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8월 환상극 클리어

이거 클리어하고 너무 피곤해서 기절했습니다. 그래도 내일은 페그오랑 젠존제 방송 있는 날이니까 정신차려야죠. 그나저나 물이라서 확실히 편했네요.

문제라면 이거 엔딩 중간에 문제 있어서 제대로 못찍었는데 다시 볼 수 없는건가 싶군요.

엔딩 잘 만들어놨으면서 다시보기 좀 지원해주면 좋을 텐데 말이죠. 이거 다시보려면 또 클리어해야하나 싶습니다. 근데 다신 하고 싶지 않아요. 피곤합니다.

아무튼 보스는 느비, 야란, 느비 순으로 처치했습니다. 둘 다 풀돌이죠. 몇 백만원 써서 풀돌하는 이유는 고난도 컨텐츠를 딸깍으로 정리하고 싶어서 그런겁니다. 고난도를 어렵게 깨고 싶다면 명함만 했겠죠. 백만원 넘게 들여서 풀돌하는건 고난도 하기엔 너무 늙어서 돈으로 해결하려고 한 겁니다.

물론 다 저같은 사람만 있는건 아니겠죠. 풀돌은 애정으로 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난도에서 자신의 애정캐릭이 밴 당하면 기분 좋은 사람이 있을진 모르겠네요. 이게 고난도가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텐데 뭐가 됐든 돈 투자한 캐릭터를 게임에서 써먹을 수 없으면 그리 기분이 좋진 않아요.

이번에는 물이라서 편했네요. 제가 물 캐릭터에 투자를 많이 해서 그렇겠죠. 근데 다음은 물이 아니라면 또 개고생해야할 겁니다. 지금 풀돌 캐릭으로 딸깍해도 피곤한데 말이죠. 늙었어요 제가 늙어서 있는게 돈이다보니 그걸로 해결하려고 했는데 밴먹으면 슬퍼요.

어쨌든 2번째 환상극도 8별로 끝냈습니다. 다음 환상극 나오기 전까지 또 캐릭터들 렙작 해야하는게 힘들겠군요. 퇴근해서 원신하는게 힘듭니다. 젠존제도 힘들구요. 퇴근해서 게임하다가 기절하면 다음날이잖아요. 힘들어요. 그래서 쉽게 게임하려고 풀돌한건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