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쿠폰 입력 사이트, 디코 기프트코드 안뜰때

임의년이 지나가고 토끼의 해가 다가왔음에도 불구하고 작년을 뒤집어놨던 탕탕특공대에 대한 유저들의 사랑은 식을 줄 모르는 모양이다. 분명 같은 게임이지만 플레이할 때마다 이런저런 무기 조합을 맞춰보며 나만의 공략 방법을 찾아나가는 재미는 매판 새로운 느낌을 주곤 하는데, 그런 의미에서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1월 자 쿠폰 정보와 사이트 사용방법에 대해 정리해봤다.

인기모바일게임 탕탕특공대 쿠폰

현시점 기준으로 사용 가능한 탕탕특공대 쿠폰은 총 3가지로 모두 사용하면 600개의 보석과 에너지 3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일반적인 모바일 게임과 비교했을 때 상당히 적은 보상임은 물론이거니와 유효기간까지 보통 1달 안팎으로 굉장히 짧다고 느껴지는데, 기간이 지나버리면 사용할 수 없으니 보자마자 바로바로 입력해 주어야 한다.

쿠폰번호

보상

유효기간

XMAS2022IO

보석 200 / 에너지 10

2023년 01월 07일

LUCKY2023

보석 200 / 에너지 10

2023년 02월 01일

첫 번째 탕탕특공대 쿠폰 같은 경우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뿌린 거라 이제 앞으로 일주일 후면 사용이 불가능하고 그에 반해 두 번째 같은 경우 아직 한 달 정도 여유가 남아있다. 개인적으로 좀 자주 뿌려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지만 그래도 한 달에 두개 정도씩은 소셜미디어 프로그램인 디코를 통해 추가지급 하곤 하니 이 정도만으로도 무과금 유저인 필자입장에선 감사할 다름이다.

그리고 기프트코드 또한 반드시 사용해 줘야 하는 탕탕특공대 쿠폰 중 하나지만 필자처럼 IT문맹인 사람들에겐 아무리 쉽게 설명해줘봐야 따라가기가 여간 벅찬게 아니다. 일단 간단하게 디코를 설치하고 공식채널을 추가하는건 굉장히 쉬우니까 누구나 쉽게 따라갈 수 있을텐데

그 이후에 탕탕특공대 기프트코드를 받으려고 좌측을 암만 살펴봐야 태그가 전혀 보이질 않는 분이 분명 있을 것이다. 그런데 이는 채널의 규칙 동의를 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현상으로 대화창 우측의 파란색 아이콘을 누른 뒤 동의를 해주면 정상적으로 기프트코드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탕탕특공대 기프트코드 입력 사이트와 사용법

이어서 쿠폰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자. 보통 국산 모바일 게임들은 환경설정 인터페이스 안에 기입할 수 있는 항목을 추가해두는게 일반적이지만 우리 탕탕특공대 같은 경우 본진이 중국에 있는 만큼 애초에 기프트코드 이런 개념이 없었다. 그나마 한국 유저들이 사료 달라고 하도 항의하니까 자체적인 입력 사이트를 만들어둔 모습인데 접속방법은 굉장히 간단하다.

그냥 검색창에다가 Survivor code라고 치면 제일 위쪽에 닷컴 사이트 하나가 뜨는데, 여기서 내 계정의 게임 아이디와 필자가 첫 번째 단락에서 적어둔 기프트코드를 입력 후 Verification code를 똑같이 입력하면 우편함으로 보상이 날아온다.

내 탕탕특공대 게임 아이디를 확인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메인화면 좌측 상단의 플레이어 아이콘을 터치하면 닉네임 아래쪽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총 8자리로 이루어져 있으니 그걸 외워서 사이트에다가 하나씩 기입하면 된다. 그리고 필자 같은 사람이 있을까 싶어서 노파심에 적어두는데, 위쪽이 아이디고 아래쪽이 기프트 코드니까 바꿔서 적어놓고 왜 안되냐고 땡깡피우는 일이 없길 바란다.

그리고 디코 기프트코드 같은 경우 redeem gift code 창에다가 본인의 아이디를 적으면 바로 보상이 지급되니까 참고하길 바라며, 해당 보상 같은 경우 한 달에 한 번씩 수령 가능하니까 매월 초에 잊지 말고 챙겨주자. 또한 모든 쿠폰은 게임을 완전히 종료하고 재접속해야지 알림을 받을 수 있는데, 백그라운드까지 완전히 꺼줘야 우편함에 느낌표가 뜬다.

여기까지 인기모바일게임 탕탕특공대 쿠폰 3가지와 사이트 입력까지 전체적으로 정리해 봤다. 기프트코드의 사용기간이 굉장히 짧고 외부 홈페이지를 이용해 등록해야 하는 등 불편한 부분이 많은 건 사실이지만 보석을 600개나 획득할 수 있는 만큼 꾸준히 플레이할 예정이라면 반드시 받아줘야 하는 보상이라고 할 수 있지! 그럼 마지막으로 전체적인 과정을 영상으로 남겨놨으니 이해가 가지 않는 분들은 참고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