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리니지M 지구라트 시즌 4 시작, 최신 업데이트 정리

리니지M이 이번 4월도 꾸준히 모바일게임추천으로 손꼽히는 중입니다. 이번 주 역시 다들 업데이트 소식을 궁금해하고 계실 거라 생각되는데요. 오늘 포스팅을 통해 이 최신 업데이트 소식을 총정리해 보려고 하니 집중해 보도록 합시다.

가장 먼저 살펴볼 건 바로 지구라트 시즌 4. 지구라트는 이제 다들 잘 알고 계시겠지만 모든 유저가 같은 출발선에서 시작하는 PVP 콘텐츠입니다. 다가오는 4월 24일 정기점검 전까지 평일 21시부터 30분간 진행되며 상황에 따라서 일정이 조정될 수도 있다 하니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총 1,000명의 유저가 모여 PVP를 펼치게 되는 대규모 전장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달까요?

출처 유튜브 백범

4개 파벌 중 1개로 강제 변신되고 동등한 레벨, 스탯, 장비 상태에서 플레이를 시작하게 됩니다. 미로에서 개인 파밍을 시작으로 장비, 스킬을 얻어 템플러 병영에서 1차 전투를 펼치고서 순위권에 든 유저들은 지구라트 정상에서 최종 전투를 펼치게 됩니다. 참가만 해도 보상을 챙기실 수 있으며 상위 순위권까지 입성했을 경우에는 영웅 등급의 미스터리 성물 카드나 나이트 템플러 마스터 혹은 베테랑 엠블럼 등의 보상들을 획득 가능합니다. 보상이 상당하니 열심히 참여하셔서 상위권 입성까지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리니지M이 최근 모바일게임추천으로 손꼽히는 또 다른 이유는 바로 TJ 쿠폰. 35일간 출석만 해도 TJ 쿠폰 4장을 받을 수 있는 출석이 진행 중이니 이번 기회에 신규, 복귀 유저분들도 합류하셔서 모험을 즐기기에도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지난 수요일 업데이트로 3주 차 보상인 TJ 쿠폰 - 스페셜 마법인형 합성 사용이 가능해졌는데요. 23년 12월 13일부터 24년 4월 3일 점검 전까지 합성에 실패했던 최고 등급 마법인형 카드 합성에 다시 도전할 수 있는 쿠폰이니 이번 기회에 챙겨 영웅, 전설, 신화 등급 합성에 성공해 보자고요. 특히 신화, 전설 합성에 다시 도전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좋은 결과를 기원하겠습니다.

마스터 총력전도 시작되었죠. 그림리퍼와 발록 서버를 제외하고 전 서버 지배의 탑, 마족들의 땅, 에오딘의 성채에서 총력전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마찬가지로 4월 17일까지만 진행되며 무려 신화 등급의 보상을 확정으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정말 많은 연합들에서 주목하고 있을 듯한데 마스터 던전에서 펼쳐질 치열한 전투를 기대해 보셔도 좋을 듯하네요. 기대해 보도록 합시다.

봄 나들이 이벤트도 시작되었는데요. 매일 아무 몬스터 500마리 처치 시 봄 나들이 선물 상자 1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일일 이벤트 퀘스트가 새로 추가되었으니 잊지 말고 보상을 챙겨주시길 추천드립니다. 확정으로 드래곤의 모래시계 선택 상자 1개와 빛나는 성장의 물약(10%)와 함께 확률에 따라서 추가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드래곤의 성수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하거든요.

드래곤의 모래시계 상자에서는 원하는 모래시계를 받아 던전에서 +100% 경험치 획득량 증가 버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주에도 반가운 소식들이 찾아온 듯하죠. 꾸준히 모바일게임추천으로 손꼽히고 있는 리니지M에 이번 기회에 쏟아지는 TJ 쿠폰들을 챙기시며 새로 시작된 지구라트 시즌 4와 다시 찾아온 마스터 총력전을 주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하단 링크를 방문하셔서 더 상세하게 최신 업데이트 및 이벤트 소식을 직접 확인해 보시길 추천드리며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