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테일즈 환불 해결하는 방법!
요즘 모바일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 부쩍 늘어났더라구요. 아마도 시국이 이렇다 보니, 가정에서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모바일게임에 유입이 많아진 듯해요. 저역시 요즘엔 집에서 영화나, 모바일 게임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으니까요.
원래 하던 게임이 슬슬 지겨워지던 차에, 우연히 광고를 보게 되었는데, 좀비들을 피해서 땅속에 생활이 가능한 피난처를 만들고, 좀비들을 막는 게임이었어요.'히어로즈 테일즈'라는 게임인데 되게 재밌어 보여서 호기심에 다운로드를 하게 되었어요.
다운로드를 위해 검색을 하니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었어요. 인기가 많은 편이었고, 장르는 전략 게임이었어요. 원래 전략 게임 종류를 좋아가도 하고, 예전에 좀비 관련 영화를 재밌게 본 경험이 있어서 스토리도 기대가 되구요.
게임을 시작하면 기본적으로 튜토리얼을 통해 게임의 기본기를 알려주더라구요. 튜토리얼을 진행하면서 전반적으로 게임에 적응해볼 수 있었어요. 튜토리얼이 정말 쉽고 차근차근 진행되기 때문에 처음 하시는 분들도 금방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어요.
게임의 중심 목표는 몰려오는 좀비들을 막으면서, 자신의 영토와 도시를 넓히고 성장시키는 것이었어요. 건물들을 건설하고 시간마다 자원이나 병사등을 관리해 주어야 해요. 건물들을 배치하다보면 심시티 같은 경영 게임 느낌도 들더라구요.
인터페이스 좌측 하단에 플레이어가 어떤 챕터나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지 알려줘서, 방황하지 않고 따라갈 수 있었어요. 시간마다 자원을얻고자원 관리를 하는게 중요한게임이더라구요. 자원을 열심히 모아서 업그레이드나 여러 생산에 사용해야 해요.
좀비가 주 소재인 만큼 게임 스토리의 배경 시대는 현대에요. 군인들도 총기로 무장하고 있고, 자원 재화도 현대 시대의 자원이라 볼 수 있는 물, 전기, 석유, 철, 식량이었어요. 현재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를 배경으로 하기에 게임에 더 공감하고 몰입할 수 있었네요.
장르는 전략 게임 이지만, 건물들을 배치하고 나면 자동으로 자원이 모여 있어서 방치형 게임의 느낌도 받았어요. 몇 시간만 지나도 자원이 꽉 차있어서 조금만 쉬었다가 들어가도 자원이 부족한 느낌이 들지 않았답니다.
지휘관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었어요. 농민, 약탈자, 상인 크게 세가지로 분류되며 지휘관에 따라 특성과 스킬이 변하니, 플레이어의 개성과 스타일에 따라 고르면 돼요. 저의 경우 마을 유지 및 자원 수급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농민으로 진행했어요. 플레이하면서 선택한 지휘관의 직업이 후회되어도 괜찮아요. 기지레벨 13에 달성시, 무료로 직업을 1회 변경할 수 있거든요.
건설 및 자원 보급에 건설차가 주로 사용되는데, 레벨에 따라 4대의 건설차까지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어요. 이후에 추가로 과금을 하여 건설차를 더 이용할 수 있는데, 4대로도 충분히 플레이할 수 있어서 이 부분에서는 과금 없이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기면서 플레이할 수 있었지만, 많은 고생이 필요하긴 했어요.
저의 경우 농민 직업을 선택해서인지, 레벨과 성장이 매우 빨랐어요. 약탈을 즐기시는 분들은 약탈 직업을 고를 수도 있지만, 저의 경우 기지 성장에 집중하여 비슷한 레벨의 약탈자 분들보다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어요. 빠른 육성을 원하신다면 저처럼 농민을 고르시는 것도 좋은 선택지인 것 같아요.
라스트 쉘터에는 연맹 시스템이 존재해요. 성장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연맹에 가입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랭킹 탭에서 연맹 전투력 랭킹을 알아본 후 랭킹이 높은 연맹에 가입하는게 좋아요. 연맹에 가입하여 육성과 여러 면에서 경쟁력을 갖추는게 라스트 쉘터의 핵심 포인트 중 하나랍니다.
중국산 게임이지만, 제가 앞서 플레이해본 황제라 칭하라와 같은 양산형 게임에 비해 인터페이스가 복잡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양산형 게임들의 경우 혜택, 이벤트등 화려한 아이콘으로 도배가 되어 인터페이스가 복잡한게 불편하더라구요. 스토리와 소재도 타 양산형 게임에 비해 참신한 편이라서 마음에 들었네요..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웅 시스템이 존재하는데 영웅 캐릭터마다 스킬과 특징, 등급이 다 다르고, 무엇보다 포스 넘치는 일러스트들이 인상 깊었어요. 다만 영웅 캐릭터들도 과금 요소가 존재해서 무과금 유저가 경쟁력을 갖추기는 조금 힘들더라구요.
다만 저처럼 광고를 보고 호기심에 플레이 해보는 분들도 계실텐데, 광고에 나오는 지하벙커에서의 생존이나 좀비들을 쓸어버리는 그런 액션의 전투신은정작 게임 내에 안나와서 실망이었어요. 그래서 저처럼 실망하고 게임을 접거나 환불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방치형 요소들이 있어서 쉬엄쉬엄 플레이해도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고, 자원을 수급하여 성장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사용자 환경도 편리하고 컨텐츠가 많아서 재미있는 전략 게임이었어요. 다만 글로벌 게임이라 타국가 유저랑도 종종 만나게 되는데 신기했어요.
다만 광고와 전혀 다른 게임내 컨텐츠, 타 언어권 유저와의 언어 문제, 레벨이 올라갈수록 무과금의 한계가 느껴지더라구요. 어느 정도과금을 했지만 이제는 게임에 지쳐 조금씩 손을 떼게 되었던 것 같네요. 저처럼 게임에 지친 분들이 많을텐데, 제가 히어로즈 테일즈 환불로 해결한 얘기를 소개시켜 드릴게요.
처음엔 게임에 결제한 금액들이 아까워서 쉽게 못 접고 있었는데, 이미 결제된 컨텐츠들도 히어로즈 테일즈 환불 받을 수 있더라구요. 찾아보니 전문성 있는 업체에서 미국 본사 환불 진행을 해주고, 저같은 케이스도 환불에 성공한 후기가 많더라구요.신세계를 만난 기분으로 바로 신청하게 되었어요.
간단하게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만 작성하여 제출하면 친절한 직원분이 상담해주시고 제 히어로즈 테일즈 환불을 진행해 주시더라구요. 궁금한 점은 물어볼 수도 있고, 실시간으로 진행상황도 알 수 있었어요. 몇 시간도 안되어 제 결제건에 대한 환불승인을 받게 되었고, 게임 결제건으로 스트레스였는데 완전 대박이었어요. 저처럼 고민 중인 분들이 많으실텐데, 히어로즈 테일즈 환불을 한 번 고려해 보세요. 좋은 해결책이 될수 있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