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신규 견갑추가, 장인제작 시스템, 클래스케어
신규 견갑 슬롯과 견갑 아이템이 추가
신규 견갑을 장착할 수 있는 슬롯이 추가되었습니다.
견갑은 ‘유물 강화 주문서’, ‘축복받은 유물 강화 주문서’를 사용하여 강화할 수 있습니다.
요정의 돌’, ‘축복받은 요정의 돌’을 사용하여 정해진 확률에 따라 견갑에 제련 옵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견갑 강화 실패 혹은 분해 시, 등급에 따라 ‘수정체’ 및 ‘고급 수정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명
등급
옵션
창조의 견갑
전설
방어력 +10
대미지 리덕션 +5
무기 대미지 내성 +15%
더블 저항 +10%
스턴 시간 감소 +10%
<레전더리 힐링 리덕션>
천공의 견갑
전설
방어력 +11
대미지 리덕션 +6
무기 대미지 내성 +15%
스킬 대미지 내성 +10%
스턴 시간 감소 +10%
<레전더리 힐링 리덕션>
낙원의 견갑
영웅
방어력 +4
대미지 리덕션 +3
무기 대미지 내성 +5%
치명타 저항 +5%
<힐링 리덕션>
광풍의 견갑
영웅
방어력 +5
대미지 리덕션 +2
무기 대미지 내성 +5%
스턴 시간 감소 +5%
<힐링 리덕션>
출정의 견갑
희귀
방어력 +1
무기 대미지 내성 +5%
치명타 리덕션 +3
폭풍의 견갑
희귀
방어력 +2
무기 대미지 내성 +3%
더블 저항 +3%
시련의 견갑
고급
방어력 +1
치명타 저항 +5%
바람의 견갑
고급
방어력 +2
가죽 견갑
일반
방어력 +1
신규 유물 아이템 추가
아이템 명
등급
옵션
프린테사의 유물
전설
방어력 +10
추가 대미지 +10
무기 대미지 증폭 +10%
더블 확률 +5%
이그니스의 유물
희귀
방어력 +3
명중 +1
무기 대미지 증폭 +5%
네불라의 유물
희귀
방어력 +2
대미지 리덕션 +1
더블 저항 +3%
페트람의 유물
고급
방어력 +1
대미지 리덕션 +1
스킬 저항 +5
프로첼라의 유물
고급
방어력 +1
추가 대미지 +1
치명타 저항 +3%
장인 제작 시스템이 추가
장인 제작 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전용 레시피 아이템 사용으로 레시피 등록이 필요합니다.
레시피가 등록된 아이템만 제작이 가능하며, 미등록 레시피는 장인 제작 목록에 출력되지 않습니다.
등록한 제작 레시피는 동일 서버 내 캐릭터와 함께 공유합니다.
장인 제작 목록은 각 마을의 ‘제작 장인’ NPC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인 제작 레시피는 동일 레시피 중복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일부 레시피의 경우 제작 시도 시 계정별 서버 수량 제한 횟수가 카운트됩니다.
제작 가능 횟수 카운트 방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레시피 아이템의 아이템 설명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신규 장인 제작 레시피 추가
아이템 명
제작 성공 시 획득 아이템
제작 횟수 제한
창조의 견갑 장인 제작 레시피 (각인) / 전설
창조의 견갑
매주 1회 시도 가능
(실패 시에도 횟수 차감)
낙원의 견갑 장인 제작 레시피 (각인) / 영웅
낙원의 견갑
매주 1회 시도 가능
(실패 시에도 횟수 차감)
광풍의 견갑 장인 제작 레시피 (각인) / 영웅
광풍의 견갑
매주 1회 시도 가능
(실패 시에도 횟수 차감)
혈맹 전투 비약 장인 제작 레시피 (각인) / 영웅
혈맹 전투 비약 (5)
매주 1회 제작 가능
클래스 밸런스 케어
무기 타입
스킬 이름
스킬 설명
한손검
체인 스트라이크
/ 전설
체인 스트라이크의 아군 대상을 연합원으로 확장하였습니다.
라스트 스탠드
/ 전설
스킬 사용 시 바로 사용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이그노어 데스
/ 신화
스킬 사용 시 바로 사용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체인소드
뱀파이어릭 실드
/ 전설
페인 오브 카르마의 대미지도 방어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이도류
비셔스 스탠스
/ 희귀
강화 : 비셔스 스탠스의 HP 회복 효과가 둠 상태에서 자신에게 대미지를 입히지 않도록 개선하였습니다.
피닉스
/ 영웅
스킬 사용 시 바로 사용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창
엠페러스 로어
/ 신화
빙결 상태에서 창으로 무기 변경 시 엠페러스 로어 버프를 받을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석궁
이스케이프
/ 영웅
스킬 사용 시 바로 사용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앱솔루트 미러
/ 전설
스킬 사용 시 바로 사용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프록시마
/ 전설
프록시마 영역 내에서 피격 시 피격 효과가 연출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퀘이사
/ 신화
퀘이사 영역 내에서 피격 시 피격 효과가 연출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활
에너지 실드
/ 전설
공격 스킬 사용 중 스킬 사용 시 바로 사용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오브
둠
/ 전설
둠 효과 적용 중 일부 스킬의 HP 회복 효과가 적용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세크리드니스
/ 신화
스킬 사용 시 바로 사용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지속 시간이 안내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블레스드 필드
/ 신화
스킬 사용 시 바로 사용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성역 내 최대 50명에게 효과가 적용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지속 시간이 안내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스턴으로 블레스드 필드가 해제되지 않는 설정이 안내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공통
대미지 스킬들의 적중률이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지팡이
포터블 그라비티
/ 신화
포터블 그라비티의 이펙트를 개선하였습니다.
공통
대미지 스킬들의 적중률이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매직캐논
리차지 샷
/ 전설
리차지 샷 버프 효과에 쿨타임 감소 +10%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크로노 서클
/ 신화
크로노 서클 버프 효과에 쿨타임 감소 +20%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히페리온 배리어
/ 신화
히페리온 배리어로 강화된 배리어 샷 버프/디버프 상태일때 이펙트가 연출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공통
대미지 스킬들의 적중률이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공통
인크리즈 스킬 파워
/ 영웅
인크리즈 스킬 파워의 스킬명이 인크리즈 스킬 파워 Ⅰ로 변경되었습니다.
올마이티
/ 신화
올마이티 습득 시 어쏘리티 효과가 강화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