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세계 환불 승인 후기
소녀세계 환불 승인 후기
언제쯤인가 스토어에 MMORPG 장르가 완전 대세로 떠올랐던 시즌이 있었어요. 마구마구 쏟아져 나오는 수준이었기 때문에 인기 순위가 모두 그 장르였었죠. 이 중에서 어떤 게임을 플레이 할 지 선택하는 것은 유저들의 행복한 고민이었습니다. 다른 장르들이 지금은 다시 대세로 탈바꿈 하긴 했어도 소녀세계는 제가 얼마 전까지 재밌게 하던 콘텐츠에요.
스마트폰 게임에서만큼은 아무래도 아직까지 MMORPG의 인기를 따라올 만한 게 없어보이긴 해요. SK네트웍스 회사는 플렉시마인드라는 개발사와 손을 자사에서 운영하는 스마트폰용 액션RPG 소녀세계를 출시하게 됐는데요, 이로써 부흥이 시작되나 싶기도 합니다. 사실 정말 많이 출시되는 유형이기 때문에 단순 양산형인 것들도 적지는 않은 상황이에요.
일단 이 게임을 처음 플레이 하시게 되면 전사와 법사, 총사라는 세 가지 직업을 만날 수 있어요. 이 중에서 하나를 골라서 플레이 하시면 되는데요. 일단 PC에서 할 수 있는 MMORPG라면 직업 특성에 따라 정확한 육성법이라던지 포지션이 달라질 수도 있겠지만 적어도 이 게임에서만큼은 외형을 제외한 별다른 특징은 크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냥 그래픽만 보고 더 취향인 것을 가벼운 마음으로 고르셔도 될 것 같아요. 요즘에 특히나 많이 출간되는 판타지 소설과 같은 제목이라 유치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실제로 플레이를 하다 보면 무협 장르의 성격도 느껴지고, 판타지 성향도 있어서 오묘한 매력이 있어요. 신비로운 분위기는 덤입니다. 스토리가 다채로워서 더 그런 매력이 있는 것 같네요.
스토리가 이것 저것 믹스된 듯 싶어요. 방치형 스마트폰형 게임을 자주 평소에도 플레이 하셨던 분들이라면 손가락을 직접 터치하거나 컨트롤 해서 스토리를 넘기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처음 인트로 부분은 굉장히 간단히 패스 하실 듯 싶어요. 기본적인 플레이 방식은 NPC가 지속적으로 전달해 주는 퀘스트를 따르기만 하면 되는데요, 이를 따라서 몹을 잡거나 채집을 하는 등 콘텐츠가 끊임없이 이어져요.
저도 열심히 사냥을 하고 채집도 하고 보스를 잡기도 했어요. 한 지역을 클리어를 하면 또 다른 지역으로 넘어가는 유형인 듯 싶었습니다. 사냥 외에 보스 레이드, 랭킹 박제나, 강화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어서 이런 것들도 잘 챙기면 캐릭터가 성장하는 재미를 더욱 크게 느낄 수 있어요.
플레이를 하다보니 인게임 모델링은 깔끔한 편인 듯 하고, 잡다한 버그나 잔렉이 적은 편이라 사용자 입장으로써 인터페이스는 훌륭하다고 느껴졌어요. 지나치게 저사향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소녀세계를 플레이 하시는 것이 아니라면 최적화가 충분히 잘 되어 있는 편이기 때문에 오류 없이 원활하게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MMORPG 장르라는 특성상 결제를 유도하는 요소들이 이곳 저곳에 교묘히 숨어있다는 점이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는 부분일텐데요, 소녀세계 환불의 대부분의 이유가 바로 이런 포인트이지 않을까 싶어요. VIP나 고성능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고, 주로 그런 것들을 강조하는 부분 때문에 전형적인 P2W 요소라고 볼 수 있었어요.
경쟁 요소들을 즐기지 않을 경우에는 결제를 하지 않아도 되지만 기왕하는 게임인 만큼 더욱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수집욕과 타 유저들 간의 경쟁 콘텐츠에 빠져버리게 되거든요. 저 또한 그랬기 때문에 꽤 많은 결제를 하게 되었습니다. 나중에서야 알고 보니 환불 하기 전에 무려 210만원 가량을 여기에 질러 놨더라구요. 버튼 하나도 누르지 않고 레벨이 확확 오르는 맛에 시작했는데 말이에요.
이렇게 청구액이 쌓인 것을 보니 배신감마저 들고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애정이 식어버리더라구요. 일단 국내 인기 만화가 양경일 작가님의 초기 기획도 마음에 들었고, 아트디렉터로서 그래픽의 수준도 양호해서 썩 괜찮은 편이었는데 계속 플레이를 하다가는 지갑이 텅텅 비어버릴 것 같아서 더 늦기 전에 소녀세계 환불을 맡겨야만 했습니다.
처음에는 몰랐지만 다들 이런 과정을 거쳐 소녀세계 환불을 결심하고 회사의 도움을 받는구나 공감하게 디되었어요. 기존에는 이해하지 못 했던 많은 유저들의 마음을 알게 되었고 지금으로써는 저 또한 그런 입장이 되니 막막하더라구요. 하지만 결과적으로는 성공적으로 결제 취소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15분 정도만 기다렸을 뿐인데 통장에 다시 입금된 내역을 보니까 너무 신나더라구요.
동종 업계에 있는 환불 회사들은 너무나도 많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저렴한 이용료를 책정하고 있는 곳은 너무 찾기 힘들었어요. 그래도 제가 또 운 좋게 이렇게 가성비 좋은 회사를 알게 돼서 마음이 가벼워졌습니다. 이곳은 프로세스 자체부터 다른 곳과 차별화가 되어 있더라구요. 미국에 본사를 설립해서 1년 365일 돌아가도록 운영하고 있었어요.
직접 미국에서 근무하는 직원이 고객들의 요청을 받아 이렇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해주고 있었던 거죠. 실력은 두말 할 것도 없었고 오랜 시간 같은 분야에서 연구하고 솔루션을 제공하시는 것 같아서 더 정확한 처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소녀세계 환불에 필요한 수고료는 완전히 후불로만 받고 있었어요.
어떤 스토어에서 이용했느냐에 따라 무려 120일 기간에 대한 결제 내역을 정상적으로 취소 받으실 수 있어서 담당자 분께 계정 검토를 맡겨보시는 게 좋아요. 24시간 상담을 운영하고 계신다고 하니 편한 시간 언제라도 문의 드릴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