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배틀메이지 전직 후기 & 던파모바일 여름 이벤트 정리

올해 여름방학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과 함께 신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어제부터 여마법사의 신규 전직 클래스 배틀메이지와 인챈트리스가 추가되면서 새롭게 즐길 거리가 생겨났다. 그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8월 24일 오전 6시까지) 동안 10~65레벨 배틀메이지 or 인챈트리스 캐릭터를 이벤트 캐릭터로 지정하면 여마법사 캐릭터의 전직 5종으로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전직 변경이 가능하다. 65레벨 이전까지 마음껏 전직할 수 있어서 키우는 재미가 상당하다. 평소 던파모바일을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전직 기회를 무한으로 제공하는 기회를 잘 활용해서 부캐를 키워보면 좋을 것 같다.

그리고 65레벨까지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레벨 달성 보상이 지급된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좋은 보상이고, 기존 유저들에게도 괜찮은 혜택이라고 생각된다. 참고로 이벤트는 던파모바일에 접속해서 이벤트 -> MAGICAL CHANGE UP을 선택해서 캐릭터를 지정해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1~64레벨까지 퀘스트 클리어 경험치 100%를 받을 수 있는 버프가 지급되고,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사냥, 던전, 퀘스트 경험치 2배 성장의 비약 3종을 받을 수 있다. 그래서 실제로 게임을 해보면 굉장히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걸 체감할 수 있을 것이다. 캐릭터를 만들고 한 판만 돌아도 4레벨이 된다(...)

그래서 전직까지 도달하는 시간도 굉장히 빠르다는 것. 필자는 배틀메이지를 골랐는데, 스스로 버프를 걸면서 싸울 수 있는 근접+원거리 마법사다. 긴 리치를 활용한 물리 공격과 원거리 마법 공격, 그리고 회피 같은 유틸기가 뛰어나서 솔플이 좋은 직업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함께 추가된 여마법사의 신규 전직 인챈트리스는 파티 플레이에 특화되어 있는 것 같아서 나중에 한 번 키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레이드를 조금 더 잘 갈 수 있지 않을까?

여마법사의 신규 전직 배틀메이지는 손이 매우 바쁘다. 그래서 더 재미있다고 느끼는데, 용아로 타격에 성공하면 이후 천격, 낙화장, 단애, 역린 같은 스킬을 사용해서 즉시 연계하는 콤보가 만들어진다. 쉽게 말해서 단타로 끝나는 스킬이 잘 없고, A를 사용하면 B, C, D 스킬을 눌러서 연계하는 방식의 전투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다.

근접 공격은 콤보 위주로 구성되어 있고, 원거리는 체이서를 모아서 한 번에 터트리는 마법을 사용한다. 지상에서 사용하는 원거리 공격도 있고, 공중에서 내리꽂는 원거리 공격도 있어서 상황에 맞게 사용하면 다수의 적들을 폭발 시킬 수 있다. 개인적으로 여마법사의 타격감을 좋아해서 그런지 아주 마음에 들었다.

손은 좀 많이가지만 유연하게 근거리와 원거리를 오고 가면서 다재다능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빠져버리는 매력이 있다. 무엇보다 앞서 언급한 각종 버프와 레벨 달성 시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보상 덕분에 게임을 지속해야겠다는 동기부여가 충만했다.

던파모바일을 열심히 하면 할수록 마계 소녀 패스에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마법사로 매일 골드 소모하기, 매일 길드 출석하기, 매일 장비 해체하기 등,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면서 패스 레벨을 올리고, 무료 보상 또는 과금에 따라서 유료보상을 지속적으로 챙길 수 있다. 패스 보상이 좋다는 건 평소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을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인지하고 있을 것이다.

여름방학을 조금 더 신나게 보내고 싶다면 아라드 웨이브에 관심을 가져보자. 구매 횟수에 따른 보상이 지급되며, 스페셜 코인 시즌2로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평소에는 얻기 힘든 특별한 것과 인기가 많은 수영복 관련 코스튬도 출시되어 있으니 꾸미는 걸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보도록 하자.

오는 7월 15일 일산 킨텍스에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오프라인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방문하는 모든 유저에게 웰컴 기프트 증정과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2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티켓을 판매하고 있으니, 편하게 다녀와도 좋을 것 같다. 일정이 있어 못 가는 유저들은 던파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온라인 생중계를 한다고 하니 놓치지 말고 꼭 시청하여 새로운 소식 놓치지 말자.

필자는 배틀메이지를 육성하고 있지만 인챈트리스 역시 굉장히 매력적인 전직으로 느껴졌다. 궁금한 분들이라면 공식 영상을 참고하도록 하자. PC판에서도 재미있는 캐릭터였는데, 던파모바일에서는 한층 더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 같다. 이번 여름 이벤트가 대체적으로 풍성하니 혜택을 누리면서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내도록 하자.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해당 게임사 저작권료 제공 / 글 cow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