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산해 여덟 곳의 순례. 녹화연못, 바람 드래곤의 폐허.
쵸코소보루입니다. 산해 여덟 곳의 순례 이벤트도 녹화연못과 바람 드로곤의 폐허 수행을 마지막으로 끝이 납니다.
먼저 작성했듯이 이번 이벤트는 대화, 이동의 반복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라 공략보다는 길법사가 귀여워서 남겨두는 포스팅입니다.
뜨거운 연가의 정취
녹화 연못
앞서 여섯 곳의 순례와 방법은 같아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임무 수령으로 퀘스트를 받아 목표 지점으로 갑니다.
참고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잠시 기다리면 길법사가 사라진 후 페이지 좌, 우에서 나타나요.
이때 나타난 길법사를 마우스로 클릭하면!?ㅎㅎㅎ
장소에 도착하면 과거에 진행했던 이벤트를 설명하거나 퀘스트의 일화를 이야기해요.
길법사의 순례를 가장해서 잊어질만한 내용들을 새롭게 복습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이걸보니 예전 퀘스트가 또렷히 기억나요.
진수의 숲에는 없는 화염꽃을 보고 가지고 싶어하는 길법사.
엄청 큰 화염꽃 이야기가 나왔으니 보여주러 갈 겸 길법사의 수행 기념 사진도 찰칵!!
뒤에 폭염나무가 좀 더 크게 나올 수 있었으면 좋을텐데... 하는 아쉬움.
이제 기념사진도 찍었고, 길법사가 더워하니 폭염나무를 처리합시다.
미안... 약한 폭염나무를 괴롭혀서...ㅜㅜ 7번째 수행이도 완료하고 마지막 8번째 수행만 남았어요. 마지막을 향해 ㄱㄱ~
풍래방 감정록
바람 드래곤의 폐허
이벤트 페이지에서 임무 수령을 하고 마지막 목표 지점으로 향해요.
풍마룡 묘사
풍마룡과 싸웠던 당시를 이야기하면 길법사가 귀요미한 대답을 해요. ㅎㅎㅎ
너무 귀여워서 올립니다. 길법사도 소환 할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길법사의 마지막 기념사진도 예쁘게 찍어줍시다. 이제 폐허의 중심으로 들어가는 이벤트입니다.
퀘스트 위치를 따라서 이동하면 페이몬이 폐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해줍니다. 역시 티바트 최고의 여행 가이드는 페이몬!!
계속해서 진행해서 폐허 상층에 도착. 풍풍룡은 나쁜 용이 아니야.
이렇게 최초의 이야기를 들으니 예전 원신 첫 플레이 당시가 새록새록~
그리고 페이몬이 전해주는 마지막 교훈!! 나쁜 너구리가 되지말자!!
자!! 이제 모든 수행을 마쳤으니 마지막 책임을 다해 이오로이에게 갑니다.
카미사토 저택 워프지점에서 가면 적들과 마주치는 일 없이 갈 수 있어요.
너구리 밥의 효력이 다해가나봐요. 길법사의 말이 이상하게 들리기 시작합니다.
길법사는 열심히 수행해서
이오로이 같은 위대한 너구리가 될 거야
길법사와의 수행은 이렇게 마무리됩니다. 이제 우리 중요한 보상을 획득해야겠죠.
마지막 보상인 기이치로 석상은 선계 주전자에 장식이 가능해요. 그냥 길법사 환영 너구리를 주면 씬났을 듯^^;;;??
원신 산해 여덟 곳의 순례. 녹화연못, 바람 드래곤의 폐허 포스팅을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