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 5월 나선 비경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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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번 4.6 업데이트에 맞춰 새로운, 하지만 익숙한 몹 배치가 돌아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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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번 4.6 업데이트에 맞춰 새로운, 하지만 익숙한 몹 배치가 돌아왔습니다.
금번 4.6 업데이트에 맞춰 새로운, 하지만 익숙한 몹 배치가 돌아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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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 수메르 유입이신 분들까지는 3번방에 등장하는 심연 봉독자를 경험해보셨겠지만, 폰타인 유입의 뉴비는 아마 낮설지 모르겠군요.
아마 수메르 유입이신 분들까지는 3번방에 등장하는 심연 봉독자를 경험해보셨겠지만, 폰타인 유입의 뉴비는 아마 낮설지 모르겠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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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 버전은 나선 비경이 어렵지 않기도 했거니와, 개인적인 대학 중간고사 일정이 곂치는 바람에 생략을 했습니다...만! 이제는 돌아왔습니다! 바로 시작해 보도록 하죠!
4.5 버전은 나선 비경이 어렵지 않기도 했거니와, 개인적인 대학 중간고사 일정이 곂치는 바람에 생략을 했습니다...만! 이제는 돌아왔습니다! 바로 시작해 보도록 하죠!
몹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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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번 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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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번 방
1번 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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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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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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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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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
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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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귀 3형제가 등장합니다. 이게 서리 검귀와 바람 검귀가 서로 얼음 확산을 일으키며 데미지 자체는 다소 아프게 들어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검귀 3형제가 등장합니다. 이게 서리 검귀와 바람 검귀가 서로 얼음 확산을 일으키며 데미지 자체는 다소 아프게 들어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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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다가 몹이 3마리나 등장하기에 컨트롤로 회피하면서 플레이 하기에는 다소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게다가 몹이 3마리나 등장하기에 컨트롤로 회피하면서 플레이 하기에는 다소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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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그만큼 각 몬스터 개인의 HP 자체는 그닥 높지 않기 때문에 빠르게 딜찍누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각 몬스터 개인의 HP 자체는 그닥 높지 않기 때문에 빠르게 딜찍누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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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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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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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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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
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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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란귀 2마리 - [우인단 화승총 2명+우인단 거울 눈나] - [심부름꾼 쌍둥이]가 각각의 웨이브에 등장합니다.
해란귀 2마리 - [우인단 화승총 2명+우인단 거울 눈나] - [심부름꾼 쌍둥이]가 각각의 웨이브에 등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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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란귀는 2마리를 동시에 잡지 않으면 다른 1명이 체력을 회복하며 달려듭니다. 조심하세요.
해란귀는 2마리를 동시에 잡지 않으면 다른 1명이 체력을 회복하며 달려듭니다. 조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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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웨이브의 우인단 3남매는 딱히 다룰 특이 사항이 없습니다. 그냥...필드몹 잡듯 때려 잡으십시오.
2웨이브의 우인단 3남매는 딱히 다룰 특이 사항이 없습니다. 그냥...필드몹 잡듯 때려 잡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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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인단 심부름꾼 자매는 (생명의 계약 부여 + HP를 깎아먹는 침식 부여) 의 특성을 가지고 있어서 귀찮습니다. 하지만 뭐, 어려운 상대는 아닙니다.
우인단 심부름꾼 자매는 (생명의 계약 부여 + HP를 깎아먹는 침식 부여) 의 특성을 가지고 있어서 귀찮습니다. 하지만 뭐, 어려운 상대는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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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에서 아무래도 웨이브 형식으로 나오다보니, 전반에서 70~80초 사이에는 들어와 줘야 후반에 웨이브 몬스터 상대하기가 수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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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에서 아무래도 웨이브 형식으로 나오다보니, 전반에서 70~80초 사이에는 들어와 줘야 후반에 웨이브 몬스터 상대하기가 수월합니다.
후반에서 아무래도 웨이브 형식으로 나오다보니, 전반에서 70~80초 사이에는 들어와 줘야 후반에 웨이브 몬스터 상대하기가 수월합니다.
2번 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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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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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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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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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
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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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펠리우스 겁벌이 또또또 등장합니다. 대신 이번에는 얼음 보호막을 두르고 등장합니다.
