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스 더비 신규 영웅 라나 기대 만발, 호랑이형님 콜라보 달려!

전략을 좋아하는 유저분들이라면 디펜스 더비라는 모바일 게임을 한 번쯤 다들 들어보시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최근 계속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상당히 많은 유저분들이 합류하고 있는데요.

지난 11월에는 100일을 맞이하여 전설 등급의 신규 영웅 3종을 매달 하나씩 지급하는 이벤트까지 시작되었었죠. 드디어 마지막 전설 영웅인 라나가 오는 1월 1일 모든 유저에게 지급될 예정입니다. 인간 종족 마법 타입 영웅으로 천상의 울림을 사용해 캐슬을 방어하고 심판의 빛으로 몬스터들을 심판한다고 해요.

패시브 천상의 울림은 웨이브가 시작될 때마다 보호막으로 캐슬을 방어하고 특정 수준까지 중첩도 된다 하는데요. 액티브 심판의 빛은 최대 체력이 높은 몬스터에게 피해를 주고 몬스터가 사망할 경우에 스킬 사용을 위한 카운트가 감소되는 효과까지 붙어있다고 하니 보스 웨이브에서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방어 패시브와 보스전에 좋은 액티브 스킬까지 있어서 초보 유저분들 역시 활용하기 좋은 영웅이 될 것 같달까요.

다만 단일 공격형이기 때문에 인간형 광역 유닛인 수습생, 냉기법사, 위자드 등 물량형 몬스터를 대신 잡을 수 있는 유닛들과 잘 어울릴 듯하니 열심히 최고의 덱을 찾으며 라나를 활용해 보길 바랄게요. 1월 한 달 동안 픽업 소환과 스텝업 상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더 육성을 하고 싶다면 참고하도록 합시다.

디펜스 더비의 12월 세 번째 신규 유닛 대장장이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더라고요. 인간 종족 물리 광역 영웅으로 영웅의 공격력과 공격 속도를 강화시키는 특수 능력 - 강화!를 보유하고 있다고 해요.

광역 공격을 하는 물리 근접 영웅인 만큼 물량형 웨이브를 처리하는데 유용하겠죠. 영웅 버프를 가지고 있는 만큼 또 공격력이 높은 스칼렛, 메르헴, 피네스 등과 궁합이 잘 맞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12월 29일에 합류할 예정이며 함께 1월 12일까지 대장장이 미러전도 진행된다 하니 성능을 기대해 보길 바랍니다.

12월 13일 유닛 스킨이란 신규 시스템이 추가되며 인기 웹툰 호랑이형님과의 콜라보도 시작되었습니다. 이 유닛 스킨을 장착하면 유닛의 외형과 보이스가 변경된다고 생각하시면 편할 듯해요. 콜라보는 1월 12일까지만 진행될 예정이라 하니 열심히 달려 이벤트로 챙길 수 있는 보상을 최대한 챙겨줍시다.

유닛 정보 화면 내 스킨 버튼을 눌러 스킨 적용이 가능합니다. 산군은 늑대 광전사(야수), 무케는 꼬마 예티(야수), 추이는 뿌리전사(정령), 아랑사는 냉기법사(인간)의 유닛 스킨으로 디펜스 더비에 합류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무케는 게임을 플레이만 해도 이벤트로 획득이 가능하며 산군, 추이, 아랑사는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킨이니 원하는 스킨이 있다면 1월 12일 전에 꼭 획득해 더 풍성히 모험을 즐기도록 하자고요.

더비 등수에 따라서 호랑이 발바닥이 제공되는 콜라보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심지어 12월 31일, 1월 6일에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보상으로 600개씩 호랑이 발바닥을 제공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해 챙겨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무케 스킨과 4종의 이모티콘, 엘릭서 등을 구매 가능하니 무조건 챙겨주는 게 좋겠죠.

계속 반가운 소식이 디펜스 더비에 쏟아지고 있습니다. 무료 제공 예정인 전설 영웅 라나, 호랑이형님 콜라보 외에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등의 풍성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니 할만한 게임을 찾으셨다면 이번 기회에 합류해 무케 획득에 도전하며 전략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디펜스더비

홈페이지 / 공식카페

소개를 대가로 해당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제공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