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드래피온 스킬 약점 최신버전!
포켓몬고 드래피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지금의 포켓몬을 보면 옛날에 만화에서 적팀 간부 중 한 명이 드래피온을 내보내면서 활약했던 게 떠오릅니다. 그만큼, 만화에서도 상당히 강력하다는 걸 비중있게 다뤘는데요.
포켓몬고에서도 인기를 쟁취할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조금은 만나보기 힘은 포켓몬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저렙 구간 때 많이 스콜피를 발견하여 포획했지만, 요즘은 찾아보기가 정말 어려운 것 같습니다.
드래피온 진화루트
스콜피 > 드래피온
진화루트 같은 경우는 스콜피에서 드래피온으로 한 번 진화가 최종진화가 되겠습니다. 처음에는 조그맣게 있어서 진화를 하게 됐을 땐 어떻게 될지 궁금했는데 드래피온이 된다는 걸 이제 알았어요. 상당히 희귀한 포켓몬이 아닐까 싶습니다.
포켓몬고 스콜피
스콜피 같은 경우는 전갈포켓몬으로 모래 속에 숨어 먹이를 기다리는 습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한 번 붙잡은 적에게 독을 내서 꼼짝 못하게 만든다고 하네요.
몸무게 같은 경우는 12.0kg 키는 0.8m로 독과 벌레 타입을 지닌 포켓몬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포켓몬고 드래피온
드래피온 같은 경우는 요괴전갈포켓몬으로 자동차 마저 동강 내버린다고 합니다. 파괴력이 상당하죠? 몸무게는 61.5kg 키는 1.3m 입니다. 독과 벌레 타입에서 독과 악 타입으로 변경된 걸 볼 수 있겠습니다.
그만큼, 한 번 진화로 상당히 달라졌다는 걸 느껴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혹시라도 육성을 하실 때, 벌레 타입을 가지고 있는 줄 알고 풀 타입 상대로 내보냈다면 실수라 할 수 있으니 이 부분은 꼭 알아두고 플레이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육성하는 부분에 있어선 그렇게 어렵지 않지만, 혹시라도 더 강하게 강화를 하고 싶다면 하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강화는 한 번 할 때, 3000 별의 모래와 스콜피의 사탕 3개가 소모됩니다.
사탕 수급이 쉬운 편은 아니라고 생각되는데요. 그래서 혹시라도 야생에서 만나셨다면 파인 열매를 꼭 사용하시고 파트너 설정은 꼭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포켓몬고 드래피온 약점 같은 경우는, 땅 입니다. 땅 타입 포켓몬을 만나시면 곧바로 교체해주시길 바랍니다.
포켓몬고 드래피온 스킬 같은 경우는 저는 깨물어부수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 부분은 아무래도 졸업스킬이 없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워낙 뭐든지 시너지가 잘 먹히는 포켓몬이라고 느껴지기 때문인데요.
어떤 컨텐츠를 즐기느냐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저는 깨물어부수기가 나름 편하더라고요.
그럼 즐거운 포켓몬고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