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에서 개발한 멈추지 않는 시계. 모든 방법 미디어

파라다이스M'에 이어 모바일 MMORPG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진주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게임'이 출시 이후 대규모 업데이트를 잇따라 선보이며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출시 후 예상보다 많은 사용자를 수정하는 것은 말도 안 되지만, 출시 초기에 발표된 대부분의 사용자를 일정대로 지속적으로 전달하면서 그 사이에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IT업계 전반의 야근 논란으로 모든 게임사가 근무시간 조정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흑사막 모바일 업데이트 속도 때문에 개발자들이 직업을 바꿀지는 의문입니다.

실제로 검은사막의 공식 모바일게임 인터넷 카페에 공개된 업데이트 공지를 보면 게임이 출시된 지 2개월밖에 되지 않았지만 12주마다 업데이트돼 다른 게임들의 시즌 업데이트에 버금가는 수준입니다.

3월 중순, 세계 보스 카자카렐릭 길드의 전투 리허설 vs. 3월 중순에 있습니다. 길드 노드가 추가되었고, 4월 초에 새로운 캐릭터 사무라이와 블랙 엘프 가족 간의 새로운 수준의 통합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고 기존 콘텐츠를 수정하여 60,100개 이상의 업데이트로 PVP와 PVP에 재미를 더하는 나이트메어 모드입니다.

여기에다 매크로 이슈로 흑사막 모바일에서 논란이 일자 이슈 확산을 막기 위해 가혹한 제재가 시행됐고, 곧바로 법적 대응도 이뤄졌습니다. 잠시 후에요.

아이템 확률 문제나 과도한 유료 아이템 추가는 게임사 직속의 문제인 만큼 흑사막에 치명적일 수 있지만, 신속한 대책과 개발자들의 분명한 사과로 상황이 확대되는 것을 막았습니다.

펄어비스의 발표에 따르면, 새로운 월드보스 카란다와 새로운 현지 미디어는 위처 업데이트 이후 5월에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검은사막 모바일이 리니지2 레볼루션 라그나로크M 등 막강한 도전자들의 공격을 이겨내고 올여름 하늘에서도 제자리를 지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업데이트 #흑사막 #게임사 #출시 #검은사막 #아이템 #모바일 #길드 #모바일게임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