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8월 3주차 업데이트 정리 & 얼음 궁전의 숨겨진 방 등장
매주 새로운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리니지M! 8월 3주차에도 다채로운 업데이트 소식으로 찾아왔다. 얼음 궁전의 숨겨진 방, 마스터 총력전 등, 기존 유저뿐만 아니라 라이트 유저들도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니 관심을 가져보면 좋을 것 같다. 지금부터 어떤 부분이 새로워졌고, 추가되었는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자.
8월 23일 정기점검 전까지 얼음 궁전의 숨겨진 방에 참여해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다양한 보상을 손에 넣을 수 있다. 우선 '얼음 궁전의 비밀 지도(이벤트)'를 얻어야 하는데, 축복의 가루 100개와 500,000 아데나로 캐릭터 당 매일 1회 제작하고, 이렇게 만들어진 얼음 궁전의 비밀 열쇠(이벤트)와 100,000 아데나로 얼음 궁전의 비밀 지도(이벤트) 1개를 만들 수 있다. 해당 이벤트 지도는 캐릭터 당 14회만 만들 수 있다.
참고로 일일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서 얼음 궁전의 비밀 열쇠 1개를 얻을 수도 있다.
얼음 궁전의 비밀 지도를 사용해서 얼음 궁전의 숨겨진 방으로 이동하면 다양한 몬스터를 만날 수 있고, 오직 얼음 궁전의 비밀 지도에서만 사용 가능한 특수 스킬 미티어를 사용하여 처치할 수 있다. 미티어를 사용하면 10셀 범위 내의 대상 주위 4셀에 높은 피해를 준다. 몬스터들을 처치하면서 코인 아이템을 모으면 된다. 재미있는 건 60초 안에 얼어붙은 몬스터를 모두 처치하면 숨겨둔 얼음 상자가 드랍된다는 것.
숨겨둔 얼음 상자에서는 [성물카드] 얼음 여왕의 티아라(이벤트)를 비롯하여 상급 성물 뽑기팩, 상급 변신 뽑기팩, 상급 마법인형 뽑기팩 같은 것들을 얻을 수 있으니 이벤트 기간 동안 열심히 돌아보도록 하자. 리니지M을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에게나 필요한 스펙업 재료들로 구성되어 있다.
8월 23일 정기점검 전까지 마스터 총력전: 마족들의 땅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마족들의 땅 던전 보스 몬스터 야히와 발록을 처치하면 100% 확률로 신화 장비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참고로 보스 야히와 발록의 출현 시간은 8월 20일 일요일 22:00라는 걸 꼭 기억하자.
8월 20일까지 기르타스&진 기르타스 월드 공성전이 진행된다. 막대한 다이아 세금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기란 공성전이다. 이벤트 세금량이 무려 5,000,000 다이아라는 것.
참고로 리니지M을 이제 막 시작하거나 오랜만에 복귀하는 분들이라면 Burning 기르타스 이벤트 혜택을 누리면 좋을 것 같다. 기르타스&진 기르타스 서버 전용 이벤트로, 추가 경험치 Boost를 받을 수 있다. 79레벨 이하라면 획득 경함치 750%를 더 받는다.
경험치뿐만 아니라 기사단의 장비 4종 제작 이벤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규/복귀 유저가 게임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니 9월 6일까지 혜택을 잘 받도록 하자.
8월 30일까지 시원한 여름을 위한 선물 SUMMER 홀리데이 시즌 패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200만 아데나로 시즌 패스를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 1회차 보상으로 경험치 획득량 증가 3%, 2회차 보상으로 신비한 진주/신비한 주문서 상자, 3~13회차 보상으로 종합 코인 선택 상자 5,000개, 14회차 보상으로 카드 뽑기팩 제작 증표 1개를 받을 수 있다.
카드 뽑기팩 제작 증표로는 위와 같은 아이템을 만들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최상급 변신 뽑기팩, 최상급 마법인형 뽑기팩, 신비한 변신 뽑기팩, 신비한 마법인형 뽑기팩을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든다.
얼음 궁전의 숨겨진 방, 마스터 총력전: 마족들의 땅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가득하니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고 싶다면 리니지M에 접속해서 즐거운 시간 보내보도록 하자. 여름이라서 그런지 얼음이 가득한 얼음 궁전을 선보여서 인상적이라고 생각된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해당 게임사 저작권료 제공 / 글 cow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