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테일즈 환불 시간을 아끼세요!
이유게임은 항상 부지런히 신작을 개발하는 것 같아서 게임을 사랑하는 저 같은 유저들은 늘 반가운 소식들을 듣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 Mobile MMORPG 히어로즈 테일즈가 나오고 나서 홍보 모델로 영화배우 박성웅님이 선정되셨다고 해서 더 신기하더라구요. 제가 평소에도 이 배우님이 나오시는 영화는 안 빼놓고 다 봤던 터라 굉장히 낯익은 상태였거든요.
사실 박성웅님의 영화 중에서는 신세계를 가장 감명 깊게 봐서 악역 이미지가 강했는데 이번 히어로즈 테일즈에서는 재치 넘치고 진지하게 캐릭터가 된 듯한 모습에 진짜 괜히 주인공이 된 게 아니구나 싶었답니다. 공작이나 검사외전같은 다양한 작품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보여줬던 그 모습과 비슷하기도 하고 조금 다른 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여러가지 작품에서 열연을 펼친 이미지를 벗어나 게임의 광고 모델이 되기까지 많은 고민이 있었을 것 같기도 한데 그만큼 히어로즈 테일즈가 재미있고 믿을만한 퀄리티를 자랑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었답니다. 수많은 대중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만큼 이번 신작도 유저들에게 눈도장 쾅 제대로 찍은 모양이에요. 그러니 제가 무시하고 그냥 넘어갈 수가 없겠죠?
평소 먹는 거나 좋아하고 집에서 스마트폰으로 게임 한 판 하면 그게 얼마나 좋은 여가 시간인지 모른답니다. 저의 그 행복한 개인 취미 시간을 히어로즈 테일즈와 함께 할 생각을 하니 굉장히 들뜨고 얼마나 완성도가 높을지 기대가 되더라구요. 이번 신작을 개발한 회사 측에서는 박성웅 배우의 이미지가 이번 작품과 잘 맞아 떨어진다고 판단해서 선정했다고 해요.
모델 이미지가 워낙에 호쾌하고 남성스러운 느낌이었기 때문에 저처럼 시원시원한 플레이를 선호하는 분들이 매니아층으로 팬심이 두터워질 수도 있겠다 하는 기대감이 커졌습니다. 저도 이런 기대에 부합하는 작품성이 어떻게 연출되었을지 궁금하더라구요. 남자라면 why not?이라는 슬로건이 한 눈에 딱 보이니 스토리가 어떻게 진행되어 가는지도 빨리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일단 플레이를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니 느낀 것은 홍보모델 박성웅을 정말 잘 출연시켰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CF 영상에서도 보던 것처럼 이미지를 잘 맞아 떨어지게 표현한 것 같더라구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는 제작사 입장이 이해도 되고, 검을 가지고 플레이를 하는 스타일 자체가 속 시원하고 스트레스가 다 풀리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매일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이렇게 히어로즈 테일즈를 플레이 하면서 스토리에 빠져드는 시간이 중독성이 강할 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명검을 차지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검객이 되어 다른 유저들과 전쟁을 벌이고, 전설이 되고자 고군분투한다는 스토리텔링 속에 금방 매료되고 말았습니다. 강호세계의 검객이라니 말만 들어도 가슴이 떨리는 연출이더라구요.
검을 들고 싸워야 하는 화면에서는 화려한 스킬이 돋보이고 짜릿한 손맛이 금방 중독되게 만들었어요. 아무래도 스마트폰 Mobile 환경 특성 상 스킬의 화려함을 온 몸으로 느끼기가 힘든데 충분히 작은 화면에서도 뿜어져 나오는 무협 스타일이 진짜 현란하더라구요. 정말 무협이라는 장르를 잘 이해한 진수 고수의 느낌입니다.
여러가지 무공 스타일을 제공하기 때문에 취향과 성향에 따라 각각 다른 무공을 습득하는 재미도 놓칠 수 없는 꿀팁 포인트인 것 같아요. 화산논검의 명예를 차지하고 신의 영역을 노리는 미션도 매일 꼭 달성해야 하구요. 물론 몇몇 유저들은 귀찮아서 안 하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 이런 게임은 전쟁 중 신들을 소환하면서 상대를 혼란에 빠트리는 걸 놓쳐선 안 되겠죠.
스킬 한 번에 무지막지한 힘이 응축되어 있으니 더욱 쾌감이 크고, 폭발적인 공격력 한 번에 전세 역전이 되는 드라마틱한 요소들이 여기저기 숨어 있다 보니 질릴 틈이 없었습니다. 필요한 아이템이 레벨이 높아질수록 많아지기는 했지만 구매를 망설임 없이 진행하면서 끊임없이 강화되는 캐릭터에만 집중했던 것 같아요.
뿐만 아니라 이 게임에서는 장인에게 가서 가지고 있는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거나 모험을 하면서 획득한 재료들로 강화시키는 것도 필연적으로 반드시 해야하는 과제거든요. 날개부터 탈것, 무기, 수호자, 펫까지 없는 게 없는 아이템 장비도 소유욕을 자극하지만 강화를 하면서 점점 수준이 높아지는 자체 계정에 대해서도 욕심이 많아진답니다.
심지어 커뮤니티 성격도 강해서, 앵꼬부부 시스템으로 아기를 낳고 사랑의 씨앗을 심는 콘텐츠까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남자들만의 게임이 아니라 다양한 유저들을 사로잡기 위한 장치라고 보여졌어요. 히어로즈 테일즈 환불을 생각할 수 없던 재미 요소들이 이렇게 군데군데 숨어있으니 접기도 어렵고 등지는데 정말 오랜 시간이 걸렸던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게임들은 질릴 틈 없는 콘텐츠로 유저들의 혼을 쏙 빼놓기 때문에 매일매일 접속해서 퀘스트를 깨고 강화를 진행하고 랭킹에 도전하며 파티를 맺어 강력한 월드보스 정복에 집중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생활비도 다 투자하게 되는 것 같아요. 나중에는 손아귀에 남는 게 하나 없이 시간 낭비만 했다는 현실을 깨닫게 되죠.
물론 히어로즈 테일즈 환불을 처음부터 하고 싶던 건 아니지만 이대로 간다면 제가 정말 통장이 텅텅 비어버릴 것만 같은 위급함에 부랴부랴 정신 차리고 관련 회사를 찾아 의뢰를 맡기게 되었습니다. 여기는 법무법인 협약이 되어 있는 곳이었기 때문에 더욱 과정이 투명하고 믿음직스러웠고 15분 정도만 기다리면 바로 결과가 나오는 곳이라 답답하지 않았거든요.
뿐만 아니라 히어로즈 테일즈 환불을 위해 드리는 수고료도 업계 최저가 수준이라 부담도 없고, 통장에 바로 결과가 나오자마자 입금이 되니 속이 다 후련해지는 곳이었습니다. 후불 처리도 가능하니 지금 당장 금전 상황이 좋지 않아도 맡길 수 있었구요. 상담도 365일 내내 쉬는 날 없이 24시간 문의를 받고 있어서 언제나 모든 유저들이 발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친절한 곳이었어요.
히어로즈 테일즈 환불을 맡기기 전에 믿을 수 있는 곳인지 꼼꼼하게 법인 사업자 신고 여부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정식 사업 신고를 하고 영업하는 곳인데다 미국 본사를 통해 담당자의 직접 처리가 이뤄지는 회사라 프로세스 자체가 고객 중심적일 수 밖에 없었습니다. 머리 아픈 게임 결제 취소 문제가 생긴다면 여기를 꼭 기억하셨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