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포친소!- 나의 멋쟁이 포켓몬고 친구를 소개합니다!

포켓몬고에서 친구는 선물을 주고받거나 레이드에 초대할 뿐 이야기를 나눌 방법은 없다. 그나마 포켓몬고 카페에서 만난 분이라면 아이드와 글쓴거 검색해서 *채팅이라두 해볼수 있지만 포케레이드에서 만난 외국분은 선물과 레이드 초대뿐 더이상 할게없다.

*채팅의 목적은 반짝이 프렌드가 떴을경우 가끔 이벤트로 포켓몬 교환 가능거리를 40키로?로 해줄때 교환하려는것이다.

그렇게 별거없는 친구지만 매일 선물을 보내려 클릭하다보면 눈에 띄는 멋쟁이 친구들이 보여서 오늘은 내 멋쟁이 친구들을 소개하려구 글을 써본다.

4위. 우연이 친구 Y

눈이 크고 인사도 씩씩하게 잘하는 우연이 친구 Y가 4위다. 캐릭터에 예쁜 꽃분홍바지를 입히고 토끼귀로 포인트를 주어 중학교에 막 입학하는 소년의 설레임을 표현한 듯 하다.

3위. 미국양반

오는 선물이 미국꺼라 미국이라고 적어두었지만 콜로라도였나? 내가 생각도 안해본 지역인데 캐릭터가 입은 옷과 파트너 포켓몬의 조합이 마치 하와이를 연상하게 한다. 이게 무슨 하와이? 하면 말구 ㅎㅎㅎㅎ

2위. 인천멋쟁이

이분은 인천분인듯한데 반짯이 프랜드가 뜬적없어 이야기 나눠본적이 없다ㅠㅠ 카페에서 친구를 맺은것같은데 이렇게 오래된 친구분은 검색이 힘들어 이분이나 내가 서로 찾는 글을 쓰지 않은 이상 찾기 어렵당. 아무튼 이분 캐릭터에 관심이 많으신듯 의상이 자주바뀐다. 나는 여름엔 반팔, 겨울엔 긴팔밖에 안하는데 비해 두세달에 한번은 바꾸시고 파트너 포켓몬과 색조합까지 신경쓰시는 듯하다. 지금도 저 옆에 쟤가 파이어로인가? 그런데 갸랑 옷의 색이 비슷하게 깔맞춤하신걸로 생각된다.

여기까지 4~2위였고 그다음 1위는...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

후헤히헤헤헤 이양반이 미국핫핑크걸이다

이 분이 내가 뽑은 멋쟁이친구 1위다. 1위로 뽑은 이유는 캐릭터의 건강미? 넘치는 옷차림 때문이다. 다 똑같은 캐릭에 무신 건강미야? 할 수도 있지만 이 분 캐릭을 보다보면 어쩜 본인도 저렇게 입구 열심히 포켓몬하며 걷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곤한다. 파트너까지 이로치 가이오가로 깔맞춤을 하신거 보면 포켓몬고 할때마다 본인도 엄청 뿌듯하겠지. 부럽당.♥

상품도 없고 칭찬도 해줄 수 없는 아무 의미없는 순위였지만 오랜만에 이 카테고리에 글썼다는데 의의를 두며... 수연이 밥차리러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