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 다이루크 운용 가이드 - [지금, 선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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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원신 캐릭터 보유율 1위에 빛나는 캐릭터는 누구인지 아시나요? 바로 나히다 입니다!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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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원신 캐릭터 보유율 1위에 빛나는 캐릭터는 누구인지 아시나요? 바로 나히다 입니다!ㅋㅋㅋ
여러분, 원신 캐릭터 보유율 1위에 빛나는 캐릭터는 누구인지 아시나요? 바로 나히다 입니다!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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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를 잇는 캐릭터는 카즈하이고, 그 다음이 바로 다이루크인데, 이는 그만큼 많은 이들에게 픽뚫로 고통을 줬다는 의미이겠죠?
이를 잇는 캐릭터는 카즈하이고, 그 다음이 바로 다이루크인데, 이는 그만큼 많은 이들에게 픽뚫로 고통을 줬다는 의미이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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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가이드는 바로 원신 캐릭터 보유율 3위에 빛나는 다이루크 입니다! 초창기 캐릭터인 만큼 인플레이션에 밀려서 뒷방 어르신 신세를 면치 못하고 있었지만, 푸리나의 출시, 그리고 뒤이어 나온 한운의 존재는 다이루크의 높은 낙공 계수를 활용하게 하면서 동시에 높은 피증과 증발 반응을 터뜨려줄 수 있게 하면서 입지가 무덤을 이기고 부활해버렸습니다! 이렇게 부활한 우리의 어르신 다이루크에 대해서, 우리 함께 하나하나 파헤쳐 보도록 하죠!
오늘의 가이드는 바로 원신 캐릭터 보유율 3위에 빛나는 다이루크 입니다! 초창기 캐릭터인 만큼 인플레이션에 밀려서 뒷방 어르신 신세를 면치 못하고 있었지만, 푸리나의 출시, 그리고 뒤이어 나온 한운의 존재는 다이루크의 높은 낙공 계수를 활용하게 하면서 동시에 높은 피증과 증발 반응을 터뜨려줄 수 있게 하면서 입지가 무덤을 이기고 부활해버렸습니다! 이렇게 부활한 우리의 어르신 다이루크에 대해서, 우리 함께 하나하나 파헤쳐 보도록 하죠!
다이루크의 돌파 재료. 돌파 특성은 치명타 확률(Lv.90 기준 2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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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파 특성이 치확이다보니 세팅 난이도가 높지 않습니다. 게다가 푸리나와 같이 쓰이는 조합이 많다보니 그림자 성유물 채용이 가능하여 치확 세팅 난이도는 거의 바닥을 치는 수준이라는 장점도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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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파 특성이 치확이다보니 세팅 난이도가 높지 않습니다. 게다가 푸리나와 같이 쓰이는 조합이 많다보니 그림자 성유물 채용이 가능하여 치확 세팅 난이도는 거의 바닥을 치는 수준이라는 장점도 있죠.
돌파 특성이 치확이다보니 세팅 난이도가 높지 않습니다. 게다가 푸리나와 같이 쓰이는 조합이 많다보니 그림자 성유물 채용이 가능하여 치확 세팅 난이도는 거의 바닥을 치는 수준이라는 장점도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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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한 부분은 [성유물] 파트에서 다루겠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성유물] 파트에서 다루겠습니다.
스 킬
1. 일반 공격·단련의 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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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평타 입니다. 특징으로는 낙하 공격 계수가 원신 내에서 가장 높습니다. 이 때문에 한운과의 시너지가 가장 좋은 캐릭터 중 한 명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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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평타 입니다. 특징으로는 낙하 공격 계수가 원신 내에서 가장 높습니다. 이 때문에 한운과의 시너지가 가장 좋은 캐릭터 중 한 명 입니다.
그냥 평타 입니다. 특징으로는 낙하 공격 계수가 원신 내에서 가장 높습니다. 이 때문에 한운과의 시너지가 가장 좋은 캐릭터 중 한 명 입니다.
2. 역날의 화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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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플해서 좋군요. 정말 이게 끝입니다. 원소 입자는 총 6개 까지 뽑아낼 수 있는 가성비 있는 스킬이니 원충할 때 쓰면 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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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플해서 좋군요. 정말 이게 끝입니다. 원소 입자는 총 6개 까지 뽑아낼 수 있는 가성비 있는 스킬이니 원충할 때 쓰면 될 것 같습니다.