코펠리우스 겁벌이 또또또 등장합니다. 대신 이번에는 얼음 보호막을 두르고 등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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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번의 큰 공격 이후 잠시 딜 타임이 생깁니다. 혹은 우시아 성질의 공격을 3회 받으면 그로기가 걸리며 딜 타임이 생깁니다.
3번의 큰 공격 이후 잠시 딜 타임이 생깁니다. 혹은 우시아 성질의 공격을 3회 받으면 그로기가 걸리며 딜 타임이 생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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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 원소,번개 원소의 공격이 얼음 원소 보호막을 잘 벗깁니다. 여러번 등장하며 패턴 설명 보다는, 보호막 빨리 까기가 핵심이 될 듯 하겠군요.
불 원소,번개 원소의 공격이 얼음 원소 보호막을 잘 벗깁니다. 여러번 등장하며 패턴 설명 보다는, 보호막 빨리 까기가 핵심이 될 듯 하겠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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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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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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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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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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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들 그냥 때려 잡으면 되는데, 저 심연 봉독자가 귀찮습니다.
다들 그냥 때려 잡으면 되는데, 저 심연 봉독자가 귀찮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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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가 일정 이하로 떨어지면 번개 보호막을 두르고, 그 보호막을 전부 제거할 때까지 죽지 않습니다.
HP가 일정 이하로 떨어지면 번개 보호막을 두르고, 그 보호막을 전부 제거할 때까지 죽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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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보호막은 불, 풀 원소가 잘 벗깁니다.
번개 보호막은 불, 풀 원소가 잘 벗깁니다.
3번 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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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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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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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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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
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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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는 전반이 단일, 후반이 다수전이었다면, 3번 방에서는 갑자기 다수전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금번 나선에서는 어느쪽에도 타이나리, 요이미야 같은 단일전 특화 캐릭터를 쓰기 힘들어요.
지금까지는 전반이 단일, 후반이 다수전이었다면, 3번 방에서는 갑자기 다수전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금번 나선에서는 어느쪽에도 타이나리, 요이미야 같은 단일전 특화 캐릭터를 쓰기 힘들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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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가 3번의 웨이브로 나오기 때문에 시간을 잡아먹는 면이 있습니다만, 어려운 몬스터는 없습니다.
몬스터가 3번의 웨이브로 나오기 때문에 시간을 잡아먹는 면이 있습니다만, 어려운 몬스터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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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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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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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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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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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연 침례자가 등장합니다. 불/번개/얼음 실드를 각각 무작위의 순서로 두릅니다. 이를 모두 벗겨내면 그로기 상태에 빠지고, 모든 원소 내성이 급격히 감소합니다.
심연 침례자가 등장합니다. 불/번개/얼음 실드를 각각 무작위의 순서로 두릅니다. 이를 모두 벗겨내면 그로기 상태에 빠지고, 모든 원소 내성이 급격히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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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 실드 : 불, 번개 원소가 빨리 벗기는 편입니다.
얼음 실드 : 불, 번개 원소가 빨리 벗기는 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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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거리 접근시 : 얼음 파편을 침례자 주변으로 폭발시켜 데미지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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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거리 접근시 : 얼음 파편을 침례자 주변으로 폭발시켜 데미지를 줍니다.
근거리 접근시 : 얼음 파편을 침례자 주변으로 폭발시켜 데미지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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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에 있을 시 : 고드름 침을 발사합니다. 또는 얼음 칼날을 날려 공격합니다.
원거리에 있을 시 : 고드름 침을 발사합니다. 또는 얼음 칼날을 날려 공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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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실드 : 불, 풀, 얼음 원소가 아무래도 잘 벗깁니다.
번개 실드 : 불, 풀, 얼음 원소가 아무래도 잘 벗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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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구체를 발사하고, 피격시 원소 에너지를 잃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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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구체를 발사하고, 피격시 원소 에너지를 잃습니다.
번개 구체를 발사하고, 피격시 원소 에너지를 잃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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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창을 던집니다. 혹은 번개 차지 빔을 쏩니다.
번개 창을 던집니다. 혹은 번개 차지 빔을 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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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 실드 : 물 원소, 번개 원소가 잘 벗기는 편입니다.
불 실드 : 물 원소, 번개 원소가 잘 벗기는 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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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기둥을 바닥에서 솟구쳐 공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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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기둥을 바닥에서 솟구쳐 공격합니다.
