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포켓몬 2개 추가

포켓몬고는 다가올 이벤트에서 두 개의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포켓몬을 추가하고, 다른 보너스와 강력한 포켓몬의 귀환을 확인했다.

요약

• 포켓몬고는 도둑맞은 보물 이벤트에서 두 개의 새로운 포켓몬인 부르롱과 부르르룸을 소개.

• 트레이너는 12km 알에서 부르롱을 찾아 50개의 부르롱 사탕을 사용하여 진화 가능.

• 이벤트 기간 동안, 트레이너들은 조반니와 그의 그림자 가이오가와 싸우고 빛나는 그림자 칠색조를 만날 기회를 갖게 될 것.

포켓몬고는 다가오는 이벤트인 도둑맞은 보물에서 부르롱과 부르르룸의 데뷔를 발표했다. 포켓몬고는 플레이어의 참여를 유지하기 위한 흥미진진한 콘텐츠로 8년차를 시작했다.

예를 들어 루가루암(황혼의 모습)은 올해 최초의 포켓몬고 이벤트 중 하나에서 데뷔했다. 그런 다음 나이언틱은 포켓몬고에 빛나는 에블리를 추가하고 저승갓숭이 게임에 오고 있다고 밝혔다. 또 다른 큰 발표는 디아루가(오리진폼)와 펄기아가 포켓몬고에서 데뷔할 것이라는 것이었다. 포켓몬고의 도감은 계속 성장하고 있지만, 일부 세대는 여전히 추가해야 할 몬스터가 있다. 그건 여전히 포켓몬고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포켓몬을 가지고 있지 않은 팔데아의 경우다. 하지만 새로운 이벤트는 곧 포켓몬고 플레이어를 위한 두 개의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포켓몬을 가져올 것이다.

포켓몬고는 1월 27일 오전 12시에 시작하여 현지 시간으로 2월 1일 오후 11시 59분에 끝나는 새로운 GO로켓단 이벤트인 도둑맞은 보물에서 부르롱과 부르르룸의 데뷔를 발표했다. 이 기간 동안, 트레이너들은 12km 알에서 부르롱을 찾고 50개의 부르롱 사탕을 사용하여 진화시킬 수 있다. 그림자 칠색조는 현지 시간으로 1월 27일부터 28일까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5성급 그림자 레이드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처음으로 트레이너는 빛나는 그림자 칠색조를 만날 수 있다. 포켓몬고 플레이어는 조반니와 그의 그림자 가이오가와 싸우고, 계절 스페셜 리서치 스토리의 마지막 부분을 해금할 것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트레이너들은 GO로켓단을 더 자주 보고 그림자 포켓몬이 충전된 기술 머신을 사용하여 스페셜 공격 좌절을 잊도록 도울 것이다.

포켓몬고 도둑맞은 보물 이벤트

• 날짜: 2024년 1월 27일 토요일 오전 12시부터 2024년 2월 1일 목요일 현지 시간으로 오후 11시 59분까지

• 새로운 포켓몬: 부르롱, 부르르룸, 빛나는 그림자 칠색조

가재군, 눈꼬마, 불꽃숭이, 팽도리, 삐딱구리, 돌살이, 철시드는 GO로켓단과 리더들과 싸울 때 더 자주 나타날 것이다. 1성 레이드는 꼬렛(알로라의 모습), 나옹(알로라의 모습), 질퍽이(알로라의 모습), 지그제구리(가라르의 모습)을 특징으로 하며, 3성 레이드는 또도가스, 또도가스(가라르의 모습), 마기라스, 떨구새를 특징으로 한다. 1성 그림자 레이드는 그림자 모래두지(알로라의 모습), 니로우, 피콘, 삐딱구리를 특징으로 하는 반면, 3성 레이드는 그림자 스라크, 무장조, 골비람를 특징으로 한다. 필드 리서치 작업은 기술머신스페셜과 기술머신노말을 보상하고, 우파(팔데아의 모습)와 침바루(히스이의 모습)와 같은 12개의 다른 포켓몬을 만날 것이다. 도둑맞은 보물 이벤트는 또 두 개의 새로운 번들과 유료 시간 라서치를 시작할 것이다.

GO로켓단의 등장은 그림자 포켓몬을 잡기 위해 빌런과 싸울 수 있는 포켓몬고 플레이어들에게 흥미진진한 순간이다. 2024년 GO로켓단의 귀환은 최신 세대의 두 포켓몬을 가져왔기 때문에 특히 흥미롭다.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빛나는 그림자 칠색조의 데뷔로, 운이 좋은 플레이어들에게는 기록에 2세대 포켓몬의 강력한 변형이 있을 것이다.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포켓몬 #포켓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