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킨, 컴투스 ‘미니게임천국’과 콜라보…“‘뿌링이’ 알리겠다”
bhc 치킨 대표 캐릭터 ‘뿌링’이를 게임 캐릭터로
‘뿌링’ 캐릭터 코스튬, bhc 치킨 인기 메뉴 등 경품 증정
[더퍼블릭=조두희 기자]bhc 치킨이 컴투스의 모바일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는 bhc 치킨이 게임 업계와 진행하는 첫 번째 협업으로, bhc 치킨의 대표 캐릭터 ‘뿌링’이를 인기 게임에 등장시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
우선, bhc 치킨은 자사 캐릭터 ‘뿌링’을 게임 속 캐릭터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유저들은 bhc 치킨 가맹점에 배포되는 ‘미니게임천국’ 콜라보 전단지 속 QR 코드로 접속하면 ‘미니게임천국’ 앱을 다운받을 수 있고,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전단지 속 ‘쿠폰번호’를 기입하면 ‘뿌링’ 캐릭터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캐릭터 외에도 뿌링 코스튬(1세트), 보석 500개 등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와 함께 bhc 치킨은 ’뿌링’이와 함께하는 bhc치킨파티!’를 콘셉트로 인게임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기간 내 매일 참여 가능한 응모 이벤트 ‘뿌링’이의 bhc 치킨 돌림판’은 매일 자정 업데이트되는 ‘오늘의 미션’을 수행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로 bhc 치킨(뿌링클, 쏘마치, 핫후라이드 등) 및 모바일 금액권 등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돌림판 누적 진행 횟수에 따라 ‘뿌링’ 코스튬 2종도 추가 증정된다.
아울러 ‘bhc 치킨 대항전 개최! 1등팀이 되어라!’ 이벤트도 펼쳐진다. 유저들이 팀을 나눠 대결하고 점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받는 이벤트로, 팀 배틀에 참여 시 ‘뿌링’이(썬/히든 등급), ‘뿌링’이 스킨 등을 획득할 수 있고, 매일 순위별로 웹 이벤트 경품에 응모 가능한 응모권이 지급된다. 응모권은 오는 25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bhc 치킨 관계자는 “bhc 치킨 대표 캐릭터 ‘뿌링’을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컴투스 ‘미니게임천국’과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드리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