심플해서 좋군요. 정말 이게 끝입니다. 원소 입자는 총 6개 까지 뽑아낼 수 있는 가성비 있는 스킬이니 원충할 때 쓰면 될 것 같습니다.
3. 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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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닉스를 전방으로 날려보내며 적을 넉백 시킵니다. 이후 불 원소 인챈트를 얻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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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닉스를 전방으로 날려보내며 적을 넉백 시킵니다. 이후 불 원소 인챈트를 얻습니다.
피닉스를 전방으로 날려보내며 적을 넉백 시킵니다. 이후 불 원소 인챈트를 얻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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넉백 까지 있어서 실질 데미지에 변수는 있는 편이지만, 원소 요구량도 40pt 밖에 안하는 가성비 스킬인데, 주요 딜링 수단이 인챈트로 부여되는 불 원소 평타라는 점을 감안하면 나쁘지 않습니다.
넉백 까지 있어서 실질 데미지에 변수는 있는 편이지만, 원소 요구량도 40pt 밖에 안하는 가성비 스킬인데, 주요 딜링 수단이 인챈트로 부여되는 불 원소 평타라는 점을 감안하면 나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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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다가 한운과 함께 사용하면 Q 사용 후 낙공만 치게 되는데, 그 트리거 쯤으로 생각하면 뭐, 괜찮은 스킬입니다.
게다가 한운과 함께 사용하면 Q 사용 후 낙공만 치게 되는데, 그 트리거 쯤으로 생각하면 뭐, 괜찮은 스킬입니다.
특 성
끊임없는 정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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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루크가 강공격을...광석 캐는 정도가 아니면 잘 안 쓰는데, 강공격 관련 특성이라니 참 미묘 하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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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루크가 강공격을...광석 캐는 정도가 아니면 잘 안 쓰는데, 강공격 관련 특성이라니 참 미묘 하군요.
다이루크가 강공격을...광석 캐는 정도가 아니면 잘 안 쓰는데, 강공격 관련 특성이라니 참 미묘 하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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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운 파티가 아니라도 야란-행추 파티로 굴리더라도 강공격이 아니라 일반 공격을 주로 사용하면서 중간 중간 E를 섞어 쓰는 메커니즘이라서 더욱이 미묘하기 그지 없습니다.
한운 파티가 아니라도 야란-행추 파티로 굴리더라도 강공격이 아니라 일반 공격을 주로 사용하면서 중간 중간 E를 섞어 쓰는 메커니즘이라서 더욱이 미묘하기 그지 없습니다.
융해의 날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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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특성을 개방하면서 Q 스킬 쿨타임과 불 원소 인챈트 타임이 같아지면서 무한 불부착이 가능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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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특성을 개방하면서 Q 스킬 쿨타임과 불 원소 인챈트 타임이 같아지면서 무한 불부착이 가능해집니다.
해당 특성을 개방하면서 Q 스킬 쿨타임과 불 원소 인챈트 타임이 같아지면서 무한 불부착이 가능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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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다가 불 원소 피해 보너스 20% 까지 달려있다니, 이건 불 원소 메인 딜러인 다이루크에게 큰 도움이되는 특성이 아닐 수 없습니다.
게다가 불 원소 피해 보너스 20% 까지 달려있다니, 이건 불 원소 메인 딜러인 다이루크에게 큰 도움이되는 특성이 아닐 수 없습니다.
운명의 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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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운명의 자리는 2돌 입니다. [한운과 파티를 짜지 않을 시, 6돌까지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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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운명의 자리는 2돌 입니다. [한운과 파티를 짜지 않을 시, 6돌까지 포함]
핵심 운명의 자리는 2돌 입니다. [한운과 파티를 짜지 않을 시, 6돌까지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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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돌 : 해당 효과는 다이루크가 보호막을 두르고 있어도 발동되는 효과이며, 근접 공격 캐릭터인 다이루크는 필연적으로 해당 효과를 발동 시킬 수 밖에 없습니다. 게다가 낙공으로 쾅쾅 찍어대는 속도가 올라가는데 그 데미지까지 올라간다? 이걸 참는게 어렵지 않을까요?
