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리조나에 세계 최초 Tesla V4 슈퍼차저 출시
세계 최초로 알려진 V4 슈퍼차저는 피닉스 남서쪽에 위치한 애리조나주 유마 카운티에 건설될 예정입니다.
이는 일요일에 공유된 슈퍼차저 애호가인 Marco(@MarcoRPTesla)의 조사 결과에 따른 것입니다.
Marco는 이 첫 번째 V4 슈퍼차저에 40개의 충전 스톨과 2개의 4,500제곱피트 태양광 어레이가 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샌디에이고에서 투손으로 가는 8번 주간 고속도로에 있는 Dateland Travel Center 옆의 새로운 공터에 Megapack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공터로의 접근은 트래블 센터 부지의 남동쪽 코너에 있습니다. 충전기 자체는 건물에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라고 Marco가 설명했습니다.
그는 또한 “미국 장애인법(Americans with Disabilities Act)이 접근할 수 있는 가판대가 2개 있고 트레일러용으로 지정된 가판대 1개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첫 번째 태양열 캐노피는 24개의 충전 스톨(풀스루 제외)의 주요 블록을 덮고 두 번째 캐노피는 다른 16개의 충전기를 덮습니다.
Marco는 "Firebaugh와 Baker의 로고처럼 측면에 Tesla 로고가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달 초, Marco는 V4 슈퍼차저가 2023년에 데뷔하고 사전 제작될 것임을 밝혔습니다 .
Tesla의 V4 슈퍼차저는 V3 슈퍼차저에 비해 최대 충전 속도가 더 빠르며, V3 슈퍼차저는 최대 250kW 속도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