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플라, '워킹데드: 올스타즈' 품는다…게임 라인업 확대

엑스플라, '워킹데드: 올스타즈' 품는다…게임 라인업 확대 (bizwatch.co.kr)

컴투스그룹이 참여하는 블록체인 메인넷 XPLA(엑스플라)가 웹3.0 게임 라인업을 확대한다. 컴투스홀딩스는 블록체인 시스템을 적용한 워킹데드: 올스타즈를 엑스플라에 온보딩했다고 19일 밝혔다. 펀플로가 개발하고...

news.bizwatch.co.kr

컴투스그룹이 참여하는 블록체인 메인넷 XPLA(엑스플라)가 웹3.0 게임 라인업을 확대한다.

컴투스홀딩스는 블록체인 시스템을 적용한 워킹데드: 올스타즈를 엑스플라에 온보딩했다고 19일 밝혔다. 펀플로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글로벌 서비스를 맡은 워킹데드: 올스타즈는 스카이바운드 엔터테인먼트의 '워킹데드'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한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다.

.'엑스플라 게임즈' 지갑을 설치해 게임과 연동하면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 미션 수행, 광고 시청 등 다양한 활동으로 '미지의 재화'를 획득하면 '절대 선', '절대 악' 캐릭터 모집권을 비롯한 아이템이나 엑스플라 메인넷의 거버넌스 코인 'XPLA'로 교환할 수 있다.

-늦깎이생각

요즘코인장이 전체적으로 하락장인데 그래도

우리가 익숙한 게임을 하면서 코인을 받을수있는

P2E게임이 그나마 강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그중에 "워킹데드: 올스타즈는 가상자산 지갑을 연결하지 않아도 게임의 스토리와 재미를 그대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유저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좋내요.

단점은 너무 스테이지가 길어요...ㅠㅠ

그리고 현질을 안하고는 스테이지 클리어하기가 쉽지않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