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 공식 1컷 만화: 이벤트 SD 캐릭터 일러스트 3 (트리니티 과외활동, 방디부 밴드)
블루아카 게임의 이벤트용 SD 캐릭터 만화 모으기.
드디어 최신 분량까지 따라잡았습니다!!
블루아카 2.5주년에 했던 트리니티 수영복 이벤트와
가장 최근에 열렸던 방과후 디저트부 밴드 이벤트까지 다 모았어요.
둘 다 미니게임에서 SD 캐릭터 만화가 나오죠.
사족으로, 트리니티 수영복과 방디부 밴드 SD 그림들은
블루아카 콜라보 빵의 띠부씰로 안 나왔답니다.
828. 숨겨진 유산을 찾아서
블루아카 3년차 중 2.5주년 시기에 나온 트리니티 과외 활동 이벤트.
일섭은 23년 7월, 한섭은 24년 1월에 나옴.
이 이벤트에는 TRPG 스타일의 미니게임이 있는데
그걸 클리어하다 보면 SD 캐릭터 일러스트(일명 '추억의 사진')를 수집할 수 있어요.
수집한 일러는 이벤트 콜렉션을 통해 재관람 가능하고요.
SD 만화에는 2.5주년 트리니티 수영복 시즈널 캐릭터들이 모두 등장해요.
수나코 뿐만 아니라 수하루, 수우이, 수나타까지요.
스테이지 이동 중의 로딩 화면
이동 중……
하나코 “소풍 온 기분도 들고 좋네요~♡”
우이 “하아, 하아아…… 무, 무리…… 천천히……”
- 이벤트 콜렉션의 플레이버 텍스트
스테이지 1
석벽 미로 클리어!
히나타 “다들 무사히 나오셨나요? 다행이에요!”
코하루 “……방탈출 게임……?”
- 이벤트 콜렉션의 플레이버 텍스트
스테이지 2
지하 건축물 클리어!
우이 “오, 오…… 이건……!”
하나코 “모처럼 생기가 넘치네요, 우이 씨. 후후후.”
- 이벤트 콜렉션의 플레이버 텍스트
스테이지 2의 히든 지역
버려진 레몬 농장 클리어!
히나타 “몇 개 챙겨서 다른 분들도 나눠 드릴까요?”
코하루 “응? 나, 나도 챙기는 거야?”
- 이벤트 콜렉션의 플레이버 텍스트
스테이지 3
잊힌 등대 클리어!
하나코 “봐요, 우이 씨. 바람이 옷 안 살결로 들어와서……”
우이 “아아아아아아~ 안들려요오오~.”
- 이벤트 콜렉션의 플레이버 텍스트
스테이지 4의 히든 지역
폭포 뒤의 아지트 클리어!
하나코 “■■! ■■! ■■■■~! ■■~♡!!”
코하루 “큰 소리로 말하지 마! 사형! 사형이라고!!”
- 이벤트 콜렉션의 플레이버 텍스트
스테이지 4
섬의 가장 깊은 곳 클리어!
우이 “……누군가에겐 소중한 추억의 장소였던 거죠.”
히나타 “그리고 이제는 저희에게도요!”
- 이벤트 콜렉션의 플레이버 텍스트
https://twitter.com/parang9494/status/1694948205073752379
https://twitter.com/parang9494/status/1694948224388513982
이 SD 캐릭터 일러스트의 작가는 '순수한불순물'(@parang9494).
블루아카 일섭 트위터 계정에서 4컷 만화를 연재하고 있는 분이에요.
이 분의 만화가 실제 게임 cg로 실린 건 이 이벤트가 처음이라는 듯?
작가 분이 본인의 트위터 계정에 일러스트들을 전부 올려주셨기에 같이 소개함다.
그림 크기는 2048 * 1536. 투명배경은 아니어도 게임 CG보다 더 커다랗네요.
836. -ive aLIVE!
가장 최근에 블루아카에서 개최된 방디부 밴드(일명 밴디부) 이벤트.
일섭은 24년 4월에 나왔고, 한섭은 아마 24년 11월에 올 거라 예측 중.
이 밴디부 이벤트에는 미니게임 <Like no Tomorrow>가 있는데
미니게임 로딩화면에서 SD 캐릭터 일러스트를 볼 수 있죠.
그림 사이즈는 1024 * 512.
종래에 나왔던 SD 캐릭터 CG들은 전부 1700 * 1000 였는데
유독 밴디부 이벤트 CG만 사이즈가 작네요.
등장인물은 밴이리, 밴즈사, 밴시미, 밴나츠.
CG 일러를 정리하는 김에 미니게임에서 들을 수 있는 음성 대사도 같이 번역했답니다.
스케쥴: 악기 연습 (퍼포먼스 향상)
★유토리 나츠★
스케쥴 성공 시:
レシピ通りに結果は出るもの。
(레시피대로 결과는 나오는 법.)
스케쥴 실패 시:
これは違う。私たちが望んだ結果は、こんなものじゃない!
(이건 아니야. 우리가 바란 결과는, 이런 게 아니야!)
스케쥴 대성공 시:
私たちにとっては小さな1歩だが……バンド界にとっては偉大な1歩だ。
(우리에게는 작은 발걸음이지만…… 밴드계에는 위대한 도약이다.)
하루 일과 종료 시:
ふふ……。今日も燃え尽きたぜ……、真っ白にな……。
(후후……. 오늘도 불태워 버렸어……, 새하얗게…….)
- 미니게임의 스케쥴 관련 음성 대사들
스케쥴: 이론 공부 (센스 향상)
★쿠리무라 아이리★
스케쥴 성공 시:
いい感じでしたねー!
(좋은 느낌이었네요~!)
스케쥴 실패 시:
大丈夫です。まだ時間はあります。
(괜찮아요. 아직 시간은 있어요.)
스케쥴 대성공 시:
この感覚……。覚えました!
(이 감각……. 기억했어요!)
하루 일과 종료 시:
お疲れ様です。明日も頑張りましょうー!
(수고했어요. 내일도 힘내죠~!)
- 미니게임의 스케쥴 관련 음성 대사들
스케쥴: 협동 훈련 (팀워크 향상)
★쿄야마 카즈사★
스케쥴 성공 시:
うん!良い感じだね!
(응! 좋은 느낌이네!)
스케쥴 실패 시:
ねぇ……。思ってたのとちょっと違うかも……。
(있지……. 생각했던 거랑 좀 다를지도…….)
스케쥴 대성공 시:
こ、今回はちょっとすごくない?
(이, 이번 건 좀 굉장하지 않아?)
하루 일과 종료 시:
今日はここまでにしよっかな。先生もお疲れ。
(오늘은 여기까지 할까. 선생님도 수고.)
- 미니게임의 스케쥴 관련 음성 대사들
스케쥴: 당분 보급 (컨디션 향상)
★이바라기 요시미★
스케쥴 성공 시:
見たでしょう!私はこれくらい出来るのよ!
(봤지! 난 이 만큼 할 줄 안다고!)
스케쥴 실패 시:
も、もう一回。次は上手くできるわよ。
(하, 한 번 더. 다음에는 잘할 수 있을 거야.)
스케쥴 대성공 시:
うわ、今の何?ヤバっ!
(우와, 방금 뭐야? 대박!)
하루 일과 종료 시:
はぁ~。今日も一日充実したわ。また明日!
(하아~. 오늘 하루도 충실했어. 내일 봐!)
- 미니게임의 스케쥴 관련 음성 대사들
© NEXON Games Co., Ltd., Yostar Inc.
-참고 위키: https://bluearchive.wikiru.jp/?イベント
#블루아카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