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쉬운 택틱을 선택해도 뭔가 많이 꼬였던 쿠로카게 총력전 토먼트 난이도.
* 요즘 명조도 조금씩 하고 있어서 총력전 붙들고 리트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 그래서 좀 쉬워보이는 택틱을 찾았는데... 영상도 잘 안 보고 대충 해서 그런지 그것도 이상할 정도로 잘 안 풀리더군요.
* 3파티로 대충 클리어 했습니다. 아마 토먼트 클리어는 5000명정도 될 것 같네요.
* 첫 오픈 총력전 치고 준비들이 잘 되어 있어서 그런지 인세인도 좀 만만찮은 것 같습니다. 1파티 클리어가 가능한 인세인은 내가 키웠어도 약간 모자랄 수 있는 캐릭을 다른 사람의 잘 육성된 캐릭으로 빌릴 수 있으니 토먼트에서 빌리는 것과는 좀 다른 성격이죠.
* 아무래도 수나코 고유무기 3성은 거의 해둬서 그런지 아츠코나 키쿄를 빌리는 경우도 꽤 있는 것 같더군요.
* 위에 조력자 대여 얘길 했는데 저도 중간에 키쿄를 더 뽑아서 고유무기 2성으로 만들어줘서 조력자 등록을 했습니다.
* 총력전 어느정도 진행된 이후에 조력자 등록을 해줬는데도 꽤나 많이 빌려가셨더군요.
* 제 수나코는 인연레벨이 40밖에 안되서 인기가 별로 없더군요. ^^
* 참고로 키쿄는 80뽑 더 했습니다. 그러므로 토탈 130뽑을 해서 두장을 뽑은 셈이네요.
* 모두 쿠로카게 마무리 잘 하시고 원하는 성과 얻으시기 바랍니다.
#블루아카이브 #모바일게임 #게임 #게임일지 #넥슨 #넥슨게임스 #BlueArchive #nexon #nexongames #신규 #총력전 #묘귀 #쿠로카게 #토먼트 #3파티 #클리어 #키쿄 #고유무기 #2성 #전무2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