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사파리존 일산 호수공원에서 한국 첫 행사가 열립니다.

한국 첫 ‘포켓몬고 사파리존’

일산 호수공원서 이벤트 행사

내 첫 ‘포켓몬고 사파리존’ 행사가 경기 고양시에서 열립니다. 포켓몬 다들 잘 알고 계시죠?

경기도 고양시는 9월 23~25일 3일간 일산호수공원에서 ‘포켓몬고 사파리 존:고양’이가 개최된다고 밝혔는데요. 사파리존은 포켓몬고 이용자가 특정 지역에 모여 포켓몬을 잡으며 교류하는 오프라인 이벤트 행사 축제입니다. 포켓몬고의 개발사 나이언틱은 지난해 영국 리버풀과 올해 스페인 세비야에서 이 행사를 진행했고. 지난 5월 세비야 행사에는 2만명의 관광객이 찾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진=나이언틱)

포켓몬은 어릴 때 옛날 tv를 통해 만화로 접했던 기억이 있읍니다. 그렇데 이렇게 발전을 해서 컴으로도 즐길 수 있고 현실에서도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었네요

포켓몬 세계를 모험:

언제 어디서든 포켓몬을 찾아보세요!

포켓몬을 더 많이 잡고

「포켓몬 도감」을 완성하세요!

파트너 포켓몬과 함께 여행하며

포켓몬을 강화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불꽃 튀는 「체육관 배틀」을 하거나...

다른 트레이너들과 협력하여

강력한 포켓몬이 등장하는

「레이드배틀」에 도전하세요!

포켓몬 go 게임

국내 첫 '포켓몬고 사파리존'

23~25일 일산호수공원서 개최

포켓몬고 사파리존 게임 즐기고 희귀 포켓몬 만나며 사진 촬영도 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증강현실(AR) 모바일 게임의 이용자들이 한곳에 모여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는 '포켓몬고 사파리 존' 행사가 국내 최초로 경기 고양시에서 열립니다.

포켓몬고 개발사인 미국 나이언틱이 23~25일 일산호수공원에서 개최하는 이 행사에서는 그동안 국내에서 보기 힘들었던 각종 포켓몬과 볼거리가 제공됩니다.

'기술을 통해 세계를 더욱 좋게 만들 수 있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각국의 명소를 돌며 열리는 이 행사는 포켓몬고 이용자들이 도로나 숲길 등을 탐험하면서 포켓몬을 잡거나 교환하는 방식으로 이뤄집니다.

이번 포켓몬고 행사에는 꽃의 도시 고양에 어울리는 플라베베(파란 꽃)와 세꿀버리, 무스틈니 등과 같은 몬스터가 등장하고 포켓몬스터의 마스코트인 피카추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됩니다.

2016년 여름에는 이듬해 포켓몬고의 한국 정식서비스를 앞두고 포켓몬고 플레이가 가능했던 강원 속초 지역으로 많은 이용자가 몰려 ‘포켓몬 붐’이 일기도 했습니다. 고양시 관계자는 “꽃과 낭만의 역사를 테마로 한 다양한 포켓몬을 만날 수 있다”며 “주차공간이 혼잡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대중교통 이용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으나 벌써 교통이 혼잡할 것이 예상되는 행사입니다.

요즘 버스를 타도 핸드폰으로 포켓몬을 보는 사람들이 많던데.....

게임 라운지

game.koreamobilegame.com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