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젠티스트 치약, 잇몸에 좋은 콜라겐 성분, 젠티스트 2X 핑크치약 사용 후기
개인적으로 양치질 한 이후 상쾌해지는 느낌이 참 좋은데요, 짠 맛이 느껴지는 죽염보다는 송염치약을 선호하고, 알갱이가 있는 것보다는 없는 치약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최근 이마트 갔다가 보게 된 젠티스트2X치약을 구매하게 되어 사용해 봤습니다.
젠티스트 2X치약은,
콜라겐(collagen) 성분이 들어있어 잇몸에 좋을 것 같고, 핑크색으로 봄과 어울리는 디자인도 눈길을 끌었어요.
콜라겐 젠티스트 2X 치약은
피쉬콜라겐 1,000ppm 함유
녹차 추출액 함유
유효성분으로 콜라겐 생성 촉진
콜라겐 저해 성분 억제
구강내 복합질환 예방 효과
입냄새 개선 효과
메디안 콜라겐 치약, 젠티스트 치약 핑크 색상은 보기만 해도 봄에 피는 벚꽃이 연상되어 기분이 좋아집니다. 최근엔 블랙도 나왔다고 하는데 제가 구매할 때만 해도 핑크만 있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블랙도 구매해서 비교해 봐야겠습니다.
젠티스트 치약은 잇몸에도 좋은 콜라겐 성분이 들어있다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장기적으로 사용하면 왠지 잇몸이 더 건강해질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건강을 위해 채소를 많이 섭취하는 것처럼 건강한 잇몸을 위해 콜라겐 성분으로 잘 닦아주는 거죠~
치약 사용 전 검은 색 뚜껑을 열고 은박 스티커를 꼭 제거해주세요. 처음에 뚜껑만 열고 짰는데 왜 이렇게 안나오나 해서 열어봤더니 이렇게 밀봉이 되어 있었다는 ㅎㅎ 어쩐지 치약이 짜도짜도 안 나오더라구요^^
젠티스트 치약을 한통 사용해 보니 다른 치약보다는 치약이 좀 뻑뻑하다고 할까요? 짤 때마다 손가락에 힘을 잔뜩 주고 짜는데도 푹~하고 많이 나오질 않아요. 수제비 반죽이 좀 질어야 하는데 된 느낌? ㅎㅎ 어떤 치약은 짜다 보면 푹~하고 세면대 위에 날아가버리기도 하는데 젠티스트 치약은 되직해서 절대 치약을 버리는 일 따위는 없습니다.
끝으로 갈수록 조금 더 부드럽게 짜지긴 했으나 전반적으로는 묵직하게 힘을 줘야 치약이 나온다는 게 다르구요, 양치질을 한 이후 확실하게 남는 상쾌함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송염 치약과는 또 다른 상쾌함!
향이 아주 강하지도 않고, 조금만 사용해도 되는데 다른 치약에 비해서는 거품이 풍부하게 나진 않아서 좀 어색할 수도 있어요. 이런 것만 신경쓰이지 않는다면 젠티스트2X 치약 추천합니다.
젠티스트 2X치약 장점
- 콜라겐(collagen) 성분이 들어있어 잇몸에 좋음
- 처음 양치질 할 때는 퍽퍽하지만 곧 부드럽게 양치질이 됨
- 치약 재질이 묽지 않아 짜다가 버리는 낭비가 없음
- 핑크 색상이라 인테리어 효과가 있음
- 소량의 치약으로도 양치질이 잘 됨
일반 치약 VS 젠티스트 2X치약 차이점
- 거품이 상당히 많이 나지는 않음
- 치약이 묽지 않아서 힘을 줘서 짜야 함
- 개인에 따라 달콤한 향이 남아서 호불호 있을 수 있음
(유아용 치약 같은 달콤한 향기)
이상 내돈내산 메디안 젠티스트 2X 치약 한통 사용 후기였습니다.
※ 본 게시글은 특정 상품 홍보용이 아니며, 개인이 사용한 후기 내용으로 본 상품 및 회사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