2돌 : 해당 효과는 다이루크가 보호막을 두르고 있어도 발동되는 효과이며, 근접 공격 캐릭터인 다이루크는 필연적으로 해당 효과를 발동 시킬 수 밖에 없습니다. 게다가 낙공으로 쾅쾅 찍어대는 속도가 올라가는데 그 데미지까지 올라간다? 이걸 참는게 어렵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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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돌 : 낙공 다이루크를 쓰지 않는다면 일반 공격 중간중간 E 스킬을 써준다고 말씀드렸던것 기억 하시나요? 그 공격 속도와 가피증을 제공하는 별자리입니다. 6돌파 기준으로 수메르 딜러들과 어느 정도 비벼 볼 수 있는 수준까지 포텐을 볼 수 있습니다...만 어마어마한 수준은 아닙니다. 그냥 비벼볼 수준은 되는 정도 입니다.
6돌 : 낙공 다이루크를 쓰지 않는다면 일반 공격 중간중간 E 스킬을 써준다고 말씀드렸던것 기억 하시나요? 그 공격 속도와 가피증을 제공하는 별자리입니다. 6돌파 기준으로 수메르 딜러들과 어느 정도 비벼 볼 수 있는 수준까지 포텐을 볼 수 있습니다...만 어마어마한 수준은 아닙니다. 그냥 비벼볼 수준은 되는 정도 입니다.
무 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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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신 남자 캐릭터+대검 무기군 특성 상 높은 경직 저항력을 바탕으로 맞딜을 하기 용이한 다이루크에게 치확+공격력%+HP%를 제공하는 갈바등은 현 시점 다이루크의 종결 무기입니다. 심지어는 전용 무기인 늑말보다 더 높은 효율을 보여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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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신 남자 캐릭터+대검 무기군 특성 상 높은 경직 저항력을 바탕으로 맞딜을 하기 용이한 다이루크에게 치확+공격력%+HP%를 제공하는 갈바등은 현 시점 다이루크의 종결 무기입니다. 심지어는 전용 무기인 늑말보다 더 높은 효율을 보여주죠.
장신 남자 캐릭터+대검 무기군 특성 상 높은 경직 저항력을 바탕으로 맞딜을 하기 용이한 다이루크에게 치확+공격력%+HP%를 제공하는 갈바등은 현 시점 다이루크의 종결 무기입니다. 심지어는 전용 무기인 늑말보다 더 높은 효율을 보여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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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다가 치확을 33%나 제공하기 때문에 성유물에서 치피를 높게 가져갈 수 있어서 성유물 세팅 측면에서도 상당히 유리합니다.
게다가 치확을 33%나 제공하기 때문에 성유물에서 치피를 높게 가져갈 수 있어서 성유물 세팅 측면에서도 상당히 유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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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루크의 전용무기로 설계된 늑말입니다. 상시로 나오는 무기이기도 하거니와, 예전에 나와서 확실히 갈바등에 비해서 포텐은 떨어지지만 외형 하나만큼은 어느 무기 보다도 잘 어울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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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루크의 전용무기로 설계된 늑말입니다. 상시로 나오는 무기이기도 하거니와, 예전에 나와서 확실히 갈바등에 비해서 포텐은 떨어지지만 외형 하나만큼은 어느 무기 보다도 잘 어울립니다.
다이루크의 전용무기로 설계된 늑말입니다. 상시로 나오는 무기이기도 하거니와, 예전에 나와서 확실히 갈바등에 비해서 포텐은 떨어지지만 외형 하나만큼은 어느 무기 보다도 잘 어울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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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효과로 공격력을 어마어마하게 올려주는 만큼 데미지는 잘 나오지만, 단점 역시 너무 높은 공격력% 를 제공하기 때문에 스텟을 골고루 올려주는 갈바등에 비하면 포텐이 약간 밀리는 편이며, 보스전에서는 효과를 100% 발동 시키기 힘들다는 점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무기 효과로 공격력을 어마어마하게 올려주는 만큼 데미지는 잘 나오지만, 단점 역시 너무 높은 공격력% 를 제공하기 때문에 스텟을 골고루 올려주는 갈바등에 비하면 포텐이 약간 밀리는 편이며, 보스전에서는 효과를 100% 발동 시키기 힘들다는 점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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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비아의 전무인 [판정], 제군 시리즈인[무공] 역시 사용 가능 하지만, 각각 결정 조각을 직접 먹어야만 하고, 보호막이 존재해야만 하는 조건이 붙어있기 때문에 애매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이루크 파티에는 종려와의 시너지가 좋지 않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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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비아의 전무인 [판정], 제군 시리즈인[무공] 역시 사용 가능 하지만, 각각 결정 조각을 직접 먹어야만 하고, 보호막이 존재해야만 하는 조건이 붙어있기 때문에 애매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이루크 파티에는 종려와의 시너지가 좋지 않거든요.
