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8번재 히트2 이야기 10월 23일 업데이트

게임을 분석하는 별을캐라입니다. 오늘은 10월 23일 업데이트를 짧게 요약해보겠습니다.

오늘은 부스팅에서 일반써버로 서버이전이 있는 날입니다. 저번 부스팅과 다른점이 있다면 길드 써버이전조건이 5명이 수락을 했어야됬었지만, 이번에는 혼자라도 길드이전을 진행할 수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다음은 전야제 뽑기 이벤트가 진행된다고합니다. 은근히 참여를 안하신분들이 많지만, 뽑기권이 굉장히 많이 나오는 이벤트입니다. 루체오상단은 매일즉시완료를 통해서 깨주시면되고, 휴드라도 1분안에 끝나게되고, 파티던전도 1분안에 끝나고, 정말 쉬운난이도이니 다들 잊지않고 도전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음은 금빛 풍요의코인으로 살수 있는 상점물품이 추가되었습니다.

소소하지만 눈부신투혼과 찬란한투혼, 잊지않고 구매하시는게 좋아보입니다.

다음은 공허의 격전지매칭이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된다고합니다. 자세한 방식은 공지사항 유니온시즌일 매칭방법을 보시면 알 수 있으며, 간단하게 소개해보겠습니다.

기존에는 45개써버가 서버스펙에 따라 자동매칭이 되었지만, 새로운방식에서는 상위10개 써버는 시드권서버로 선택되며, 나머지 30개는 비시드권으로 분류된다고합니다. 여기서 5개써버는 E등급으로 분류되서 아예참여를 못한다고합니다.

상위 10개의 써버가 메인써버가 되며, 나머지 3개의 써버가 각각의 팀으로 들어가는 형식입니다.

그리고 4개의써버가 한팀이되어 다른 4개의써버와 싸우는 방식이 되게 됩니다. 이렇게 총 5개의리그가 돌아간다고 알아두시면됩니다. 격차가 많이나면 아예 참여를 안했었는데, 과연 이번패치로 모두가 즐길수 있는 공허의격전지가 될지, 그들만의 리그가 될지 지켜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음시즌부터는 공허의격전지의 보상이 대폭상향된다고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부스팅 써버이전과 새로운 공허의격전지매칭을 예고하고있는 패치노트였습니다. 이 영상이 히트투를 즐기시는 여러분들에게 작은 도움이나마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