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는 예상대로 실망스럽습니다.
V4는 예상대로 실망스럽습니다.
오늘 사용할 게임은 올해 가장 기대되는 게임으로 꼽히는 V. 광고가 많고 몇 년 동안 광고가 없습니다.
이 부분은 아래에서 다루어지며 게임 장르는 라이벌 달빛 조각가 Eos보다 약간 늦게 출시된 MMORPG입니다.
V의 가장 큰 특징은 인터 서버입니다. 서버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다른 서버의 사용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만들 때 모바일 게임에 대한 매우 미세한 사용자 정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V 게임을 하는 방법은 오토가 게임을 하는 것입니다.
임무에서 모바일 사냥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자동으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장비를 얻을 때마다 기본 인터페이스에는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장비를 착용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한마디로 양산형 경기가 어떤 모습으로 봐야 하는지를 실증적으로 보여주는 것입니다.
이전에는 "Made In China"(Made In China)라고 불 였습니다.
그래픽은 품질만 좋지 않지만 최적화된 느낌입니다.
랙이나 랙이 생각보다 많지 않고 캐릭터 삽화가 더 잘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카메라 뷰를 여러 각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V에게는 큰 문제가 있습니다.
그것은 타격입니다. 이것은 다른 곳에서도 자주 발생합니다.
앞서 게이머들은 전시를 통해 여러 차례 타격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뷔는 캐릭터를 강화하는 많은 콘텐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인의 전문화 잠재력은 승차 파트너의 성전과 업적 소환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특히 현금 인출로 탈취를 소환하는 동료는 워스트 보호라고 불리는 균형이 맞지 않을 정도로 다양한 통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선수급 순위를 기준으로 한 추가 통계도 있습니다.
롤 모델이 리니지M처럼 보인다고 생각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캐릭터 강화 항목이 많아서 과금과 농사를 소재로 한 자동 게임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기피 메커니즘이 없고 기술 사용 시 캔슬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별도의 조작 부서가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계속 뛰는 느낌은 경기의 장점과 새로운 시도를 찾지 못한 채 성공한 경기에 돈을 투자한 느낌입니다.
작업 수락 위치로 이동합니다
가장 낮은 수준의 탈과의 차이점은 공격 속도를 일정 비율로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따라서 충전이 없거나 충전이 없으면 게임을 하기가 어려워 이번에 출시한 넥슨이 내놓은 V를 통해 많은 광고와 기대를 불러일으켰지만 결과는 실패로 돌아갔다.
기본적으로 재미가 없기 때문에
정말 잘 만들었지만 가장 약한 필드 보스는 관객에게 잡히지 않고 주어진 피해와 쓸모없는 재료에 따라 소수의 상위 사용자에게만 주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