화염 기둥을 바닥에서 솟구쳐 공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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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꽃 메테오를 날려 공격합니다.
불꽃 메테오를 날려 공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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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턴 자체를 회피하는건 어렵지 않지만, 보호막을 빨리 까는게 중요하겠죠? 금번 침례자는 과부하 파티가 아무래도 가장 빠른 클리어 타임을 보여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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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턴 자체를 회피하는건 어렵지 않지만, 보호막을 빨리 까는게 중요하겠죠? 금번 침례자는 과부하 파티가 아무래도 가장 빠른 클리어 타임을 보여줬습니다.
패턴 자체를 회피하는건 어렵지 않지만, 보호막을 빨리 까는게 중요하겠죠? 금번 침례자는 과부하 파티가 아무래도 가장 빠른 클리어 타임을 보여줬습니다.
추천 파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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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의 추천 파티는, 전반부의 모두를/ 후반부의 모두를 공략할 수 있도록 제안합니다. 그래서 단일전에서, 특히 침례자를 상대로 어려운 개화 파티는 아무리 몹이 많이 등장해도 여기에 등장하지 않습니다만, 각 층을 따로따로 돌파 하시려면 개화 파티도 나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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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의 추천 파티는, 전반부의 모두를/ 후반부의 모두를 공략할 수 있도록 제안합니다. 그래서 단일전에서, 특히 침례자를 상대로 어려운 개화 파티는 아무리 몹이 많이 등장해도 여기에 등장하지 않습니다만, 각 층을 따로따로 돌파 하시려면 개화 파티도 나쁘지 않습니다.
저의 추천 파티는, 전반부의 모두를/ 후반부의 모두를 공략할 수 있도록 제안합니다. 그래서 단일전에서, 특히 침례자를 상대로 어려운 개화 파티는 아무리 몹이 많이 등장해도 여기에 등장하지 않습니다만, 각 층을 따로따로 돌파 하시려면 개화 파티도 나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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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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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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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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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후반부
전/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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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라를 필두로 하는 [라 사 카 베] 하이퍼 캐리 조합이 아니라면 전/후반 모두 빠른 클리어 타임을 보여 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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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라를 필두로 하는 [라 사 카 베] 하이퍼 캐리 조합이 아니라면 전/후반 모두 빠른 클리어 타임을 보여 줬습니다.
사라를 필두로 하는 [라 사 카 베] 하이퍼 캐리 조합이 아니라면 전/후반 모두 빠른 클리어 타임을 보여 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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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는 [라아덴 사라 향릉 슈브르즈] 의 과부하 파티를 썼고, 3돌 라이덴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 경우 1번 방 전반부 클리어 타임이 40초 대를 끊을 수 있을 정도이니, 아마 명함 라이덴으로도 충분히 70초안에 클리어가 가능할 겁니다.
개인적으로는 [라아덴 사라 향릉 슈브르즈] 의 과부하 파티를 썼고, 3돌 라이덴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 경우 1번 방 전반부 클리어 타임이 40초 대를 끊을 수 있을 정도이니, 아마 명함 라이덴으로도 충분히 70초안에 클리어가 가능할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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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비아 파티가 꽤나 괜찮았습니다. 베넷의 불 원소도 그렇고, 종려와 나비아의 조합에서 2번 방의 코펠리아아의 실드를 생각보다 빨리 녹일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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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비아 파티가 꽤나 괜찮았습니다. 베넷의 불 원소도 그렇고, 종려와 나비아의 조합에서 2번 방의 코펠리아아의 실드를 생각보다 빨리 녹일 수 있었습니다.
나비아 파티가 꽤나 괜찮았습니다. 베넷의 불 원소도 그렇고, 종려와 나비아의 조합에서 2번 방의 코펠리아아의 실드를 생각보다 빨리 녹일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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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 이는 종려와 나비아의 육성 상태가 충분하다는 가정이 있으며, 그렇지 않다면 되려 클리어 타임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대신 이는 종려와 나비아의 육성 상태가 충분하다는 가정이 있으며, 그렇지 않다면 되려 클리어 타임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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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는 역시 입니다. 가명의 낙공 증발 파티에서는 몬스터들의 실드를 빨리 벗기고, 또 다수전에서도 가공할 데미지를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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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는 역시 입니다. 가명의 낙공 증발 파티에서는 몬스터들의 실드를 빨리 벗기고, 또 다수전에서도 가공할 데미지를 보여줍니다.
