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뽑아두는게 좋은 치히로+굳이 뽑을 필요는 없는 세나+무료 100연 이벤트 시작

9월 10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와카모 가챠가 끝나고 통상 캐릭터 치히로와 세나의 픽업 가챠가 시작됩니다.

또한 9월 10일 오전 11시부터 9월 19일까지 하루 10연씩, 최대 100연의 무료뽑기 이벤트가 지급됩니다.

이 무료뽑기는 이벤트기간내엔 누적되지만, 9월 20일 화요일 점검 시간이 되면 전부 사라지니 그전에 전부 사용해야 하죠.

치히로는 스페셜 캐릭터로서 3코로 중장갑 캐릭터한테 기절 디버프를 거는 EX 스킬(1랩 5.7 3랩 6.6 5랩 7.5)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주에 나올 신규 총력전인 명예로운 호드에선 호드가 소환하는 침식 타워에 군중제어 디버프(기절, 공포, 도발) 지속시간을 10초 누적시킬 경우 피해 증가 300%가 적용되기 때문에 CC기를 필수적으로 걸어줘야하는데

치히로의 7.5초 디버프와 후부키, 호시노, 츠바키, 카요코 등의 캐릭터로 추가로 2.5초를 채워주면 딱 맞기 때문에 치히로는 호드에서 필수픽으로 사용됩니다.

CC기 시간을 보고 쓰는거니 스킬은 EX만 몰빵해주고 EX/1/1/1 로 써도 되죠.

지금은 호드에서만 쓰이기 때문에 그냥 서클에서 빌리면 그만이라는 의견이 대다수였는데 마침 무료 100연도 있으니 웬만하면 무료 100연을 치히로에 투자해서 치히로를 뽑아두면 좋습니다. 그러면 치히로 대신 다른 캐릭터를 빌릴 수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지니까요.

세나는 스페셜 캐릭터, 그것도 택티컬 서포트 포지션으로서 5코스트 EX 스킬 사용시 50초간 백병원차를 타고 전장에 투입됩니다.

범위내 아군에게 지속힐과 공증을 제공하며 자신도 유탄 발사기로 평타 공격을 하죠.

EX 스킬 외에도 1스 3스가 전부 공증을 제공하기 때문에 언뜻보면 좋아보이지만 현재로서는 총력전 1인 극딜팟에서만 정말 제한적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굳이 뽑을 필요는 없습니다.

성능면에서는 갓-경 치히로를 뽑는게 좋지만 세나도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란 말이죠. 유튜브에서 세나 인연스토리 한 번 보면 정말 뽑고 싶어질겁니다.

가장 좋은건 무료 100연 기간내에 치히로랑 세나를 둘 다 비틱하는거지만 안될거에요 아마...

혹시나 무료 100연으로 쌓인 모집 포인트가 아까워서 천장을 치려고 하시는 분들은 신중하게 생각하시는게 좋습니다. 당장 10월에 필수 캐릭터 우이가 나오고 11월엔 필수까진 아니지만 성능이 좋은 사키가 나오며 12월엔 필수 캐릭터 이로하가 나오니까요.

쥬얼이 부족할 경우 천장을 치지 말고 우이 가챠에 대비하는게 좋습니다.

사키도 뽑고 싶긴 한데 우이랑 이로하가 더 중요하니 걸러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