자들도 모두 즐길 수 있는만큼 알려드리는 내용을 잘 참고하시어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도록 하자.
9월 6일까지 1주일동안 낮 12시 4분 30초부터 ~ 12시 25분까지, 약 20분간 / 저녁 20시 4분 30초부터 ~ 20시 25분까지, 약 20분간 쿠작의 추종자, 현상범 쿠작 이벤트가 진행된다. 쉽게 말해서 이벤트가 2개 연이어 진행된다고 보면 된다. 쿠작의 추종자가 끝나고 약 30초 정도 휴식 시간을 가진 후 현상범 쿠작이 등장하니 긴장의 끈을 놓치말아야 한다.
우선 쿠작의 추종자 이벤트는 12시 4분 30초 ~ 12시 9분 30초까지 진행되고, 5분동안 필드에 등장하는 쿠작의 추종자를 잡으면 된다. 경험치와 아인하사드의 축복, 변신 제작 코인을 얻을 수 있다. 일일 퀘스트도 있으므로 꼭 챙기도록 하자. 그리고 자동사냥으로는 안되고, 반드시 수동으로 쿠작의 추종자를 처치해야하니 주의하도록 하자.
일일 퀘스트로 얻는 쿠작의 추종자 주머니에는 확률에 따라 [변신 카드] 현상범 쿠작, [변신 카드] 붉은 오크를 받을 수도 있다. 아마도 많은 리니지M 유저들이 이것을 바라고 있지 않을까 싶다.
쿠작의 추종자를 잡았다면 이제 현상범 쿠작을 처치해야 하는데, 10분 ~ 20분까지 진행하게 된다. 여기서 중요한 건 현상범 쿠작이 등장하는 장소, 8곳 중에서 한 곳에서 리젠된다. 지도를 열어보면 쿠작의 얼굴이 그려진 곳이 있을테니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참고로 현상범 쿠작은 텔레포트 위치에 정확히 리젠되는 건 아니기 때문에 앞서 언급한 쿠작의 추종자 주머니에서 얻을 수 있는 순간이동 주문서를 이 때 사용하면 도움이 될 것이다.
현상범 쿠작은 라이트 유저에게 혜자 이벤트라고 할 수 있는데, 처음부터 현상범 쿠작을 잡는 건 아니고, 추종자와 숨겨둔 코인을 잡으면서 경험치와 함께 명예 코인을 얻을 수 있다. 아무튼 많은 유저들이 힘을 합쳐서 추종자와 숨겨둔 코인을 처치하면 현상범 쿠작이 등장하게되고, 최종적으로 물리치게되면 많은 아이템이 드랍된다.
여기서 중요한 건 [변신 카드] 현상범 쿠작이고, 다음으로 컬렉션에 넣을 수 있는 쿠작의 두건, 쿠작의 어깨 보호대, 쿠작의 손목 보호대다. 컬렉션에 등록하면 추가 효과를 누릴 수 있으니 장비 주머니를 잘 get 하도록 하자. 참고로 이러한 아이템들은 거래소에서 판매할 수도 있다.
리니지M에 새로운 시즌패스 '파라다이스 시즌패스'가 등장했다. 이번에도 200만 아데나로 구입할 수 있는 시즌 패스가 있고, 다이아로 구매하는 [스페셜 시즌패스] 파라다이스가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캐릭터 월드/서버 이전 시 혈맹 재가입 대기 시간이 초기화된다. 기존에는 24시간 쿨타임이 있어서 바로 재가입이 힘들었는데, 이제는 서버이전 시 바로 혈맹에 가입이 가능해졌다. 굉장히 긍정적인 부분이라고 생각된다.
리니지M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기란 공성전 2차가 9월 3일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세금이 무려 500만 다이아로 엄청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도전하고 있는데, 이번에도 치열한 전투가 예상되며,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공성전의 경우 유튜브에 검색해보면 재미있는 영상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 게임을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것이다. 과연 9월 3일에 진행되는 기르타스&진기르타스 서버 전용 기란 공성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해당 게임사 저작권료 제공 / 글 cow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