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미니 페스티벌 예매 방법 및 예매 후기

19일 일요일 2.5주년 페스티벌을 즐기고 돌아가는 중 19시에 뜬 공지 <2.5주년 미니 페스티벌> 상세 안내!

일요일 도저히 피곤해서 공지 제목만 보고, 내용은 월요일에야 확인, 이제서야 기록한다.

미리미리 알려주면 좋은데... 시간에 쫓겨 정신없이 공지를 올리는 것 같다.

? 아아! 선생님께 샬레운영사무국에서 안내드립니다. 아직 2.5주년 페스티벌의 여운이 가시지 않았을 선생님을 위해 <2.5주년 미니 페스티벌>이 준비되어 안내드립니다. ? 5월 24일(금)부터 6월 2일(일)까지 진행될 2.5주년 미니 페스티벌에서는 젤리즈 게임존, 샬레 팝업 스토어, 그리고 미니 페스티벌만의 특별한 아로나 & 프라나 ‘홀로그램 박스’ 등 블루 아카이브의 다양한 전시 구조물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드리는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2.5주년 미니 페스티벌>

forum.nexon.com

▲ 블루 아카이브 <2.5주년 미니 페스티벌> 상세 안내 공지사항 바로 가기

블루 아카이브 2.5주년 미니 페스티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테마파크 6층 팝콘D스퀘어 내

일시 : 5월 24일(금) ~ 6월 2일(일) / 오전 11시 ~ 오후 7시 50분

장소 : HDC아이파크몰 리빙파크 6층 팝콘D스퀘어 대원뮤지엄(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티켓 예매 일정 : 5월 20일(월) 오전 10시 ~ 매진 시까지

가격 : 일반 / 청소년 3,000원

블루아카이브 2.5주년을 맞아 더욱 오래 선생님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 페스티벌에 초대합니다!

booking.koreamobilegame.com

▲ 예매 페이지 바로 가기

티켓 예매 일정이 5월 20일 평일 오전 10시로 조금만 늦게 공지 봤으면 놓칠 뻔했다.

미니 페스티벌은 직장인, 학생 등 2.5주년 페스티벌에 참석 못 한 사람들을 위한 페스티벌이라더니...

평일 오전 10시에 예매를 진행하는 걸 보면 지독하다.

또한 티켓 제한이 없다는 처음의 내용과 달리 기간 중 1인 1회만 예약이 가능하며 시간당 입장인원을 130명으로 제한하였다.

행사 구성

행사 구성을 보면 2.5주년 페스티벌에서 보았던 동아리 포토존, 축전 전시 월, 젤리즈 게임 존, 메시지 월, 공식 굿즈 스토어 외에 홀로그램 박스가 눈에 띄는 것을 알 수 있다.

가운데 아로나 조형물 포토존은 2.5주년에서 보았던 미디어 월일지, 현대 백화점 콜라보 때 보았던 아로나가 다시 등장할지 궁금해진다.

관람 안내

예약 페이지를 보면 일자와 관람 회차를 선택해야 하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1회차를 골랐다면 티켓 발권 시간은 입장시간 11시가 되기 30분 전인 10시 30분부터 가능한 것을 알 수 있다.

입장시간 외에도 퇴장 시간까지 있는 것을 보면 빠르게 돌아본 후, 공식 굿즈 스토어에서 쇼핑이 메인 콘텐츠가 될 것으로 보인다.

유의사항

예약 구매와 행사 참여는 참여일 기준 만 15세 이상부터 가능하다.

예약 구매자 본인만 입장 가능하며, 예약 완료 후 명의 변경은 불가능함으로 본인의 명의로 예매를 해야 한다.

예매 해당일 기준 2일 이전부터 취소 시 취소 수수료 100%가 발생한다.

예약 외에 다른 경로를 통한 구매, 위조, 양도, 구매대행, 추가 비용을 지불하여 구매하는 등 엄격히 금지한다.

예매 후기

어찌어찌 10시가 되어 아이폰의 앱으로 사이트에 진입을 해보니 대기 순번 584번...

녹색 원은 계속 빙글빙글 도는데 숫자가 전혀 줄지 않는다.

그렇게 3분은 기다려도 도저히 숫자가 전혀 줄지 않아 새로고침을 하였더니??

다시 돌아온 메인 페이지!

그렇게 처음부터 일자와 회차, 인원 / 수량을 선택하였다.

이번에는 대기 없이 결제에 성공하여 24일 오전 11시로 가게 되었다.

예매에 성공했으니 최대한 시간에 맞춰 가봐야겠다.

그렇게 결제하고 2분쯤 지나 다시 들어가 보니 대기 순번은 2041번으로 대기열만 엄청 길고 요일 선택에서는 자리가 많이 남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예약의 대기 순번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시간을 낭비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미니 페스티벌은 체험형 콘텐츠는 부족하고 못 산 공식 굿즈 사러 가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라 초반 오전은 빠르게 매진될 것으로 보인다.

만약 공식 스토어 품절되는 소식이 올라오면 6월 첫 주 주말 오전에 예약한 사람들도 취소하여 후반 예약은 더욱 여유 있을 것 같다.

공식 굿즈 스토어에서는 기존 품절된 상품을 제외하고 취급할지? 요일별 분배는 했는지? 이번에도 오프라인 한정이라고 소개한 교통카드, 태피스트리도 파는지? 등 여전히 유저와 소통이 안되는 아쉬운 점은 지난 현대백화점 콜라보가 떠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