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미도(無期迷途, Path to Nowhere) - Ch1. 혼돈의 구원 병원 A Part (2~3) - Sd-101 버팀목(1-2 와 1-3 사이 이야기)
무기미도 Chapter1. 혼돈의 구원 병원 A Part Sd-101 버팀목(1-2 와 1-3 사이 이야기)
1-3 전의 이야기인데, 순서가 꼬였네요.
Sd-101 버팀목입니다.(1-2 와 1-3 사이 이야기이고, B급 엔듀라 수감자 K.K를 얻는 시나리오지요)
Sd-101 버팀목
국장은 난투극에 휘말렸고 킬러 수감자의 습격을 받았다. 테드의 도움은 소대를 위험에서 벗어나게 하기에 충분하지 않았고 , 이때 나이팅게일이 '믿을만한 지원'을 제공했는데...
뒷골목을 나서니 역시나 치안국이 눈앞에 있었다. 하지만 더 많은 폭도 또한 이곳에 모여 있었다.
헤카테 : 적의 수가 너무 많습니다. 여기서는 엄호 없이 국장님의 안전을 보장하기 어렵습니다.
엘라 : 전보다 더 거칠어졌어. 정말 다른 지원이 없는 거야? 치안국에서 깡패 한 놈만 보내서 국장을 데리러 온거냐고!
국장 : 막다른 길인가.
나이팅게일 : 걱정하지 마십시오, MBCC가 지원을 나갈 겁니다.
11시 방향으로 14m 전진하시면, 저희가 준비한 지원이 있습니다.
헤카테 : 근처에 적이 있습니다. 금세 들킬 거에요.
나이팅게일 : 괜찮습니다. 잘 도착하시기만 하시면 돼요. 그곳의 힘이 포위를 돌파할 수 있게 도와줄 겁니다.
헤카테 : ...알겠습니다. 제가 시간을 벌어볼게요.
갱단 : 이런 %@#@#?%... 수감자!!!
테드 : 서둘러라, 저 녀석들이라면 금방 뚫을 테니까.
엘라 : 조용히 해, 지금 열심히 찾고 있거든! 탱크는? 로켓포는?! 얘기한 지원이 어디 있는 거냐고, ** 여기엔 쓰레기통밖
에 없잖아!
엘라가 화를 내며 쓰레기통을 매섭게 걷어차자, 통에서 끙끙대는 소리가 들렸다. 그 안에는 결박된... 갱 같은 모습을 한
여자가 숨겨져 있었다.
?? : 놔! 요즘 보안관은 사람 잡는데 잘잘못도 안 따지나 봐? 내가 배달한 것 말고 무슨 잘못을 했는데?!
나이팅게일 : 수감자 S-217, K.K입니다. 족쇄를 사요하시죠, 국장님. 그냐가 당신의 힘이 될 겁니다.
국장 : ...그녀가 자기는 잘못이 없다는데.
나이텡기일 : 잠시 후에 저희가 그녀의 배경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디케이트에서 꼬투리를 찾는 거야 그리 어려운
일도 아니죠.
K.K. : 너 이 **!!
엘라 : 후, 정말 '제때' 온 지원이네. 왜 이제야 연락해서 우릴 이렇게 고생하게 만든 거야.
나이팅게일 : 신디케이트는 일 년 내낸 동란이 이어져서, 온 사방이 통신 교란으로 가득하다. 돌파를 강행한다면 들킬 위험
이 있어. 그리고 국장님, 현장에서 아주 잘해주고 계십니다.
국장 : 하지만 이미 정보가 유출된 것 같아.
나이팅게일 : 아직 통제 가능한 범위 안에 있습니다. 관리국이 현재 정보요원에게 연락 중이며, 미끼를 퍼뜨려서 국장님을 노리는 자들을 최대한 빨리 떼어내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임무는 이미 완수되었습니다. 정보 안전을 위해 유출 근원지를 찾을 때까지는 통화는 당분간 폐쇄됩니다.
국장님, 지원 가능한 부분은 한정적이지만 저희 관리국은 항상 당신 뒤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