나비아의 전무인 [판정], 제군 시리즈인[무공] 역시 사용 가능 하지만, 각각 결정 조각을 직접 먹어야만 하고, 보호막이 존재해야만 하는 조건이 붙어있기 때문에 애매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이루크 파티에는 종려와의 시너지가 좋지 않거든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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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3.5버전 이벤트 무기입니다. 높은 기초 공격력을 베이스로 원소 마스터리와 공격력%를 제공하는 무기입니다. 융해와 증발 반응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다이루크 입장에서 마다할 이유가 없는 선택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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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3.5버전 이벤트 무기입니다. 높은 기초 공격력을 베이스로 원소 마스터리와 공격력%를 제공하는 무기입니다. 융해와 증발 반응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다이루크 입장에서 마다할 이유가 없는 선택지입니다.
지난 3.5버전 이벤트 무기입니다. 높은 기초 공격력을 베이스로 원소 마스터리와 공격력%를 제공하는 무기입니다. 융해와 증발 반응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다이루크 입장에서 마다할 이유가 없는 선택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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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이벤트 무기인지라 다음 옵션으로 넘어가도록 할까요?
다만 이벤트 무기인지라 다음 옵션으로 넘어가도록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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융해와 증발 반응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다이루크 입장에서 마다할 이유가 없는 선택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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융해와 증발 반응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다이루크 입장에서 마다할 이유가 없는 선택지입니다.
융해와 증발 반응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다이루크 입장에서 마다할 이유가 없는 선택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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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다가 물 원소가 묻은 적에게 가피증을 준다니, 증발 파티에서 쓰기 딱 좋은 무기군요.
게다가 물 원소가 묻은 적에게 가피증을 준다니, 증발 파티에서 쓰기 딱 좋은 무기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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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소 마스터리 수치에 비례해 공격력을 올려주는 옵션을 가진 한정 4성무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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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소 마스터리 수치에 비례해 공격력을 올려주는 옵션을 가진 한정 4성무기입니다.
원소 마스터리 수치에 비례해 공격력을 올려주는 옵션을 가진 한정 4성무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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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다이루크는 거의 필수적으로 증발, 융해 조합을 구성하기 때문에 원소 마스터리도 유효 옵션이죠?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애초에 다이루크는 거의 필수적으로 증발, 융해 조합을 구성하기 때문에 원소 마스터리도 유효 옵션이죠?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성유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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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루크는 E 스킬을 연속 3번을 때려줄 수 있어서 4세트의 3중첩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캐릭터 입니다. 계수 추가 형식의 최대 45%를 온전히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다이루크의 전용 성유물이다 이 말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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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루크는 E 스킬을 연속 3번을 때려줄 수 있어서 4세트의 3중첩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캐릭터 입니다. 계수 추가 형식의 최대 45%를 온전히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다이루크의 전용 성유물이다 이 말 입니다.
다이루크는 E 스킬을 연속 3번을 때려줄 수 있어서 4세트의 3중첩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캐릭터 입니다. 계수 추가 형식의 최대 45%를 온전히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다이루크의 전용 성유물이다 이 말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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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출시 당시 다이루크를 유념해두고 만든 다이루크의 전용 성유물이니 당연한 소리겠지만요. 당연히 낙공 빌드와, 고전 빌드 모두에서 가장 좋은 포텐셜을 보여줍니다.
애초에 출시 당시 다이루크를 유념해두고 만든 다이루크의 전용 성유물이니 당연한 소리겠지만요. 당연히 낙공 빌드와, 고전 빌드 모두에서 가장 좋은 포텐셜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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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리나와 파티를 꾸릴 때 채용할 수 있는 성유물 입니다. 다만, 돌파 스탯이 치확인지라 치확이 오버되지 않도록 성유물에서 치확 관리를 해줘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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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리나와 파티를 꾸릴 때 채용할 수 있는 성유물 입니다. 다만, 돌파 스탯이 치확인지라 치확이 오버되지 않도록 성유물에서 치확 관리를 해줘야겠습니다.
