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럴 클라우드 환불 방법

‘브레인 아웃’(Brain Out) 해당 게임은 친한 동생 덕분에 알게 되었습니다. 잠깐 나갔다가 들어오는 동안 휴대폰으로 뭔가 열심히 하고 있길래 들여다보았더니 넌센스 게임이라고 하더라구요. 브레인 아웃, 한마디로 머리를 쓰면 안된다는 뜻 인 것 같네요.

장르 불문하고 수많은 문제들이 등장하는데 정말 생각지도 못한 정답들 덕분에 여러 번 망연자실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시간 때우려던 동생에 저까지 합세한 것도 모자라, 다른 동생들까지 넷이서 휴대폰 하나 붙들고 머리를 맞대고 있는 모습이 누가 보면 얼마나 우스웠을까 싶네요.

숫자 문제 가지고 제일 오래 시간을 끌었던 것 같아요. 초등학교 수준의 산수 문제라는데 도저히 모르겠더라구요. 각자 엉뚱한 숫자들 입력해대다가 우연히 정답을 입력한 것 같은데 지금도 답이 뭐였는지 기억이 안 나요. 원래도 숫자에 약하지만 덧셈 뺄셈 나눗셈 곱셈 제곱 뭘 해도 답이 안 나오더라구요. 초등학교 산수라니, 괜히 자존심도 상하고….

이어지는 문제들에도 하도 머리를 써서….생각을 버려야 하는데 오히려 머리를 굴리고 있었습니다. 끙끙대면서 아, 다음 번에는 또 어떤 이상한 문제가 나오려나 했던 것 같아요. 이건 또 뭐야, 문제가 등장할 때마다 약속이라도 한 듯 서로 눈치 싸움 했네요.

병아리 나오는 문제는 어쩌다 클리어 했는지도 모르겠어요. 셋이서 미친듯이 화면 누르다가 뿅, 하고 넘어갔는데 그런 식으로 어영부영 넘어간 문제들이 꽤 됩니다. 누군가 답을 알고 맞췄을 때는 기립박수까지 쳤어요.

여럿이서 하다 보니 제가 맞춘 문제는 두 개 정도 되는 것 같아요…나 공부 잘했는데, 하면서 발 동동 구르는 걸 보면서 동생들이 피식 비웃던 모습이 잊혀지지 않습니다. 제가 생각해도 학업성적이랑은 전혀 상관없는 게임인 것 같아요.

그렇다면 아이큐의 문제인 걸까요. 유난히 잘 맞추는 애들 보면 신기하더라구요. 센스가 좋다고 해야하나. 사실 제가 다른 게임도 썩 잘하는 편은 아닙니다. 모바일 게임 어플 중 오랫동안 지우지 않고 플레이하는 것들은 거의 수집형이나 방치형 게임들이거든요.

‘고양이는 정말 귀여워’나 ‘어비스리움’ 처럼…비슷한 종류 게임을 장기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브레인 아웃’은 평소 즐기는 게임과는 완전히 다른 성향의 게임이지만 여럿이 모인 자리에서 다같이 즐기기 좋은 게임이예요.

함께 게임을 하다 보면 얘한테 이런 면도 있었나…? 싶기도 하고요. 가족들이랑 플레이 해보면 어떨까 잠깐 상상을 해봤는데 어머니나 아버지는 시큰둥 하실 것 같아요. 특히 아버지는 무슨 문제가 이래, 하고 바로 등 돌리실 것 같은…

꾸준히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필수일 것 같아요. 이런 문제들 하나하나 만들어내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니겠죠? 솔직히 문제들 가운데 조금 억지스러운 문제들도 몇몇 끼어 있더라구요.

광고가 너무 많아서 플레이 중간 중간 맥이 끊기는 느낌이 드는 것도 문제로 꼽아야 겠네요. 거의 일 분 가까이 이어지는 긴 광고 포함해서 광고가 길기도 하고 너무 많아요. 조금만 줄여 주셨으면 훨씬 더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앱스토어 훑어보니 같은 의견 제시해주신 분들이 대부분이네요. 광고가 너무 많은 게 다소 결점이라는 거. 힌트나 아이템 얻기 위해서 자의로 광고 시청하는 경우와 다른 케이스라서 더 불편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플레이 도중에도 광고가 나오기도 하고, 취소도 안 되고….개발사들도 수익을 내셔야 할 테니 어쩔 수 없겠지만 유튜브 광고처럼 10초 이후 스킵이 가능하다거나, 어느 정도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광고 때문에 게임을 삭제하는 사람이 더 많을 것 같아요.

업데이트도 느린 편인 것 같아요. 확실히 여럿이 모인 자리에서 다같이 즐기기 좋다는 메리트가 있는 게임이지만 혼자서 꾸준히 플레이할 만한 게임은 아닌 것 같아요. 아무래도 같은 문제를 여러 번 푸는 데 흥미를 느낄 사람은 없을 테니까요.

스테이지 개발 중 상태가 너무 길어져서 삭제한 상태입니다. 동생 중 하나가 본인 휴대폰이 아니라는 것도 잊고 힌트 누르다가 결제까지 해버려서 뉴럴 클라우드 환불 검색해보라고 알려줬어요. 혼자 게임할 때보다 오기도 생기고 승부욕이 자극되다 보니 휴대폰 주인도 잊고 결제를 해버렸네요.

검색해서 정답을 찾아보지 그랬냐는 말에 다들 꿀 먹은 벙어리가 되었어요. 확실히 힌트 때문에 과금하는 일 없이 정답 검색은 할 수 있었겠지만 그렇게 되면 재미도 덜했겠죠?

엠티나 친구들끼리 여행가서, 혹은 술집이나 카페에서 모여 재미로 즐기기 좋아요. 단발성 게임으로 추천드립니다. 부루마블이나 보드게임 싸가지고 가는 것 보다는 문제도 다양하고 간편하니까요.

일단 저는 광고 때문에 아웃입니다. 브레인 아웃. 업데이트 속도만 빨랐어도 조금 더 길게 플레이했을 텐데 아쉽네요. 뉴럴 클라우드 환불 서비스 처음 이용해보는 동생들은 신기해 했어요. 휴대폰 주인이 화를 낸 것도 아니지만 실수한 동생이 미안했는지 결제한 만큼 휴대폰 주인에게 입금해준다는 걸 말렸거든요.

바로 신청해서 해결도 빨랐어요. 48시간 이내에만 신청해도 100퍼센트 가까이 뉴럴 클라우드 환불이 보장이 되지만 한 시간도 안되어 신청했던 것 같아요. 동생들이 괜히 대단하다고 말해줘서 좀 부끄러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