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잊혀진 협곡 서리 제단 클리어 공략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산책비입니다. 오늘은 원신 잊혀진 협곡 서리 제단 클리어 공략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해당 던전은 특성 재료들 파밍 할 수 있는 곳으로 매주 드롭할 수 있는 아이템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늘 확인하셔서 입장하시길 바랍니다.
원신 서리 제단 비경을 가는 이유는 캐릭터 특성을 높이기 위해서인데요. 저는 타르탈리아의 특성을 아직 10레벨까지 올리지 못해서 파밍 하기 위해서 도전했습니다. 해당 던전에서는 얼음 심연 메이지와 얼음 슬라임이 등장합니다. 따라서 파티 조합에서 번개 또는 불 원소 캐릭터로 조합해 주시는 걸 권장 드립니다.
주기적으로 캐릭터에게 응결의 얼음을 부착하기 때문에 잊혀진 협곡 서리 제단에서 전투하는 동안 스태미나 소모량이 대폭 높아집니다. 스테이지에 얼음 기둥이 무작위로 떨어져 얼음 원소 피해를 주기 때문에 방어막이나 움직여 피하셔야 합니다.
스테이지를 시작하면 얼음 슬라임 3마리가 등장합니다. 잊혀진 협곡 서리 제단은 난도가 높은 던전은 아니지만 몬스터와 지맥의 버프 때문에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파티에 힐러나 방어막을 줄 수 있는 베넷, 종려, 알베도, 백출 등을 권장 드립니다.
원신 잊혀진 협곡 서리 제단에 등장하는 얼음 심연 메이지는 방어막이 있어서 부순 다음에 체력을 깎아야 되는 몬스터입니다. 해당 막을 빠르게 깨부술 수 있는 불 원소 캐릭터나 번개 원소 캐릭터를 파티에 조합하면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는데요. 저는 힐러, 딜 버프를 줄 수 있으면서 보호막을 깰 수 있는 베넷을 파티에 넣었습니다.
또한 숙달 비경 서리 제단에서는 몬스터들이 적지만 흩어져 나오기 때문에 한곳에 모아서 딜을 넣는 것도 공략 방법이 되겠습니다. 저는 카에데하라 카즈하를 파티에 조합하여 E 스킬을 통해 모았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벤티 캐릭터의 E 스킬을 활용해서 모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한꺼번에 딜을 넣을 수 있어 수월해지죠.
마지막에는 얼음 심연 메이지 2명이 등장하는 데 보호막을 모두 깨야 되므로 번개, 불 원소 캐릭터를 이용해 빠르게 깨줍니다. 이후 메인 딜러를 통해서 녹이면 숙달 비경 서리 제단 공략은 마무리가 됩니다.
도전에 성공하게 되면 모험 경력과 호감도 경험치 그리고 모라를 얻을 수 있고 요일에 맞는 캐릭터 특성 재료도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목요일에 플레이했기 때문에 자유의 인도와 자유의 가르침을 얻었네요. 오늘 제 원신 잊혀진 협곡 서리 제단 공략이 도움이 됐길 바라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