푸리나와 파티를 꾸릴 때 채용할 수 있는 성유물 입니다. 다만, 돌파 스탯이 치확인지라 치확이 오버되지 않도록 성유물에서 치확 관리를 해줘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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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운과 파티를 꾸릴때 다소 애매한 감이 없잖아 있습니다. 낙공 가피증이 없기 때문에 치확 +36%만 보고 채용하는 성유물인데, 다이루크의 돌파 스탯마저 치확이라서 큰 메리트는 없는 느낌입니다. 차라리 아래의 성유물을 추천드립니다.
한운과 파티를 꾸릴때 다소 애매한 감이 없잖아 있습니다. 낙공 가피증이 없기 때문에 치확 +36%만 보고 채용하는 성유물인데, 다이루크의 돌파 스탯마저 치확이라서 큰 메리트는 없는 느낌입니다. 차라리 아래의 성유물을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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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루크의 원소 에너지는 40pt 밖에 되지 않아서 원소 요구량이 크지 않은 점, 120%의 원충으로도 금세 Q 스킬을 굴릴 수 있는 점, 시메 4세트의 버프에는 낙공 피증까지 붙어 있다는 점까지 고려하면 한운과의 조합에서는 이쪽을 고려하시는 편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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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루크의 원소 에너지는 40pt 밖에 되지 않아서 원소 요구량이 크지 않은 점, 120%의 원충으로도 금세 Q 스킬을 굴릴 수 있는 점, 시메 4세트의 버프에는 낙공 피증까지 붙어 있다는 점까지 고려하면 한운과의 조합에서는 이쪽을 고려하시는 편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이루크의 원소 에너지는 40pt 밖에 되지 않아서 원소 요구량이 크지 않은 점, 120%의 원충으로도 금세 Q 스킬을 굴릴 수 있는 점, 시메 4세트의 버프에는 낙공 피증까지 붙어 있다는 점까지 고려하면 한운과의 조합에서는 이쪽을 고려하시는 편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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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메를 채용하시는 경우, 공격력% 시계 보다는 원마 시계를 채용하시는 편이 더 유효하겠습니다.
시메를 채용하시는 경우, 공격력% 시계 보다는 원마 시계를 채용하시는 편이 더 유효하겠습니다.
다이루크의 권장 성유물 옵션
다이루크의 권장 종결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확 / 치피 / 원충 / 원마]
=
[80% / 200% / 120% / 300pt]
[추억의 시메나와]/[갈바등]/원마 시계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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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마 무기를 채용 하셨다면,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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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마 무기를 채용 하셨다면, 다음과 같습니다.
원마 무기를 채용 하셨다면, 다음과 같습니다.
[치확 / 치피 / 원충 / 원마]
=
[75% / 180% / 120% / 460pt]
[추억의 시메나와]/[빗물베기]/원마 시계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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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스펙은 어디까지나 종결 스펙임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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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스펙은 어디까지나 종결 스펙임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위 스펙은 어디까지나 종결 스펙임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 [jd
가성비 스펙은 [마무리] 단계에서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가성비 스펙은 [마무리] 단계에서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추천 파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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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리나와 한운의 피해 증가와 힐, 베넷의 공격력 버프에 힘입은 낙하 공격 다이루크 입니다! 원신 내에서 가장 높은 낙하 공격 계수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조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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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리나와 한운의 피해 증가와 힐, 베넷의 공격력 버프에 힘입은 낙하 공격 다이루크 입니다! 원신 내에서 가장 높은 낙하 공격 계수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조합입니다.
푸리나와 한운의 피해 증가와 힐, 베넷의 공격력 버프에 힘입은 낙하 공격 다이루크 입니다! 원신 내에서 가장 높은 낙하 공격 계수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조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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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낙공이 없는 조합도 한번 봐야겠죠? 다음 파티도 한 번 살펴 볼까요?
그렇다면 낙공이 없는 조합도 한번 봐야겠죠? 다음 파티도 한 번 살펴 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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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리나의 피해 증가를 활용하는 증발 파티 입니다. 이 경우 4번 자리에 진을 채용하여 확산까지 낭낭하게 받아가면 정말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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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리나의 피해 증가를 활용하는 증발 파티 입니다. 이 경우 4번 자리에 진을 채용하여 확산까지 낭낭하게 받아가면 정말 좋습니다.
