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유적 장치 소굴 (feat. 제사+진사)

안녕하세요. 드디어 층암거연이 등장했습니다.

초창기때부터 언급되고, 나온다 나온다 하고 결국 버전 2 후반기에 들어서야 나왓습니다.

그리고 돌아다니면서 드디어 유적장치 소굴 입구를 발견해 이렇게 글을 씁니다.

(영상을 찍었는데 짤려서 정확한 장면은 다소 부족합니다.)

바위로 때리면 공명을 일으키는 바위가 있습니다.

이 지역을 대표하는 퍼즐(기믹) 인데, 위 이미지의 위치에 가면 저 커다란 바위가 있습니다. 저 커다란걸 때리면 바위 파동을 일으키죠.

이는 '공명'을 일으키기 때문에 바위 설치 기술을 통해 범위를 확장시킬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 빨간 원이 있는 곳에 기믹을 발동시키는 발판이 있습니다. 거기에 바위 설치기술을 사용하면 바람길이 생기는데, 그걸 타고 이 위의 이미지의 거대한 바위로 날아갈 수 잇습니다. 그리고 빠르게 그 바위를 바위로 때려주면 됩니다.

(사실 종려 e홀드로만 때려봐서 그냥 바위 일반 공격으로도 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물론 바위행자로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 영상과 같이 바위 파동이 공명을 타고 저 종려의 기둥까지 공명시키고 그 끝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조그만 입구로 들어가면 수정광석 2개와 유적 장치 소굴이 반겨줍니다.

그리고 밑에 구덩이가 있습니다. 사실 이 다음으로 중요한 곳입니다. 왜냐하면 그곳으로 내려가면

하얗고 사랑스런 상자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참고로 저 동그란건 폭탄입니다. 상자 열려고 다가가면 부풀어 오르면서 터지는데 멀리서 건드려도 터지니 안전하게 터뜨리고 상자를 먹으면 됩니다. (수정광석 2개는 덤)

그러면 지하의 돌 기둥를 가라않히는 작업을 쳤던 동굴로 이어집니다.(그 기둥 이름이 생각이 안나용)

그림이 부족해서 글이 많아졌지만, 봐쥬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