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야란 성유물 및 무기 세팅 공략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산책비입니다. 오늘은 게임 원신 야란 성유물과 무기 세팅 공략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 전에 해당 캐릭터의 공격 스타일 및 스킬, 포지션을 알고 가시는 것이 캐릭터 이해가 쉬울 것 같아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고 본격적으로 공략을 시작하겠습니다.

뒤얽힌 생명줄, 홀드

원신 바람 캐릭터 사유와 비슷한 스타일입니다. 짧게 눌렀을 때는 단거리를 질주한 후 스킬 시전이 끝나고, 길게 눌러 홀드 시전 할 때는 캐릭터의 이동속도가 빨라집니다. 이때 적에게 닿으면 생명의 실을 걸고, 질주가 끝나면 폭발 대미지와 함께 해당 캐릭터에게 끌려옵니다. 원소 전투 스킬로 얻게 되는 원소 입자의 수는 4개입니다.

야란의 권장 성유물 옵션입니다. 공간의 성배의 부옵션은 물 원소 캐릭터인 만큼 물 원소 피해 보너스를 챙겨주셔야 캐릭터의 대미지가 높아집니다. 부 옵션으로는 치명타 확률 또는 치명타 피해 그리고 HP와 원소 충전 효율니다. 부옵션에는 4가지가 붙기 때문에 위 능력치 위주로 세팅해 주세요.

야란 성유물 세팅

첫 번째로 권장 드리는 야란 성유물절연의 기치 4세트입니다. 해당 캐릭터는 원소 폭발 위주로 딜을 넣기 때문에 절연의 기치 세팅이 적합한 성유물입니다.

절연이 아니라면 다음으로 권장되고 있는 야란 성유물 세팅, 옛 왕실의 의식 4세트 세팅입니다. 2세트 성유물 능력치로 해당 캐릭터의 원소 폭발 피해 20%가 높아집니다. 해당 파티 캐릭터의 전체 공격력을 20% 높여주는 능력치기 때문에 서포팅 성능을 높여줍니다.

몰락한 마음 2세트와 옛 왕실의 의식 2세트 세팅입니다. 육성 중인 캐릭터가 4돌보다 높다면 이 세트를 사용하는 걸 권장 드립니다. 왜냐하면 야란의 4돌 능력치가 E 스킬 발동 시 40%까지 HP를 늘릴 수 있는데, 원소 폭발 대미지를 늘려 E 스킬과 Q 스킬 모두 딜 대미지를 상승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야란 무기 세팅

5성 야란 무기 약수입니다. 해당 캐릭터의 전용 무기로 치명타 피해 능력치가 있어 해당 캐릭터의 딜 양이 높아집니다. 하지만 원소 충전 효율이 붙어 있지 않기 때문에 성유물 세팅에서 원소 충전 효율을 높게 잡아주셔야 됩니다. 만약 본인의 파티 내 행추를 사용한다면 해당 캐릭터의 원소 충전 효율을 150% 정도로 맞춰도 무방합니다.

서포터 포지션에게 어울리는 5성 야란 무기 종말 탄신의 노래입니다. 딜 부분에서는 제례활같이 확률 스킬 추가 사용이나 노을의 피해 증가 같은 부분에서는 떨어지지만 캐릭터의 원소 충전 효율 부옵션 능력치와 파티 전체 능력치 옵션으로 좋게 보고 있습니다. 따라서 서포터를 중점으로 사용하셔야 되는 아이템입니다.

4성 페보니우스 활입니다. 야란 무기로 쓰이는 이유는 원소 충전을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HP 계수를 신경 쓰는 해당 캐릭터 특성상, 낮은 공격력이 단점으로 잡히지 않습니다. 원소 충전 효율에 능력치가 있기 때문에 성유물 세팅에서 난도가 낮아지며 4성 아이템 중에서 많이 쓰입니다.

마지막 야란 무기 세팅으로 권장드리는 아이템은 노을입니다. 당시 이벤트 위험한 길, 수상한 발자취에서 얻을 수 있었던 것으로 현재는 얻을 수 있는 경로가 없습니다. 원소 충전 효율이 페보니우스 무기에 비해서 낮지만, 노을 활을 1돌파 했을 경우 원충에서 더 뛰어납니다.

오늘은 원신 야란 성유물 및 무기 세팅 공략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HP 계수가 중요하기 때문에 해당 캐릭터를 육성할 때, HP도 높여야 하지만 원충도 챙겨야 하는 부분에서 공략이 까다로울 것 같다고 판단됩니다. 더 좋은 세팅이 있을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도록 하며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즐거운 게임 플레이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