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Impact Leaks는 업데이트 3.5를 위한 두 가지 새로운 무기를 보여줍니다.

최근 Genshin Impact 유출은 다가오는 버전 3.5에서 Dehya 및 Mika와 함께 도착할 두 개의 새로운 클레이모어를 보여줍니다.

새로운 Genshin Impact 유출은 다가오는 버전 3.5에 도착할 두 가지 새로운 무기를 보여줍니다. 게임의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은 다음 업데이트에서 Dehya와 Mika라는 두 명의 새로운 캐릭터를 소개할 것이라고 이미 확인했습니다.

Dehya는 클레이모어를 기본 무기로 사용하는 두려움 없는 전사로 등장한 Sumeru 편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녀는 Genshin Impact 에서 새로운 5성 캐릭터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두 번째 캐릭터인 Mika는 아마도 4성 희귀도가 낮을 ​​것입니다.

Genshin Impact Leaks subreddit 의 새로운 유출 은 몇 주 안에 라이브 서버에 합류할 것으로 예상되는 두 개의 새로운 클레이모어를 보여줍니다. 첫 번째 항목의 이름은 갈대 바다의 봉화로, 새로운 파이로 클레이모어 캐릭터 데히야 의 시그니처 무기 역할을 할 것 입니다. 유출에 따르면 별 5개짜리 클레이모어의 능력치는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