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미도 리세마라와 캐릭터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기미도 리세마라와 어떤 캐릭터가 좋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리세를 해야하는지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하는 이유부터 살펴보도록 할게요!
우선 이 게임도 캐릭터를 이용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좋은 캐릭터를 가지고 시작해야 빠르게 강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튜토리얼 이후 뽑기에서 좋은 캐릭터를 얻어야 하는데요. 그렇기에 다들 리세마라를 하고싶어 하는 겁니다.
보통 다른 게임들 같은 경우에는 데이터 초기화 하는 방법을 사용해서 처음부터 다시 키우는 방식을 사용하는데 이 게임의 경우에는 아쉽지만 이 방법이 통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무기미도 리세마라를 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구글 계정을 이용해서 처음부터 키우는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을까?
리세를 해서 얻고자 하는 캐릭은 거의 이녀석 때문입니다. 바로 서포터 역할의 '하멜'
전방 탱거나 원거리 공격수의 경우에는 A, B 등급 캐릭터로 대체 가능한데 서포터의 경우에는 하멜이 넘사벽이기에 이녀석을 얻는게 중요합니다.
일반 공격의 효과가 무려 범위 힐이라는 엄청난 능력을 가지고 있기에 이 캐릭만 뽑는다면 스테이지를 수월하게 클리어 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언제까지나 이캐릭이 나오기를 기다릴수는 없죠. 다른 S등급이 나왔을 경우 그냥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다른 효율 좋은 캐릭터들을 사용하면 되니까요.
캐릭터 추천
제가 사용하고 있는 캐릭터 조합입니다. 첫번째 줄에 있는 녀석들인데요. 저는 뽑기에서 S등급의 이리나를 얻었어요.
일단 조합에서 가장 중요한 전위에 새울 캐릭터를 골라야합니다. 그중 효율이 엄청 좋은 3인방이 있는데 바로 웬디, 레버린스, 데몰리아입니다.
B등급인데 좋다고?
네 이게임은 등급이 높다고 다 효율이 좋지는 않아요. B등급이어도 S등급의 효율을 보여주는 캐릭터들이 있거든요. 때문에 상대적으로 얻기 쉬운 세 캐릭터를 전위에 세우고, 원거리 딜러로 마법, 물리 각각의 캐릭터를 넣어줘야 합니다.
마법딜러인 헤카테와 물리딜러인 EMP를 넣어주면 아주 깔끔합니다. 이 두캐릭터 모두 후반까지 사용해도 효율이 좋은 녀석들이라서요! 전위와 딜러진까지 세팅이 완료되었다면 마지막은 서포터를 넣어줘야 합니다.
위에 말씀 드렸던 하멜을 넣어준다면 베스트겠지만, 없을 경우에 마키아토를 사용해주는 것도 괜찮습니다.
이녀석도 나쁘지 않은 힐링 스킬을 가지고 있거든요! 보통 이렇게만 세팅 해주셔도 어느정도 수월하게 스토리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상위 분들이 강력 추천해준 캐릭들 위주로 말씀 드려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