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숲속의 조우 후속 임무 비마라 마을 나쁜 녀석 알폰소
원신 수메르 월드 임무
숲의 책 숲속의 조우 후속 임무
원신 숲의 책 제1장 숲속의 조우를 마치고 나서 바로가기를 누르면 '라나와 아란나에게 나쁜 녀석을 해결해 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 녀석은 비마라 마을에 숨어 있는 듯합니다'라는 문장이 나타납니다. 따로 퀘스트가 나오는 건 아니지만 어디 있는 녀석인지 공략해 드리겠습니다.
숲속의 조우 후속 퀘스트
비마라 마을의 표시한 위치로 가보면 NPC 알폰소가 있습니다. 대화를 걸면 '같이 비마라 마을의 나쁜 녀석을 잡자'라는 선택지가 나오는데 눌러주세요.
이후 알폰소를 추궁하게 되는데요. 중간에 선택지가 나오는데 첫 번째로 실종됐던 아이는 수다베, 두 번째로 실종됐던 아이는 카부스입니다. 다음 선택지는 아무거나 고르셔도 됩니다.
그러면 알폰소가 다른 곳에서 얘기하자고 말하고 장소가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알폰소는 본명이 트로핀 슈나이제비치라 밝히는데요. 아를레키노가 설립한 고아원 벽난로의 집에서 자랐으며 첩보원이 되어 도토레의 명령을 받아 아란나라를 조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란나라를 볼 수 있는 아이들도 유괴한 것이고요.
다른 선택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전투)가 나오는 위의 두 선택지가 상당히 중요한데요. '다시는 비마라 마을 근처에 가지 마. 내 눈에 띄지도 말고', '얼른 가. 곧 페이몬이 우리를 찾으러 올 거야'를 고르면 알폰소를 살려보내게 되고 (전투)를 고르면 싸우게 됩니다.
뭘 고르든 보상은 같지만 싸우지 않으면 후속 과정이 추가되기 때문에 귀찮아서 전투를 하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저는 위쪽 선택지를 골라서 살려보냈습니다. 죽이든 보내든 '영원히 숲에 속하지 않는 아이' 업적이 깨집니다.
살렸다면 과거의 바나라나의 일곱신상에서 동쪽으로 가보세요. 늑대 두 마리가 지키고 있는 조사 포인트가 있습니다.
조사하면 너덜너덜한 종잇조각을 얻고 원석 20개를 획득합니다. 잃어보면 어딘가에서 온 노래가 나옵니다.
숲의 책 숲속의 조우에 체크 표시가 나타납니다. 문제가 해결됐다는 짧은 문구가 추가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