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스타레일 X 부어치킨 콜라보, 치킨 후기!

붕괴: 스타레일과 부어치킨이 콜라보 메뉴를 내놓았다.

자세한 내용은 붕스 카페 or 게임에서 볼 수 있다.

https://cafe.koreamobilegame.com/honkaistarrail?iframe_url=/ArticleList.nhn%3Fsearch.clubid=30487825%26search.menuid=9%26search.boardtype=L

<붕괴: 스타레일>은 HoYoverse의 신작 은하 판타지 RPG 게임입니다. ※ 게임에 확률형 아이템 포함

cafe.koreamobilegame.com

콜라보 기간은 4월 17일~5월15일까지이고

메뉴는 이몸의 치킨맛좀 봐!(17,900), 동천환화 가지의 꿈(25,000) 두 가지다.

메뉴마다 굿즈 구성이 다르다. 기본적으로 티켓+리딤코드이고 이몸의 치킨맛좀 봐!는 키링, 동천환화 가지의 꿈은 아크릴 스탠드를 준다.

모든 매장이 콜라보하는 건 아니고 특정 몇개 지점만 콜라보를 하는데, 재고나 가게 오픈 여부 등등은 엑셀로 정리해서 붕스에서 제공해준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DOTJuB6vwklqtnFE9b4XBdAU53Yq3LQjXFJ9lQZ95R4/edit?usp=sharing

?공지필독? 본 시트는 [붕괴: 스타레일] 콜라보 특별 메뉴를 주문하시려는 고객님들에게 구매의 편의성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제작하였습니다. * 모든 내용은 부어치킨 본점에서 관리하며, 콜라보 프로젝트 관계자 외 수정을 막아둔 상태입니다. (*액세스 권한 : ALL view처리) * 본 시트는 실제 상황에 따라 내용이 수정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필독 사항 1. 운영 시간 관련 - 매장별 품절 업데이트는 매일 낮 12시에 진행됩니다. 실시간 업데이트가 아니며, 정확한 안내는 주문하시려는 매장에 연락해주세요....

docs.google.com

나는 가지를 매우 싫어해서 삼칠이 메뉴로 시켰다.

이벤트 시작하고 말이 많다보니 시켜먹을 수 있는 건가 싶었다.

혹시나 싶어서 가게도 여러군데 찾아보고 한시부터 전화걸어서 확인해봤다.

두시쯤에 전화했을 때 부어치킨 ㅅㅇㄷ점에서 재고가 아직 없어서 4시 반~5시 사이에 배달앱으로 주문해달라고 말씀해주셨다.

5시쯤 되니 가지는 닫혀있었고 삼칠이 메뉴는 열려있어서 바로 주문했다.

부어치킨이 금요일 기준으로 4시쯤부터 하나 둘씩 여는 것 같았다.

나는 5시쯤에 주문했는데, 6시 20분 지금 보니 품절 됐다. 반드시 먹고 싶다면 전화해서 물어보는 게 나은 것 같다...

구성은 치킨/티켓+리딤코드/키링/소스/콜라 작은캔 으로 이루어져있다.

먹기 전에 키링부터 뜯어봤다.

하... 나와도 하필 백로... 가장 가지고 싶었던 건 블레이드랑 경원이었다.

사실 백로만 아니면 다 괜찮았는데 무슨 근로가 나오냐 ㅋㅋ 백로인 거 빼면 키링도 이쁘고 퀄리티 괜찮다.

만칠천원에 치킨에 티켓, 키링이면 가성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삼칠이 치킨은 그릴후라이드 치킨 반마리다.

여자 혼자 먹기에는 충분하고 양이 많지 않은 사람한테는 충분히 배부르다. 남자한테는 살짝 아쉬울 것 같긴하다.

나는 반마리도 못 먹어서 배터지는 줄 알았다...

부어치킨이라는 곳을 들어본 적도 없어서 기대 안했는데... 치킨은 솔직히 무난하게 맛있었다.

약간 맛은 양념치킨 소스가 좀 더 매워진 느낌이라해야하나? 생각보다 매콤한 편이다.

구운 치킨 특유의 불맛도 잘 나고, 살도 부들부들해서 뻑뻑하지 않았다.

감튀는 딱 맘터 감튀맛인데, 케이준 맛이 조금 덜 나고 후추맛이 나는 감튀다.

케이준 감튀라 맛이 없을 수가 없었다. 식어도 바삭바삭해서 맛있었다.

구성에 있었던 부어저크 소스, 내가 따로 시켜본 마요라차 소스다.

부어 저크 소스는 치킨에 발라진 소스랑 비슷한 맛이 났다. 대신 조금 더 단맛이 빠지고 고추기름 맛이 들어간 느낌이었다. 치킨에 이미 소스가 많아서 굳이 찍어먹을 정도는 아닌 것 같다.

마요라차 소스는 마요맛은 그렇게 많이는 안났고 버터맛이 좀 더 많이 났던 것 같다. 맵고+느끼 조합이라 무난하게 맛있었다.

다음에 한두번쯤은 시켜먹을 수도 있을 것 같다.

마지막으로, 리딤코드 보상이다.

폼폼 미식(프로필), 차장의 특식(폰 배경), 폼폼 특제 후라이드, 폼폼 특제 후라이드 : 레시피

적용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