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W 어쌔신 플레이 후기 할만한게임추천으로 딱이네

녕하세요, 봄이아빠 입니다. 최근 오픈한 할만한게임추천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몇몇 작품들 중 단연 돋보이는 작품이 하나 있었는데요. 바로 헌터W라는 이름을 갖고 있는 녀석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제 블로그를 통해 사전예약에 대한 정보를 포스트로 남기기도 했는데요. 6월 24일 정식으로 런칭을 시작했고 현재 누구나 쉽게 다운로드 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헌터W는 기본적으로 네 가지 직업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플레이가 가능한데요. 전사, 사제, 아쳐, 어쌔신으로 구분되어 있었는데요. 캐릭터 생성에서는 적당한 커스터마이징이 저는 전사나 어쌔신과 같은 근접 공격형 캐릭터를 하려고 생각중이었는데, 어쌔신 캐릭터를 남도형 성우님께서 작업을 하셨다고 해서 어쌔신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헌터W가 할만한게임추천으로 제격인 또 하나의 이유가 바로 유명 성우진이 제작에 참여를 했다는 점인데요. 제가 선택한 어쌔신의 남도형 성우님 외에도 전사 강수진 성우님, 사제 김연우 성우님, 아쳐 가빈 성우님까지 참여하여 더욱 풍성한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임에 접속하면 스토리 라인을 따라 퀘스트가 진행되는데요. 터치 한 번에 알아서 움직여주는 캐릭터 덕분에 편하게 게임을 즐기기 좋습니다. 이런 스타일의 게임을 한 번도 접해보지 못한 분들이더라도 누구나 쉽게 적응하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아, 그리고 헌터W는 모바일게임이지만 PC버전이 별도로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두 가지 플랫폼을 통해 서로 연동해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 중 하나라고 할 수 있겠군요.

이미 해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게임인만큼 다양한 사냥 콘텐츠와 개성 넘치는 몬스터 그리고 펫 등이 헌터W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즐기다보면 전체적인 캐릭터들의 일러스트도 꽤나 훌륭하다고 느껴졌고 자연스러운 퀘스트의 흐름을 통해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레벨이 상승하며 하나씩 언락되는 콘텐츠를 즐기면서 플레이하면서 하나씩 구경하고 즐기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필드가 아닌 던전에서의 플레이 역시 가능합니다. 캐릭터들의 움직임이나 타격감, 스킬 이펙트 등이 상당히 괜찮아서 보는 즐거움도 더해지죠. 대세에 따라 오토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조금 더 편한 육성이 가능하죠. 던전 뿐만 아니라 월드 보스 처치 등으로 아이템 파밍 등이 가능하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그 외에도 타 유저들과 대결을 펼쳐볼 수 있는 PvP 경기장이라든지 특정 임무를 달성 후 헌터의 혼을 모아 언락되는 각종 시스템들을 계속 이용하며 점차 강해지는 자신의 캐릭터를 바라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헌터W의 헌터단 단장으로 유명 BJ 철구와 토마토가 합류했다는 소식도 들려오는군요. 단장이 된 기념으로 크게 한 턱 쏠 계획도 있다고 하니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 것인지 관심있게 지켜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깜짝 놀란 영상이 하나 있었는데요. 헌터W를 응원하는 다양한 분들의 응원 메시지도 대박입니다. 철권 프로게이머 무릎, 워크래프트3 프로게이머 장재호, 마스터 최영재, 사격선수 진종오까지 전혀 예상치 못했던 분들의 응원 메시지의 영상도 함께 만나보세요.

스마트폰을 통해 세로형으로 편하게 즐길 수도 있고 가로형으로도 즐기기 좋은것은 물론이고 PC버전을 통해 배터리 걱정 없이 즐기기도 좋은 할만한게임추천 헌터W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신작인 만큼 게임에 접속해보면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중이니까 가볍게 참여하셔서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들도 많이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구글 다운로드 바로가기 / 게임라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