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무과금 직업 추천 어떤 게 좋을까?? 모바일게임추천

요즘 따라 다른 게임보다 NC소프트 게임에 눈길이 가기 시작하는데요. 그 이유는 예전과 다르게 많은 이벤트와 다채로운 보상을 통해 무과금 유저도 재미있게? 리니지를 할 수 있기 때문이라 할 수 있겠어요. 최근에 리니지M을 재미나게? 했었기 때문에 리니지W도 오랜만에 접속을 좀 해주었는데요. 너무 오랜만에 접속을 해서 그런지 기존에 키우던 요정은 못하겠고 새로운 직업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리니지W 처음에 만들었던 제 요정입니다. 데포로쥬01 서버에 만들었던 캐릭터인데 원래 이걸로 하려고 했지만 초창기에 키우고 지금까지 안 해서 그런지 무엇부터 해야 하는지 몰라서 새로운 직업을 키워 볼까 해요.

NC소프트 게임을 오랜 시간 해보신 분들이라면 공감을 해주실 부분이라 생각되는데요. NC소프트게임에 직업 추천은 사실 의미가 없다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로 말이죠. 그 이유는 과금 요소가 엄청 강하기 때문이죠. 일반 모바일게임 과금도 마찬가지겠지만 리니지 같은 경우 린저씨가 정말 많기 때문에 과금을 상상이상으로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100만 원? 소과금이라 생각하겠지만 리니지에서는 과금 축에도 낄 수 없다는 거 ㅋㅋㅋ 최소 1천만 원은 과금해야 아~ 과금 좀 했구나 하거든요. 그래서 무과금으로 리니지W 직업 추천을 원한다면 그냥 요정이 최고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요정으로 노가다 하면서 스펙을 올리는 게 최선의 방법이죠.

기사입니다. 기사는 다양한 무기를 자유자재로 다룹니다. 튼튼한 갑주와 체력을 바탕으로 최전선에 서며 스턴 같은 기술을 통해 전투에서 승리를 이끕니다.

마법사입니다. 마법사는 강력한 마법의 힘을 다루고 있습니다. 마법을 사용한 원거리 공격수의 역할을 수행하며, 힐과 뮨, 그리고 광역 마법을 통해 전세를 바꿉니다.

요정입니다. 요정은 활을 주무기로 정령과 마법을 사용합니다. 강력한 물리 공격을 날리는 원거리 공격수이며, 정령과 마법으로 다방면에서 활약을 할 수 있습니다.

다크엘프입니다. 다크엘프는 그림자에 스며든 암살자입니다. 흑정령 마법과 고유의 무기를 사용하여 싸우며, 특유의 강력한 공격력으로 적을 쓰러뜨립니다.

군주입니다. 군주는 유일하게 혈맹을 창성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전투 능력 외에도 다양한 버프를 통해 혈맹원을 강화할 수 있는 전장의 지휘자입니다.

수라입니다. 수라는 목표를 추격하여 처단하는 사냥꾼입니다. 태도와 소울 실드를 사용하며 적진 깊숙이 난입해 스티그마가 중첩된 대상에게 막대한 피해를 줍니다.

리니지W 직업을 선택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이 게임을 시작하기 전 얼마나? 과금을 할지 생각하고 선택하면 좋아요. 무과금으로 한다면 그냥 요정이 가장 좋다고 할 수 있고 소과금으로 한다면 기사나 요정, 다크엘프가 좋고 중과금 이상을 한다면 다크엘프가 좋고 핵과금을 해보겠다 하면 어떤 캐릭터를 해도 재미있답니다. 원거리를 할 거냐 근접을 할 거냐만 선택하면 되겠죠?? 저도 이번 주는 리니지W를 하면서 시간을 보내봐야겠어요. 리니지M은 다시 장비를 주면 좋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