푸리나의 피해 증가를 활용하는 증발 파티 입니다. 이 경우 4번 자리에 진을 채용하여 확산까지 낭낭하게 받아가면 정말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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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유명한 푸나백 조합입니다. 수류탄을 펑펑 터뜨리는 다이루클레라니...이거 귀하군요. 예능과 실전을 동시에 챙기는 조합이지만, 코스트가 무척이나 높기 때문에 선뜻 추천하기는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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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유명한 푸나백 조합입니다. 수류탄을 펑펑 터뜨리는 다이루클레라니...이거 귀하군요. 예능과 실전을 동시에 챙기는 조합이지만, 코스트가 무척이나 높기 때문에 선뜻 추천하기는 어렵습니다.
그 유명한 푸나백 조합입니다. 수류탄을 펑펑 터뜨리는 다이루클레라니...이거 귀하군요. 예능과 실전을 동시에 챙기는 조합이지만, 코스트가 무척이나 높기 때문에 선뜻 추천하기는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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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이런 조합이 있다 정도만 알아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이런 조합이 있다 정도만 알아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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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티 조합에 푸리나가 거의 필수로 끼어 있는데, 어쩔 수 없습니다. 푸리나 이전의 다이루크는 정말 함정 픽에 가까운 뒷 방 어르신 그 자체였거든요...푸리나가 아니면 정말 최근의 인플레이션을 따라갈 수 없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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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티 조합에 푸리나가 거의 필수로 끼어 있는데, 어쩔 수 없습니다. 푸리나 이전의 다이루크는 정말 함정 픽에 가까운 뒷 방 어르신 그 자체였거든요...푸리나가 아니면 정말 최근의 인플레이션을 따라갈 수 없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파티 조합에 푸리나가 거의 필수로 끼어 있는데, 어쩔 수 없습니다. 푸리나 이전의 다이루크는 정말 함정 픽에 가까운 뒷 방 어르신 그 자체였거든요...푸리나가 아니면 정말 최근의 인플레이션을 따라갈 수 없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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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르신의 장단점이라...그런거 보다는 일단 픽뚫이 났으니 이걸 보러 오셨겠죠?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어떻게든 써보려는 여행자 여러분께 위로의 말을 전하자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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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르신의 장단점이라...그런거 보다는 일단 픽뚫이 났으니 이걸 보러 오셨겠죠?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어떻게든 써보려는 여행자 여러분께 위로의 말을 전하자면...
어르신의 장단점이라...그런거 보다는 일단 픽뚫이 났으니 이걸 보러 오셨겠죠?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어떻게든 써보려는 여행자 여러분께 위로의 말을 전하자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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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루크는 원신 내에서 가장 높은 낙공 계수를 가지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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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루크는 원신 내에서 가장 높은 낙공 계수를 가지고 있어요!
다이루크는 원신 내에서 가장 높은 낙공 계수를 가지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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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다가 한운으로 낙공으로 가하는 피해 증가를 받을 수 있는 데다가, Q 스킬에 불 원소 인챈트가 붙어 있고, 원소통도 작아서 Q 스킬 난사도 가능하죠.
게다가 한운으로 낙공으로 가하는 피해 증가를 받을 수 있는 데다가, Q 스킬에 불 원소 인챈트가 붙어 있고, 원소통도 작아서 Q 스킬 난사도 가능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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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메커니즘이라던가, 계수 자체가 낮아서 고점이 낮다던가 하는 고질적인 문제가 있지만...어쩌겠습니까, 안타까운거죠.
물론 메커니즘이라던가, 계수 자체가 낮아서 고점이 낮다던가 하는 고질적인 문제가 있지만...어쩌겠습니까, 안타까운거죠.
▼종결 스펙▽
[치확 / 치피 / 원충 / 원마]
=
[75% / 180% / 120% / 460pt]
[추억의 시메나와]/[빗물베기]/원마 시계 기준
[치확 / 치피 / 원충 / 원마]
=
[80% / 200% / 120% / 300pt]
[추억의 시메나와]/[갈바등]/원마 시계 기준
▼준종결 스펙▽
[치확 / 치피 / 원충 / 원마]
=
[70% / 140% / 120% / 250pt]
[추억의 시메나와]/[빗물베기]/공격력 시계 기준
[치확 / 치피 / 원충 / 원마]
=
[70% / 180% / 120% / 150pt]
[추억의 시메나와]/[갈바등]/공격력 시계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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