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2째주 일상 포토덤프 운동 포켓몬고 핸드폰게임 독서

#일기장 #일상포토덤프 #포토덤프챌린지 #운동 #포켓몬고 #핸드폰게임추천 #책읽기 #독서 #인간관계정리 #변화 #다짐 #새로운운 #대운

안녕하세요 잇님들 햄토리에요.?

지난 포토덤프 시즌 1은 놓치지 않았는데

시즌 2 1주차를 놓치게 되어서 정말 아쉬워요. ㅠㅠ

9월 1-2째주 몰아서 요즘 제 일상 소개할게요!

아시겠지만 저는 요즘 운동광이에요!!

여가시간에 그룹피티 주2-3회씩 해주고 있고

요즘 출퇴근은 자전거로만 해주고 있어요.

제가원래 기립성 저혈압이랑 빈혈증상, 스트레스 실신증상이 있어서 운동할 때 심박수가 미친듯이 올라갈 때마다 조금 어지러워서 비틀거릴 때가 있는데 그럴 때는 쉬어가면서 해요.

제가 꾸준히 하는 제 최애 핸드폰게임

포켓몬고!!

예전만큼 매일매일 몇시간씩 하지는 못하지만 커뮤니티데이, 레이드아워일 때 가끔 접속해서 원하는 포켓몬을 잡아요! 이번엔 새롭게 파워스폿 업데이트로 대형포켓몬 잡을 수 있어서 자주 접속했어요.

포니타 커뮤니티 데이에 가라르 포니타 이로치 잡으려고 1시간동안 공원도 돌아다녔고요.

근데 가라르 포니타 이로치 잡지 못했어요... ㅠㅠ 내 최애 포켓몬 중에 하나인데 ㅠㅠㅠ

교환하실 이웃님 있으실까요..? 저에겐 폴리곤, 헤라클로스, 토케피스, 꾸꾸리 이로치가 많아요!!

가끔 모두의 마블, 프렌즈타워 단발성으로 짬짬이 시간 있을 때 하는 게임이에요!

모두의마블 추석 업데이트로 새로운 캐릭터와 싸우느라 고생했네요.

그래도 햄토리 승!!!!

목요일 금요일 비가 엄청 오더니 토요일 오후에는 날이 맑고 좋았어요.

햇빛이 생각보다 엄청 쨍쨍해서 포켓몬 커뮤니티 데이에 따릉이 타고 올림픽공원 도느라 더워 죽는 줄 알았어요.

가라르 이로치 포니타야.. 왜 나에게 나타나 주지 않은 거니..ㅠ_ㅠ

요즘 퇴근 후 지칠 때 아무 말 없이 티비 프로그램도 시청해주는데

제가 하루가 고되거나 말하기 싫을 때, 조용히 스트레스 풀고 싶을 때는 티비를 보거든요!

전종서가 나오는 우씨왕후, 오은영박사님의 금쪽상담소, 이혼숙려캠프를 요즘 즐겨봐요!

요즘 그렇게 결혼 상담, 이혼 상담 프로그램이 재밌어요. ㅋㅋ

요즘은 샵에 가서 네일을 받기 보다는 집에서 셀프패디, 셀프네일을 주로 해요!

이쁘죵 ㅎㅎㅎ

요즘 새로 계약직 알바를 시작해서 새벽출근도 하고요.

이건 동생이 베트남 가서 사다준 과자에요.

제가 성당에서 봉사활동도 종종 한다고 올려드렸었는데, 많은 봉사 단체는 정리가 되었고 지금은 봉사 대기 상태에요. 봉사라는게 하고 싶다고 할 수 있는 건 아닌 것 같기도 하고 다 주어진 시기가 있는 것 같아요.

요즘 제게는 일상의 변화도 많고 생각도 많은 시기에요.

그동안 억지로 놓지 않았던 관계들도 많이 내려놓게 되었고, 또한 나의 의지와 상관 없이 자연스럽게 멀어진 관계들도 생겼어요.

저는 ‘’시절인연‘이라는 인연이 있다고 생각해요. 원래 저는 어떤 대상과 계기가 생기면 그만 끊고 놓고 각자의 삶을 살아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저에게 놓지 말고 잘 지내보라며 더 노력해보라며 말을 하는 사람들이 있었어요. 그래서 1년 이상은 자신을 깎아내리면서 노력해보았는데 그건 나답지 못한 행동이었기에 마음이 많이 다치고 힘들었어요. 나는 행복하지 않은데 마음의 병이 생겼는데 나를 깎아내림으로써 다른 사람들은 만족스러워 했고 행복해했어요. 어느순간 깨달았죠, 그 사람들은 나를 위해서 한 말이 아닌 본인들 욕심 채우기 위해 한 말이었다는 것을요. 내가 무릎꿇음으로 겉으로는 평화로운 만족스러운 구도가 그려졌고 덕분에 그들의 심미적 만족감이나 안정감이 취해졌을 뿐이죠.

그 관계들을 놓고 저를 살피고 제 마음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니 정말 편해졌어요. 불편하고 힘들고 함께 있어도 외로움을 느꼈는데 오히려 혼자가 되고 나를 살피니 더 홀가분하고 마음이 힘들지 않아요.

그냥 단지 그 시절 그 때 딱 제게 필요했던 시절인연 이었다고 생각해요. 저는 최선을 다했으니 제 할일을 다 했다고 생각하고요. 그렇게 생각하면 지나간 인연도 시간도 아쉽지 않죠. 다 경험이고 더 나은 나를 위한 발판이었으니까요.

어?! 햄토리 이런 성격 아닌데? 하실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저 사실 겉으론 밝고 활발해보여도 속으로는 생각 많거든요... 요즘 그리고 좀 이상하리만큼 차분하고 진지해요. ;;

그냥 제 얘기 하며 저의 이웃님들과 이야기 나누어보고 싶었어요.

밤이 늦었네요. 이번 추석 연휴는 5일이라 길고 긴 한가위가 될 것 같네요.

모두 추석 연휴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