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게임추천 블레이드&소울2 붉은 약탈자 귀혼 : 반지 전쟁까지!

즐거운 설연휴 보내셨나요? 저 릴라킹은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설연휴와 휴식의 시간을 가졌어요. 물론, 일이 많아서 며칠만 쉬기는 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꿀맛같은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가졌는데요. 이번 주말 동안에는 제가 좋아하는 RPG게임 추천작인 블레이드&소울2를 플레이 하기도 하고 약탈자의 귀혼 : 반지 전쟁 영상도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도 소개해 드렸지만 블레이드&소울2에 최초로 전설 반지가 등장을 했고 붉은 약탈자 귀혼을 처치하면 이 특별한 아이템 "붉은 맹주의 심장"을 획득할 수 있는 반지 전쟁 서버가 22일, 29일 진행되었습니다.

아쉽게도 저는 레벨이 아직 32레벨이라서 참여를 못했지만 난닝구는 물론 나리, 홍주 등 유명 BJ들이 참여해 업로드한 영상을 통해 보스를 레이드하는 과정이나 아이템과 관련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저도 빨리 레벨업을 해서 다음에 열릴 이벤트 서버에 꼭 참여를 할 생각이네요.

이번 29일에 진행된 반지 전쟁은 지난 29일 토요일 20:00 ~ 20:10에 시작해 1월 30일 일요일 05:00 종료가 되었는데요. 유명 BJ의 영상을 통해 그 생생한 현장을 만날 수 있었어요.

서버 내 비탄의 투기장에 붉은 약탈자의 귀혼이 등장합니다. 입장하기 위해 유저들이 대기 후 정시에 문이 열리면 입구가 활성화 되며 유저들이 입장을 하게 됩니다. 8시가 되어 비탄의 투기장 내부에 들어와 계단을 이동하면서 보스를 만날 수 있는데요. 다른 유저들과의 경쟁과 새로운 보스와의 대결 때문에 상당히 설레고 긴장되는 느낌이 영상으로 전해집니다.

보스는 그 포스만으로도 상당히 강력해 보이는데요. 절벽으로 둘러 쌓인 원형 광장에서 전투가 펼쳐집니다. 강렬한 인상의 보스는 붉은 머리카락과 붉은 도를 휘두르며 위풍당당한 포스를 뽑냅니다. 저도 직접 상대를 해보지는 않았지만 여러 BJ들이 참여하고 상대하는 모습을 보면 난이도가 아주 어려워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이번 반지 전쟁은 서버 이전과 함께 진행된 만큼 다른 서버의 방해가 있을지 모르는 부분과 플레이어간 전투, 보스 레이드를 동시 수행 가능하도록 난이도를 적절하게 조절한 것 같네요. 그래도 아직 레벨이 낮은 제 입장에서는 상당히 강력해 보이네요.

붉은 약탈자의 귀혼 보스의 스킬은 크게 4가지 정도였는데요. 번개를 이용한 공격 기술과 점프 후 내려오는 힘으로 충격을 주는 공격 기술도 보여주었습니다. 순식간에 넓은 면적을 공격하는 공격기라서 상당히 강력한 스킬 같아 보이네요. 물론, 공격 범위를 미리 예측할 수 있어 미리 피할 수도 있겠죠!

이런 스킬과 함께 기를 끌어 모아 넓은 면적에 피해를 주는 공격기도 보여주었어요. 보스의 스킬 중 가장 강력한 공격기였던 것 같은데요. 이 공격에 많은 유저들이 큰 피해를 입더군요. 제대로 방어를 하지 못하면 전멸에 가까운 피해를 입게 되는 모습에 그 강력함이 느껴졌어요. 이 스킬의 경우 문파 일원들과 힘을 모아 패링을 이용하면 보스를 기절시켜 이겨낼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보여준 스킬은 가장 강력한 공격기였는데요. 게임의 끝에 다다른 만큼 그 강력함은 더욱 파괴적인데요. 주황색 에너지가 발생되고 일직선으로 피해를 주는데요. 바닥 전체를 채워가면서 많은 유저들에게 피해를 주는데 상당히 어려운 단계인 것 같았어요. 이때는 마을에 다녀온다거나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아요.

그렇게 보스를 처치하고 나면 3개의 아이템을 획득하는데요. 고목의 줄기와 창천의 함성, 붉은 맹주의 심장까지 총 3개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요. 고목의 줄기는 영웅 각반의 높은 등급을 가진 방어구이고 창천의 함성은 영웅무기입니다.

그리고 핵심 아이템인 전설반지 붉은 맹주의 심장은 높은 능력치를 보여주는데요. 관통력, 치명률, 속성 피해 내성, 명중, 무공 공격 증폭, 통제 유연 등 다양한 부분에서 높은 수치를 보여주는데 정말 저도 가지고 싶은 그런 아이템이네요. 이런 아이템 하나 장착하면 정말 더욱 즐겁게 플레이를 할 수 있겠죠.

저도 마음 같아서는 이번 블레이드&소울2 붉은 약탈자 귀혼 : 반지 전쟁에 참여하고 싶었지만 아직 레벨이 안돼서 이렇게 BJ들의 영상으로 소식을 전해 들었는데요. 다시금 저의 열정을 불태웠고 저의 서버로 복귀해서 소소한 전투와 미션을 클리어하며 높은 레벨을 향해 다시 달려가고 있네요. 화려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덕분에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RPG게임인 것 같아요.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