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층분석 영상에서 리니지M을 파헤쳤습니다
심층분석 영상에서 리니지M을 파헤쳤습니다
엔씨소프트의 야심작 '리니지M'의 개봉일이 채 한 달도 남지 않았습니다.
2010년부터 매년 출시되는 '낙원'의 DNA를 계승한 모바일 게임입니다.
리니지는 새로운 의상이 아니라 모바일이라는 새로운 의상을 입고 있는 것 같다.
리니지는 누적 매출 100조원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지만, 게임 IP의 가치는 매출만으로는 표현할 수 없습니다.
게임 산업과 사회에 큰 영향을 미친 게임으로, 1년 후 모바일 게임에서 Paradise M으로의 대가가 시작됩니다.
게임의 첫 번째 출시부터 최근 컨퍼런스에 이르기까지 RinageM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그러나 회의에서도 게임 시스템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은 극히 일부에 불과했습니다.
다행히도, 종의 호기심 많은 영상은 게임의 대략적인 모습을 확인했습니다.
온라인에서 리니지를 즐기는 열성 사용자와 기존 모바일 사용자의 혼성 리니지M 출시 이후 다양한 현상이 예상됩니다.
리니지M은 어떤 모습일지 공개된 호기심 많은 영상을 통해 그 모습을 살펴봤습니다.
전반적으로 지난해 출시된 프로젝트 L의 외관과 인터페이스가 많이 달라졌습니다.
BOSS 십자군 필드 재시작
지난달 1일 처음 공개된 리부트 영상에는 보스전과 필드레이드 등 전장의 핵심 콘텐츠가 등장합니다.
다른 두 영상에 비해 공개되는 정보의 양이 적습니다.
첫 번째 영상과 후속 영상이 짧아서 짧은 노출로 경기가 어떻게 생겼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영상에서는 노래하는 낙도의 숨은 계곡처럼 초보적인 토론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 끝난 후 모든 사용자는 동일한 노선으로 출발하므로이 지역의 혼잡을 초래할 것으로 보입니다.
게임의 초기 성숙한 게임 플레이에서 게임의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의 변형을 볼 수 있습니다.
데스 나이트는 다크 엘프 다크 마법사로 빠르게 전환하고 왼쪽에 나타나는 빠른 변형 메뉴는 변형 목록에 선호도를 등록하는 지름길 역할을 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엘모어필드의 옛 마을에서 양을 사냥하거나 바 용을 정복하는 검은 마법사처럼 보입니다.
비디오의 시작 부분에 수십 명의 사용자가 샌드웜 필드 팩을 연주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혈통에서 모래벌레를 만나기 위해 윈더우드 사막 지역에서 무작위로 생성된 모래 폭풍을 중심으로 이동합니다.
기억이 안나는 곳
원래 PK를 제어합니다.
참고로 영상이 끝난 뒤 회의는 '파라다이스M'의 PK 관련 기능이 많이 노출됐습니다.
우선 당 목표제는 주장은 특정 목표를 목표로 지정할 때 당원에게 표지판을 노출시켜 같은 목표를 간단히 지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또한 PK 이후 PPV 북을 통해 자신의 전투 역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을 도발하거나 보복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특이하게도 이 기능을 사용하면 승자 캐릭터에 대한 의미있는 항목이 자동으로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