역시는 역시 입니다. 가명의 낙공 증발 파티에서는 몬스터들의 실드를 빨리 벗기고, 또 다수전에서도 가공할 데미지를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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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후반 모두에서 꽤나 유의미하게 쓸 수 있었습니다. 단일전과 다수전 모두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알하이탐이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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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후반 모두에서 꽤나 유의미하게 쓸 수 있었습니다. 단일전과 다수전 모두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알하이탐이니까요.
전-후반 모두에서 꽤나 유의미하게 쓸 수 있었습니다. 단일전과 다수전 모두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알하이탐이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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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얼음 원소 실드를 벗기는데 불 원소를 쓰는것 보다는 오래 걸리는 점이 안타깝습니다.
다만, 얼음 원소 실드를 벗기는데 불 원소를 쓰는것 보다는 오래 걸리는 점이 안타깝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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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래도 과부하 파티가 전-후반부 모두를 쌈싸먹을 수 있는 이번 비경입니다. 아를레키노 역시 슈브르즈와 함께 과부하 파티로 활용한다면 전후반 모두 편안한 운용이 가능했습니다.(심지어는 아직 본인의 아를레키노는 80 레벨인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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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래도 과부하 파티가 전-후반부 모두를 쌈싸먹을 수 있는 이번 비경입니다. 아를레키노 역시 슈브르즈와 함께 과부하 파티로 활용한다면 전후반 모두 편안한 운용이 가능했습니다.(심지어는 아직 본인의 아를레키노는 80 레벨인데도!)
아무래도 과부하 파티가 전-후반부 모두를 쌈싸먹을 수 있는 이번 비경입니다. 아를레키노 역시 슈브르즈와 함께 과부하 파티로 활용한다면 전후반 모두 편안한 운용이 가능했습니다.(심지어는 아직 본인의 아를레키노는 80 레벨인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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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부여는 피슬의 6돌이 뚫렸다면 부족하지는 않습니다. 정 불안하시다면 4번 자리에 북두를 데려가셔도 되는데 어디까지나 차선책에 불과하다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번개 부여는 피슬의 6돌이 뚫렸다면 부족하지는 않습니다. 정 불안하시다면 4번 자리에 북두를 데려가셔도 되는데 어디까지나 차선책에 불과하다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난이도 총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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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드를 많이, 다양하게 녹여야하는 이번 비경입니다. 게다가 단일 몹들의 데미지가 또 높아져서 이제 나선을 도전하시는 분들에게는 어려울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아무래도 다양한 원소들의 캐릭터가 필요하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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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드를 많이, 다양하게 녹여야하는 이번 비경입니다. 게다가 단일 몹들의 데미지가 또 높아져서 이제 나선을 도전하시는 분들에게는 어려울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아무래도 다양한 원소들의 캐릭터가 필요하니까요!
실드를 많이, 다양하게 녹여야하는 이번 비경입니다. 게다가 단일 몹들의 데미지가 또 높아져서 이제 나선을 도전하시는 분들에게는 어려울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아무래도 다양한 원소들의 캐릭터가 필요하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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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나, HP 자체가 무지막지하게 높은 몬스터는 없었기에 또 불가능한 도전이기만 하느냐, 그건 아닙니다.
허나, HP 자체가 무지막지하게 높은 몬스터는 없었기에 또 불가능한 도전이기만 하느냐, 그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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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파티는 댓글로 적어주시면 직접 활용해보고 업데이트 해보겠습니다. 지금은 저 정도의 파티를 전후반 교체해가며 굴려보았습니다만, 그 이상의 조합은 다른 여행자 여러분의 의견을 따라 가보겠습니다!
추천 파티는 댓글로 적어주시면 직접 활용해보고 업데이트 해보겠습니다. 지금은 저 정도의 파티를 전후반 교체해가며 굴려보았습니다만, 그 이상의 조합은 다른 여행자 여러분의 의견을 따라 가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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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여러분의 나선 비경 36별을 응원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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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여러분의 나선 비경 36별을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여러분의 나선 비경 36별을 응원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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