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쿠폰 최신 사용가능한 것만, 무기 순위 추천 공략까지
저의 생각보다 훨씬 더 오래 인기가 이어지고 있고, 실제로 저도 틈만 나면 켜서 할 정도로 굉장히 빠져있는 모바일 서바이벌 게임, 탕탕특공대 쿠폰 정보를 많은 분들이 꾸준히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핵심 재화인 젬의 수급이 쉽지는 않은 편이다보니 코드 보상을 통해서 조금이라도 10회 뽑기에 더 도전해보기 위해서일텐데요.
의외로 쿠폰 종류는 굉장히 많지만 기간이 길지 않아서 이미 만료가 되어버린 것들이 많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해줄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지나버린 것들은 어쩔 수 없으니 사용이 가능한 것들만 정리해서 살펴보고 여기에 더해 무기 순위 추천에 대한 내용까지 한 번에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입력 사이트 바로가기
우선 가장 먼저 확인해볼 탕탕특공대 쿠폰의 경우 게임 안에서가 아닌 별도의 입력 사이트를 통해서 기입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사이트로 이동하기 전에 미리 확인해야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나의 게임 아이디를 먼저 알아두어야 코드 등록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것부터 확인하고 넘어가겠습니다.
스테이지를 선택하는 메인 화면에서 왼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을 눌러 설정으로 이동하면 아래 부분에서 'GAME ID'라는 항목의 숫자 8자리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숫자 여덟 개를 잘 기억한 다음에 이제 탕탕특공대 쿠폰 입력 사이트로 가서 세 가지를 적어주어야 하는데, 가장 먼저 방금 확인한 게임 아이디, 그 다음 보상코드, 마지막으로 인증 숫자 4자리입니다.
현재 가능한 것은 딱 세 개 뿐이며 나머지는 모두 기간이 만료되었다고 뜨면서 보상을 주지 않습니다. 아쉽지만 그래도 300젬과 골드, 다양한 강화 스크롤 및 일반 열쇠를 하나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도 기간이 끝나버리기 전에 꼭 지금 바로 등록해주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상적으로 입력이 되었다면 잠시 후에 우편함을 통해서 받아볼 수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이번에는 개인적으로 계속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사용해본 경험을 토대로 탕탕특공대 무기 순위 추천을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기에 여러분과 다른 생각이 있을 수 있으니 댓글로 언제든 다른 의견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든 것들은 진화 전화 후로 나누었지만 최종 티어는 조합 후의 형태를 기준으로 평가했으니 참고해주세요.
가장 먼저 추천하는 무기는 '쿠나이'입니다. 현재 주력으로 쓰고 있으며 최종 형태 전에는 수리검의 개수도 적고 단일 공격이라 잘 사용하지 않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 '유령 수리검'이 되는 순간부터 진가가 드러납니다.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수리검을 날려서 적들이 가까이 붙기도 전에 정말 순삭시켜버리며 특히 보스전에서 압도적인 딜량을 보여주죠.
2위는 수호자-수비수를 뽑아보았는데요, 사실 딜적인 부분에서는 좋은 것이 아니라서 최우선으로 올렸다가 중반 이후 몹들에게 압사당하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메인 스킬 이후 2~3번째로 완성된다면 총알 막기, 넉백 효과 등으로 적들이 가까이 붙지 못하도록 훌륭하게 막아내서 생존력이 진짜 엄청나게 올라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축구공은 초반에도 나쁘지 않게 쓸 수는 있지만 역히 마지막 양자공으로 진화하게 되면 굉장히 빠른 속도로 많은 공들을 튕겨내서 꽤 많은 범위의 타격이 가능해집니다. 그리고 몹들이 주변을 둘러싸면 더 빠르게 튕기면서 더 많이 공격하기 때문에 생존에도 은근한 도움이 되기에 3순위 정도로 뽑아보았습니다.
가시창으로 이어지는 두리안 역시 꽤 좋은 스킬이라고 생각되는데, 어느 정도 데미지가 나오면 두리안의 뒤를 졸졸 따라다니면서 터주는 길을 안전하게 지나가는 공략도 가능합니다. 물론 이는 가시창으로 원킬이 나는 정도의 딜량이 뒷받침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참고해주세요.
이 밖에도 천둥 배터리와 매트릭스도 만들어만 진다면 꽤 유용합니다. 다만 둘 다 데미지는 세지만 쿨타임이 꽤 긴 편이기 때문에 한 번 공격 후 다시 공격을 시작하기 전에 적들이 빠르게 몰려온다면 제대로 성능을 발휘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어서 메인보다는 보조로 쓰는 것을 훨씬 추천드립니다.
나머지 파괴자부터 중력장까지의 하위권들은 데미지가 너무 약하다거나 범위가 제멋대로라거나 혹은 직접 바라보는 방향만 타격할 수 있다는 큰 단점들을 가지고 있어서 사실 있어도 선택하지 않는 편입니다. 이런 무기들이 필요한 새로운 콘텐츠가 등장하는 것이 아닌 이상은 앞으로도 사용할 일이 없을 것 같은 정도죠.
예를 들어 중력장은 범위가 정말 넓지만 데미지가 너무 약해서 적들이 그냥 무시하고 가까이 다가오기도 하고, 사신은 데미지는 말도 안되게 세지만 직접 바라보는 방향으로만 발사가 되고 범위도 너무 좁고, 재장전 시간까지 있어서 보스전이 아니면 사용에 의미도 없습니다. 루시는 성장하면 범위도 넓고 데미지도 준수하지만 방향을 맞춰줘야 하기 때문에 몰려드는 적들을 겨냥하다가 먼저 뚜드려 맞기도 합니다.
아마 직접 써보시면 비슷하게 느끼실 것 같으며 티어 중에서 중간급에 위치한 것들은 의견이 다소 다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로 언제든 자유로운 이야기주시면 함께 이야기해보는 것도 재미있겠네요. 지금까지 탕탕특공대 쿠폰 정리와 함께 무기 순위 추천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Written by 제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