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공개 - 가장 핫한 브롤러는?
? 브롤스타즈 캐릭터 소개 및 순위 ?
? 정말 다양한 브롤스타즈 캐릭터
브롤스타즈는 다양한 브롤러들이 특색 있는 전투를 펼치는 게임입니다. 각 브롤러는 독특한 스킬과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브롤러를 선택하여 경기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게임 내에서는 각 브롤러들이 특정 모드나 맵에 따라 더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어, 브롤러 선택이 승리의 중요한 열쇠가 됩니다. 그러나 브롤스타즈의 캐릭터는 현재까지 무려 76개로 너무 다양하기 때문에 브롤러를 고르는데 고민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오늘은 이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를 살펴보면서 왜 이 캐릭터들이 좋은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선정 기준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선정 기준은 게임 내에서의 성능, 인기도, 그리고 사용 빈도 등을 반영합니다. 플레이어들은 이 순위를 참고하여 자신의 게임 전략을 세우고,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최적의 브롤러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브롤스타즈는 꾸준히 업데이트가 진행되면서, 새로운 브롤러들과 밸런스 패치가 진행되기 때문에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는 정기적으로 바뀌게 되는데요. 그러나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뛰어난 브롤러들은 크게 능력이 너프되지 않아,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습니다.
?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분석 ?
?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찰리, 래리&로리]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에서 빠질 수 없는게 바로 찰리와 래리&로리인데요. 두 브롤러 모두 비교적 신규 브롤러로 출시되어, 초반에 정말 강력한 성능으로 나왔습니다. 그러나 너무 사기적인 능력으로 인해 현재는 둘 다 어느정도 능력치를 하향조정을 받게되었는데요.
그러나 능력치가 줄었어도 현재까지 매우 강력하고 여러 모드에서 다양하게 사용되는 브롤러입니다.
특히 찰리의 궁극기는 잼그랩에서 빛을 발하게 되는데요. 찰리의 궁극기는 상대방을 거미고치에 가두는 것인데, 잼그랩 게임에서 상대방에게 궁극기를 맞추게되면 상대방이 가지고있는 잼이 모두 떨어지게됩니다. 이로인해 상대방이 아무것도 하지못하는 틈을 타 잼만 빼고 도망치는 플레이가 가능하죠.
래리&로리는 투척브롤러로 벽을 끼고있는 맵에서 빛을 발하게되는데요. 특히 래리&로리의 궁극기는 새로운 캐릭터를 하나 더 불러옴으로써 투척브롤러의 가장 큰 단점이었던 접근 브롤러들을 카운터치기에 매우 용이합니다. 투척브롤러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해주는 능력과 강력한 데미지 때문에 래리&로리의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도 매우 높습니다.
?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보, 나니, 펄]
다음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로는 보, 나니, 펄입니다.
보는 최근에 한 번 버프를 받았다가 다시 너프를 받았을 정도로 밸런스가 잘 맞는 브롤러인데요. 강력한 데미지와 지뢰를 깔아두는 궁극기 덕분에 상대방의 움직임을 제한하면서 공격할 수 있어, 여러 모드에서 활용됩니다. 특히 보의 스타파워중에는 부쉬에 숨어있는 적들을 더 넓은범위로 확인할 수 있는 스타파워가 있어 정말 다양하게 활용되는 브롤러죠.
나니는 정말 긴 사거리와 강력한 데미지로 인기가 많은 브롤러입니다. 일반 공격을 하게되면 3개의 전기가 3방향으로 날라가 상대방이 무빙으로 피하기에도 쉽지 않은데요. 특히 이 3개의 전기를 모두 맞게되면 매우 강력한 데미지를 받기 때문에 나니에게 가까이 접근하기도 무섭습니다. 강력한 원거리 딜러인데 근거리에서도 강력한만큼, 나니의 밸런스는 완벽하다고 볼 수 있죠.
다음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는 펄인데요. 펄은 게임을 시작하게되면 '과열'을 하게되어 에너지를 충전하게 됩니다. 에너지가 충전될 수록 더 강력하게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데요. 그 데미지가 예상치를 벗어날 정도로 너무 강력하기 때문에 가끔 펄의 데미지를 무시하고 돌진하다가 한번에 사라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펄의 가젯은 상대방에게 불을 붙여 지속적으로 딜을 넣어주는데요. 이로인해 체력이 적은 브롤러는 펄의 공격을 한대만 맞고도 사망할 수 있습니다.
?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팽, 레온, 파이퍼]
다음으로 살펴볼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는 바로 팽, 레온, 파이퍼입니다.
이 세 브롤러는 출시된지 시간이 꽤 지났음에도 꾸준히 인기가 많은 브롤러인데요. 특히, 팽 같은 경우에는 정말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팽의 강력한 근접딜과 하이퍼차지를 활용하여 벽을 뛰어넘는 궁극기 활용은 적과의 3:1 상황에서도 역전을 만들어낼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데요. 특히 궁극기로 적을 처치하면 바로 궁극기가 다시 채워지는 스타파워는 너무나도 강력하죠.
다음으로 레온은 기존에 빠른 이동속도와 은신을 활용한 궁극기 덕분에 초반에도 인기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은신 사탕'가젯을 통해 궁극기가 없어도 팀원들까지 은신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능력덕분에 다용도로 활용되고 있는 브롤러입니다. 특히 레온의 궁극기가 활성화만 된다면 무조건 적 한 명을 순식간에 잘라내는 플레이가 가능하다는게 가장 매력포인트죠.
파이퍼는 원거리 딜러로써, 상대방과의 거리가 멀 수록 더 많은 데미지를 입히는데요. 그 데미지가 너무 강력하여 파이퍼의 공격을 2~3방만 맞아도 왠만한 브롤러는 모두 사망하게됩니다. 특히 파이퍼의 유도탄 가젯은 거리가 멀리있고 방향이 조금 안맞아도 적에게 데미지를 입힐 수 있어, 녹아웃이나 클린아웃과도 같은 모드에서 매우 많이 활용되는데요. 에임만 좋다면 파이퍼만큼 좋은 브롤러를 찾기 어렵습니다.
오늘은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를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브롤스타즈 캐릭터들은 각 모드와 맵에 따라서 활용도가 너무 다르기 때문에 1순위, 2순위를 매기기에는 기준이 애매하여 높은 티어의 브롤러들로 소개시켜드렸는데요.
게다가 브롤스타즈 캐릭터는 그 종류가 너무 많아서 호불호도 많은 편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린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에는 포함되지 못한 브롤러들 중에서도 정말 좋은 브롤러들이 많은데요. 사람마다 플레이 성향이 다 다르기 때문에 직접 플레이하여 본인에게 맞는 브롤러를 찾으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러면 오늘의 글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공개 - 가장 핫한 브롤러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