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 잿빛의흉터 & 신서버 아르히 등장! 할만한모바일게임추천
매출 순위권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며, 꾸준히 할만한 모바일게임으로 손꼽히고 있는 히트2가 첫 번째 업데이트, 잿빛의흉터를 선보였다. 그리고 이제 막 게임을 시작하는 신규 or 복귀 유저들이 부담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신규서버 아르히를 선보이면서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상황이다. 필자는 평소 육성하고 싶었던 둔기 클래스를 신서버 아르히에서 키워보고 있다. 그런데 이미 아르히 1서버는 포화 상태라서 생성이 불가능하고, 2서버만 하더라도 정말 많은 유저들이 몰리고 있어서 요즘 대세 게임이라는 걸 실감케 하는 것 같다.
일단 히트2 신규서버 아르히는 여러 가지 혜택 제공과 더불어 기본적으로 레벨업 속도가 상당히 빨라서 다가오는 공성전 업데이트를 빠르게 대비할 수 있을듯싶다. 기존 유저와의 격차를 줄이는 걸 넘어서 END콘텐츠까지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어서 할만한 모바일 게임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한 가지 팁이라면 우편함에 들어가서 신서버 아르히 서버 보상을 챙긴 후 신속의 정수를 단축창에 등록, 자동사용을 등록해 주면 정말 빠른 속도로 사냥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지금 게임에서는 순교자의 숲 시간 2배 이벤트, 심연의 포식자 처치 보상 2배 이벤트 등, 평소보다 빠르게 파밍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심연의 포식자의 경우 1등 보상도 2배이지만 참여 보상 역시 증가했으니 이 참에 열심히 즐겨보도록 하자.
앞서 언급했지만 신규 서버 아르히는 일반 서버와 다르게 골드 및 경험치 핫타임과 특별성장 아이템도 지원하고 있어 초반 성장 속도가 굉장히 빠른 게 특징이다. 마침 키키의 특별 레벨업 선물을 제공하고 있으니 고속 레벨링과 더불어 선물까지 챙기도록 하자.
최근 개발자의 편지, 히트2 데이 영상 등을 통해서 유저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피드백을 받아서 반영하는 등,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게임이다. 최신 게임답게 앞으로 추가될 업데이트 양이 상당히 많고, 당장 10월, 11월만 하더라도 길드 콘텐츠와 월드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니 기대를 해보면 좋을 것 같다.
어제(9월 28일 수요일) 있었던 잿빛의 흉터 에피소드 업데이트와 더불어 테라가드, 트리아, 안젤로스 영지 보스가 추가되었다. 아무래도 영지보스의 강력함 때문인지 많은 분들이 최고의 보상을 얻기 위해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상황인데 조만간 다양한 공략들이 올라오지 않을까 생각된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기다렸던 각종 편의성 업데이트는 이번에 함께 정용되었으며, 유저들의 추가 의견들도 검토 중인 상태이다.
그리고 앞으로 진행될 예정인 길드(10월), 월드(11월), 성장 부스팅(12월)에 관련된 업데이트 로드맵도 함께 공개되었으니 흥미가 있는 분들이라면 영상을 한 번씩 보도록 하자. 개인적으로 11월에 업데이트될 예정인 월드 콘텐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직 확실한 건 아니지만 서버 이전도 이때쯤으로 계획하고 있는 것 같다.
히트2의 핵심 콘텐츠가 될 예정인 공성전 관련해서 개발자 편지가 있었다.(링크) 기존에 공지했던 상위 30개 길드 참여에서 50개 길드로 변동되는 등, 보다 많은 유저들이 공성전에 참여할 수 있도록 고려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유저들이 건의해서 더 나은 게임으로 나아가기 위한 방향성을 제시하면 개발자들은 검토하고 반영하는 자세를 보이고 있다. 첫 술에 배부를 수 없듯이 앞으로 지속적으로 유저들과 쌍방향 소통하면서 점점 더 좋아지는 게임이 되기를 바라본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해당 게임사 저작권료 제공 / 글 cow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